홀뎀 이벤트) 가즈아~~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얼마전에 대문 이벤트 한 홀뎀입니다. @wonsama님이 운영하시는데 최소한의 운영비와 수익(4%)를 제외하고 모두 고객님들에게 돌려드리는 혜자 홀뎀입니다. 세상 어디에도 없는 블록체인 홀뎀.

한 번도 안한 사람은 많아도 한 번만 한 사람은 없다는 홀뎀.
오늘은 한 번도 안한 분들을 위한 이벤트를 벌여봅니다.
(한 번 해 본 분들은 내일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0.1스달 가지고 날로 돈 버는 방법!!!

같은 방법으로 0.3스달이상 참여 하시고 댓글 남겨 주시면 제가 0.3스달을 돌려드립니다.
0.3스달 혹은 0.5스달 참여하시고 댓글 남겨 주시면 0.3스달을 후원해드리는 이벤트입니다.

기한은 제가 마감할때까지입니다.
많은 호응 부탁드려요~~
잭팟의 주인공이 되어보아요.

라스베가스는 못가도!!

기존 고객님들을 위한 이벤트는 내일 할게요^^

참!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사랑을 실천하시면 잭팟이 터질지도 모릅니다~~~ㅎ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구글 코리아, 페이스북 국내 매출을 사장이 모른다?

오늘 국감장에 나온 구글코리아 존리 대표가 국감장에 출석해서 국내 매출 정보를 알려줄 수 없다...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뉴비만 참여할 수 있는 건가요?
지난 번에 10번 참여했다가 망해서 흥미를 잃었어요.ㅠㅠ
dclick!
c.png

ㅋㅋㅋㅋㅋㅋ네

이번엔 꼭 가즈아~~~
미약하지만 풀봇응원요


@steemit.holdem

JOIN HOLDEM NOW


x5 JOIN GAME | x3 JOIN GAME | x1 JOIN GAME
JOIN 링크 클릭 시 ctrl을 누르면 새 창으로 열려요(PC기준), 모바일은 꾹눌러 새창열기
1st : 1.150 SBD / 2nd : 0.690 SBD / 3rd : 0.230 SBD
( Join needs 0.100 SBD per game )
게임에 참여하세요 ! 1 게임당 0.100 SBD이 필요합니다.
Holdem Guide

역시 전 ..도박을 손대지 말아야 하나봐요 @lucky2 님의 대박 이벤트에 두번 참여 했지만....( 넘 짧긴 해요^^:) 그래서 디클릭 하고 갈래요!

스팀 고래의 꿈.jpg

ㅋㅋ네. 감사합니다.
두번 참여하고 되면 다 되게요?ㅋㅋㅋㅋ

뭔지도 모르고 3번 참여했습니다.ㅎㅎ

ㅎㅎㅎㅎㅎ참가 감사드립니다.
송금 완료^^

디클릭 쿡쿡~~
스팀잇 홀뎀 가즈아~

참여하신 적 있나요?
없으면 해보세요!!

안해봤는데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 ㅋㅋㅋ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

스팀잇 홀뎀 첫 참여해봅니다 ㅎ
Screenshot_20181018-222903_Chrome.jpg

첫 참여 감사합니다. 0.3스달 송금 완료^^
굿럭!

감사합니다 ^^

와우~ 럭키누님의 대박이벤트가 나왔네요~

홀덤 너무 잼나서 요즘 하루에 한번 이상은 꼭 하고 있답니다~

일단 정말 안한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한 사람은 없다는 홀덤~

결과 발표전까지 두근두근~

그렇게 즐거운 스팀잇 생활을 즐겨봅시다~

디클릭은 사랑이지요~ 가즈아~ ^^

인정!! 감사합니다~~

디클릭합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출동합니다!

멋진 이벤트네요. ㅎㅎ

JOIN HOLDEM NOW

x5 JOIN GAME | x3 JOIN GAME | x1 JOIN GAME JOIN 링크 클릭 시 ctrl을 누르면 새 창으로 열려요(PC기준), 모바일은 꾹눌러 새창열기 1st : 1.150 SBD / 2nd : 0.690 SBD / 3rd : 0.230 SBD ( Join needs 0.100 SBD per game ) 게임에 참여하세요 ! 1 게임당 0.100 SBD이 필요합니다. Holdem Guide

감사합니다~~~

luckystrikes님이 lucky2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luckystrikes님의 [스팀 몬스터 투자 중간결산] 수익일까? 손해일까?

...바일 게임에 백만원 정도는 쉽게 지르는 몹쓸 버릇이 있어 망설이다가 스몬이 좋은 투자처가 될 수 있다(?)는 lucky2의 글을 보고 아마 투자를 시작했던 것 같습니다. ㅋㅋ
심심풀이로 구매한 20개 팩에서 레전더리 골드 카드(...

1분 전 Transfer 0.300 SBD to steemit.holdem

이럴려고 여태 안했나봅니다^^

ㅎㅎ 송금 완료!! 굿럭!

와~첫 참가에 1등이네요. 감사해요^^

헉!!!!축하드립니다~~ 제가 다 기분이 좋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035.93
ETH 2519.79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