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정착도와주기프로젝트-2] 뉴비가 없으면 스팀잇도 없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IMG_0804.JPG
Art work by @pimpawee

아직 대문제작중인 관계로 뉴비투뉴비 대문 씁니다...ㅋ

어제 포스팅에 이어 오늘도 뉴비분들께 먼말인지 모르는 조언 하고 왔습니다 ㅋㅋ
빨리 뉴비를 위한 포스팅을 쓰고 링크하나 걸어드려야 하는데..ㅋㅋ
오늘은 꼭 할 수 있길... 식당 바쁘지 마라...ㅋㅋㅋ

뭐라 썼는지 이건 왜 캡쳐해서 붙여넣는지 제가 생각해도 이해가 안가는데... 아마 제가 글을 못써서 포스팅 때울라고....ㅋㅋㅋㅋㅋㅋ
암튼 일단 어떤 분들이 계신지 소개 해 드리겠습니다.

@saylookim@cyclonemool 님의 가입인사 포스팅에서 본인도 막 가입하셨다는 말과 명성도를 보고 바로 찾아갔습니다. ㅎㅎ 아셨던건지 이미 가입인사는 하셨더라고요 몇몇 이벤트들도 참가하신거 보니 공부 좀 하고 시작하신 것 같아 특별히 다른 언급은 하지 않았습니다. ㅎㅎ

9C26EADC5B3248E19E4CED9F8EBA3AEA.jpeg

@sindong이전포스팅에서 두분을 소개해 드렸을때 뉴비라고 직접 제 댓글에 소개 해주셔서 방문하게 됐습니다. 하필!!! 하드포크가 시작된 시점에 들어와서 가입글을 쓰시는 바람에 많은 분들이 놓치셨을 것 같아서 소개드립니다!!
헌혈 포스팅이 있길래 헌혈포스팅으로 이미지쇄신하시려는 @ioioioioi 오이형아 소개시켜드렸는데 두분이 경쟁심이 생기셔서 걱정입니다 헌혈하신다고 쓰러지지 마십시오ㅋㅋㅋ
도움드린다고 가서 조언하다가 보니... 저보다 보팅금액이 높으신분이라 제가 잘부탁드린다고 다시 인사드리고 온건 비밀 ㅋㅋㅋㅋ

3025E8E457B14B9985601A21804D4ACB.jpeg

이전포스팅에서 @won0s 님께서 @rivga 님도 새로 오신것 같다고 소개해주셔서 바로 찾아가서 이것저것 조언 드리고 왔습니다. 오늘 가입인사글 올리셨고 이미 많은 분들께서 환영인사와 해주셨지만 못보신 분들을 위해 한번더 남깁니다 :)

17EF6AB533654D40A3CF0F8CD5C1DE7F.jpeg

@eee.hyeeeon 님... 가입은 2월달에 하셨던데 무슨 연유에서인지 어제 처음 포스팅을 하셨더군요 그래서 우선 가입인사 조언부터 남겼습니다.
첫 포스팅을 봤는데 사진 5장이 있는데 설명이 없어 저는 무슨 내용인지 잘 모르겠더군요..
근데 그냥 느낌상 스팀잇에서 볼 수 없었던 류의 컨텐츠 일꺼라 생각 되서 이것저것 말씀 드리고 왔습니다.

4319B5603DE840988AA49561009653DB.jpeg

마지막으로 @heeso 님도 가입인사는 쓰셨지만 하필!!! 하드포크기간과 겹치기도 했고 태그를 잘못 쓰셔서 한번 더 쓰시기를 추천 드렸는데 그래도 되나... 모르겠지만...ㅋㅋㅋ 암튼 여행기를 주제로 쓰시는 것 같습니다. 트립스팀이 딱 좋을 것 같아 추천 드렸고 여행기 쓰시는 분들과 소통하시면 좋을 것 같아 소개 드립니다 :)

00DE83C749AF47C79FED61C35A44B7D4.jpeg

어제 소개 드렸던 @cyclonemool 님 최신글많은 분들이 감사하게도 덧글을 많이 적어 주셨어 감사합니다.을 보시면 자기소개글에 많은 댓글이 달려 감사인사를 하고 싶은데 스파가 부족하여 대댓글도 못달고 댓글 달아주신분의 글에 방문해서 댓글도 못달고 있는 실정입니다.

많은 분들께서 걱정하셨던 하드포크로 인한 뉴비의 고통(?) 입니다....

가장 걱정되는 부분입니다... 뉴비가 적응하지 못하고 떠나지 않을까 하는..
투자 없이는 하지 말란 소리 밖에 안되는데 그러면 그만큼 신규유저는 받기 힘들 것 같습니다.
뉴비주제에 감히 @clayop 님 소환 해 봅니다.
우선 싸이클론물님 같은 경우 @ukk 지젤님께 임대 부탁드렸고 지젤님께서 흔쾌히 허락해 주셨지만 임대 없이는 계속 저런 상황일텐데 이 해결 방안을 찾지 못한다면 스팀잇이 성장하는데 걸림돌이 될것 같다는 생각 뿐이네요.

암튼 제가 할 수 있는건 이렇게 소개 드리는 것이네요...
저도 금전적인 투자가 아닌 시간적인 투자를 하는 관계로 제가 뉴비분들께 임대를 드리지 못하는 점이 안타깝습니다..
혹시라도 뉴비분들께 임대 주실만큼 여유 되시고 의향이 있으신분들은 찾아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혹시 뉴비분들과 소통하며 도움 드리고 싶으신데 매번 kr-join 등 직접 뉴비 찾아가시는게 번거롭다거나 귀찮아서 못하시는 분들 제 포스팅에 소환 당하고 싶으신 분들 말씀 해주세요 ㅎㅎ

Jp.jpg
Art work by @pimpawee

Sort:  

감사합니다~
제 소개도 있네요~^^

ㅎㅎㅎㅎ
아무리 저보다 형님이시지만 뉴비시라 소통 없이는 재미를 못느끼고 떠나가실까봐...ㅎㅎㅎㅎ
뉴비시지만 많은 스파로 다른 뉴비들도 도와주세요~~ :)

스파업 한번 더 했지요~ㅎㅎ

와우.... 형님!!! 잘부탁드립니다!!!!ㅋㅋㅋ

멀리서 응원해줘 고마워유~. 올드 뉴비가. ㅎㅎㅎ

감사해유~
근데 형아가 검색기능 하나 개발해주면 안대??
명성도 몇 이하만 검색하고 싶은데... 그럼 더 쉽게 접근 할수 있을꺼 같은데...ㅜㅜ

스팀잇 관련 개발은 나도 해보고 싶은데... 아직 본업이 빡세서 다른데 쳐다볼 여유는 부족해. ㅠㅠ

저도 응원할게요.

감사합니다~~~!!! :)

수고하네요.

열정이 마치 한국에 계시면서 활동하는 것처럼 느껴져요.

ㅎㅎㅎ 한국에 있었으면 좋겠네요...ㅎㅎㅎ
한국을 그리워 한적이 한번도 없었는데 스팀잇 하면서 이상하게 한국이 그립네요 ㅎㅎㅎ

반갑습니다!!
팔로우하고 방문할께요~ :)

뉴비 - 멘토 1:1로 하면 좋을듯요.

너무 좋은 생각인데... 제가 사실 생각 했었는데 하실 분들이 있을까 싶어서 생각만 하고 있는데...
혹시 유로보틱님이 시작해 주실수 있으세요?
생각만 있고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어떻게 연결을 시켜드리는게 좋을지 아이디어가 잘 안떠올라서...ㅎㅎ
제가 뉴비 멘토 해주세요~ 한다고 해주실분들이 얼마나 될까 싶기도 하고...ㅜㅜ

콜 ㅋㅋ 멘토랑 뉴비랑 원하는 사람 신청 각각 받아서 순서대로 매칭해주면 될듯요. ㅎㅎ

ㅋㅋㅋㅋ 역시 사업 선정 된 형아는 다르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고마워 형아!!! 형아가 1빠하장 ㅋㅋㅋㅋ
계속 찾아보면서 찬찬히 해볼께 형아!! 조언 고마워 형아~~!! :)

항상 불러주세요 ^^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응원합니다 ^_^

감사합니다!! :)

소개한 뉴비분들 모두 구독 완료했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ㅋ 구독이라니요 소통을 하셔야지요 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

리스팀하고 갑니다.
더 많이 알려지기를

응원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07.49
ETH 2645.11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