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정착도와주기프로젝트-6] 뉴비가 없으면 스팀잇도 없다

in #dclick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뉴비 찾아다니는 뉴비 찌찌 입니다!!

IMG_0804.JPG
Art work by @pimpawee

제가 찾는 뉴비분들은 대부분 #kr-join, #introduceyourself 태그를 쓰지 않으시고 활동을 시작하여 소통을 못하고 계신 분들이고 그분들을 kr-join 으로 소통을 시작하게끔 도와드리는 역할을 하는 것입니다. 혹시라도 이렇게 두 태그를 사용하지 않고 시작한 뉴비분들을 보시면 제보해 주시거나 뉴비분들에게 아래 링크 글 소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steemit.com/dclick/@jisoooh0202/to-9--1538731660864(뉴비에게 꼭 필요한 정보 요약글)

명성도 55미만 뉴비분들께서는 현재 @bbooaae 님께서 진행하고 계시는 ❤️뉴비지원하기 ❤️ @Actifit x @promisteem에 참여해주세요!! 선착순 3분 이랍니다!! 매주 금요일 업뎃 예정!

이번에는 대부분이 가입인사 하신 뉴비분들 밖에 못뵈었네요 ㅜㅜ 더군다나 대부분은 @won0s 님께서 감사하게도 먼저 제 링크를 걸어주시고... 이자리를 빌어 감사하단 인사드립니다 ㅎㅎ

뉴비아이디간단한 소개
@wiskid82블로그를 봤는데 처음엔 한국, 미국, 일본 프로야구 관련 게임 분석 글을 많이 올리셨더군요.. 보면서 @keydon 님께서 좋아하시겠네 했는데 언제서부턴가 일상 글로 바뀌셨더군요.. 솔직히 처음에는 봇인가, 기사 복붙해오는건가 싶었는데 ㅎㅎ 오해해서 죄송합니다~ㅎㅎ
@dailyissue숨겨진 맛집 공유와 동물관련 이슈와 생활팁들을 공유한다고 하네요~ 반려견/반려묘 키우시는 분들과 소통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solini주관심사는 블록체인, 카페, 일상글 이라고 소개글에 써주셨네요 ㅎㅎ 소통을 하시고자 하는것 같은데 아마도 스파가 없어서 못쓰시는건지... 4일동안 아무 활동이 없으시네요 ㅜㅜ 좀 일찍 소개시켜드렸어야 꾸준히 하셨을텐데...ㅜㅜ 괜히 죄송스럽네요 ㅜㅜ
@kopps213아이디는... 콥스이일삼이신데 소개글에 프라페라고 쓰셨으니 프라페라고 소개를...ㅎㅎ 가상화폐글을 쓰시는것 같은데 다음에는 이런 글을 쓰겠습니다라고 언급을 해주시는데 이렇게 쓰는 것도 자신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다시 들어오게끔 만들어주는 원동력이 될것 같아 좋아 보이네요 ㅎㅎ
@johnnypark아마도 블록체인/암호화폐관련 일을 하시거나 그쪽에 투자를 많이 하고 계신 분이신듯 하네요. 소통을 많이 하시지는 않는것 같은데 블로그를 보니 ICO/에어드랍에 대한 정보가 가득하네요.ㅎㅎ
@jeremypark03미국 LA에 살고 계시는 제레미라고 하시는 분이시라고 소개에 적혀 있네요..ㅎㅎ 기독교 신문사 기자분이시고 트립스팀을 많이 쓰시는 것 같네요 ㅎㅎ 블로그보니 미국 여행 하실분들이 참고하실만한 곳들이 꽤나 많이 있는것 같습니다 :)
@cyberrn간호사이시면서 교수님이신것 같은데... 3일전 가입인사 남기셨는데 오늘 보니 1일 2포를 하고 계시네요 ㅎㅎ 소개글이 딱!!! 세줄인데 개인적으로 너무 와닿았다는...ㅎ 오늘글에 보니까 임용장을 받으셨다니 축하인사 한마디씩 남겨주시는것도... :)
@blackjackson1일 1포를 하고싶다고 하셨는데 중학생이라 가능할지 모르겠답니다..ㅎㅎ 아마도 스팀잇 공식 막내가 아닐까 싶네요. 내가 아는 막내는 @kevindeby@dssdsds 둘이었는데...ㅋㅋ 그나저나 둘은 아는 사이일까...??ㅋ

이전에 소개 드렸던 뉴비분들 못보신 분들을 위해 링크 남깁니다.

[뉴비정착도와주기프로젝트-1] 뉴비가 없으면 스팀잇도 없다
[뉴비정착도와주기프로젝트-2] 뉴비가 없으면 스팀잇도 없다
[뉴비정착도와주기프로젝트-3] 뉴비가 없으면 스팀잇도 없다
[뉴비정착도와주기프로젝트-4] 뉴비가 없으면 스팀잇도 없다
[뉴비정착도와주기프로젝트-5] 뉴비가 없으면 스팀잇도 없다

여기부턴 가즈아(반말주의)ㅋㅋ

그룹멘토/멘티 를 일주일간 진행해봤는데...
무언가 문제가 많은 것 같아 일단 잠정 중단 하는게 나을 것 같애....ㅜㅜ

이유는

  1. 멘토분들도 그렇겠지만 멘티분들도 모두가 스팀잇만 하는 분들도 아니고 각자 생업이 있으니 매번 들여다 볼 수 없겠죠.
  2. 1번의 이유로 멘토분들께서는 서로 미루실 수도.. 저 또한 그런 마음이 드는 건 사실...
  3. 그렇다고 제가 나서서 멘토분들께 활동좀 해달라고 할 수도 없는 노릇이고 제가 뭐라고..ㅋ
  4. 제가 고래라면 보팅이든 스달이든 뿌려가며 할 수도 있겠지만 그것도 안되고..
  5. 저도 그렇지만 멘토라는 타이틀이 부담이 되는 것이 사실.. 그냥 돌아다니면서 조언 주고 격려해주고 하는게 오히려 나을듯...
  6. 멘토/멘티를 시작하고 오히려 뉴비분들을 더 못찾게 됨... (내가 게으른거 이거 탓하는중...)
  7. 그냥 총체적 난국
  8. 내가 바보 똥멍충이 플랑크톤 찌끄래기라 기획이 안돼....ㅜㅜ (아이디어라도 가져갈 형아들 말해주고 가져가서 해줘 ㅋ)

뭐 그래서 일단 멘토/멘티는 일주일만에 접을께 형아들...

아쉬운건 지금도 돌아다니면서 보니까 스파가 부족해서 활동을 못하는 형아들이 조금 있긴 한거 같은데... 그런 형아들을 위해서 임대가능한 형아들 리스트만 킵해두고 싶은데 가능할까 @sweetpapa, @jaydih 형아?
그냥 개인적으로 연결 해주는게 나을까?
형아들 의견에 따를께 이거는...ㅋ

그룹1: @urobotics, @jisoooh0202, @naha, @bbooaae, @ayogom
그룹2: @ukk, @yongsam, @newiz, @kimegggg, @dorian-lee

멘토로 참여해주신 분들이 대부분 1스달정도는 포스팅한번으로 그냥 받을 수 있는 너무 작은 금액이지만 그래도 참여해주신 감사의 뜻으로 1스달씩 전달해 드렸습니다.
다시한번 멘토분들 일주일간 내걸린 보상도 없이 도와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carartist, @trueimagine, @cyclonemool, @sindong

멘티분들께는 더 많은 도움 못드려 죄송합니다.ㅜㅜ
자주 찾아뵐께요~
혹시 제 포스팅과 관련 없는 것이라도 상관 없으니 물어보시고 싶은거 있으시면 아무거나 물어봐주세요~
아니면 포스팅 하실때 저를 태그 거시고 물어봐주세요~ :)

@typhoon.kim 님!! 멘티 신청해주셨는데 연결 못시켜드려서 죄송합니다. ㅜㅜ
부족하지만 열심히 방문해서 조언 드리겠습니다!!

소환술

이 글에 소환 당하고 싶으신 분들 댓글에 알려주세요~~~ :)

@won0s
@bagelj

뉴비가 정착하지 못하면 스팀잇은 죽는다.

P.S: 조금더 많은분들이 보셨으면 하는 마음에 관련 없는 태그도 넣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상 뉴비 찾아댕기고 있는 찌찌였습니다. ㅋㅋ

글 구분선은 아래서 퍼 왔습니다!!!
설명만 핫한 스팀잇용 줄을 나눠봅니다. by @joyvancouver
[나눔] 포스팅을 선물포장 해주는 리본 구분선:) by @imrahelk

Jp.jpg
Art work by @pimpawe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Toon] Holo Whitepaper-Toon (2)

I posted whitepaper toon about Holo chain a few days...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뉴비들이 갈수록 줄어가는 상황이지만~
이렇게 노력하시는 분들이 계신다면~
언제가는 다시 북적북적해지는 날도 오겠죠!

감사합니다 :)
다시 북적북적 하는 날이 금새 오기를!!!ㅎㅎ

형아 내가 임대해줘야 할 사람을 찍어줘~ 난 형아 믿고 간드아~! ㅎㅎ

고마워 형아!!!
잘 돌아다니면서 찾아볼께 ㅎㅎ

뉴비가 없으면 스팀잇도 없다! 응원합니다
시간될때 한번 다 방문 해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달달이형
왜 이건 시크하게 안달았어요???ㅋㅋㅋㅋ

팔로우 완료 모두 좋은 콘텐츠 기대하겠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고마워 막내~ ㅎㅎㅎ
근데 이제그만 말 편하게 해주시면 안되겠습니까?ㅋㅋㅋㅋ

그럼 할께. 형^^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는 사이 입니다 ㅋㅋㅋㅋ 축구보고 팔로 다녀야지!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ㅋㅋㅋ 아는 사이구나 ㅎㅎㅎㅎ

저 찌찌님글보고 뉴비님들 구경하러 가요 ㅋㅋㅋㅋㅋ 화이팅!!!@.@

감사합니다~~!!!ㅎㅎㅎ
많이 적응해서 떠나가는 분들이 적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새로 오신 분들 쭉~ 돌아보고 왔네요~
스팀잇이 더 흥했으면 좋겠습니닷~ +_+!!

가입하시고 반응 없어 떠나는 분만 적어도 분명 흥할것 같습니닷!!ㅎㅎ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응원합니다! 가끔 일부러라도 둘러봐야 겠네요 ^^

감사합니다~!
저도 일부러라도 한번씩 보게되네요 ㅎㅎ

오잉ㅠㅠ 뭐 한 것두 없는데 왜 1스달 선물까지 보냈어 형ㅠㅠ
찌찌형도 신경쓰느라 고생 많았어ㅎㅎ
다음에 또 기획하게되면 또 불러줘 ㅎㅎㅎ

ㅎㅎㅎ
나는 여기 형아들처럼 기획력이 없나바 ㅜㅜ
고마운 마음 받아줘 형아~~~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476.83
ETH 3413.4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