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도 눈썹 왁싱 받는 시대! 저도 한번 받아 봤습니다 - 11/08 포항 데이&브로우바 방문기

in #dclick6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81108_235321448.jpg

대문 by @imrahelk

안녕하세요 달콤한 아빠 입니다

이번에 제가 방문 해봤던 브로우바 라는 곳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브로우바가 무엇이냐? 남성분들한테는 약간 생소한 공간일수도 있겠는데요
바로 왁싱을 하는 곳을 칭합니다 ㅎㅎ 맞나요?
몸 전체의 털이란 털은 다 왁싱을 할수가 있답니다 ㅎㅎㅎ

KakaoTalk_20181108_235322101.jpg


제 눈썹입니다 ㅎㅎㅎㅎㅎ 너무 부담스러워 하지는 마시고 ㅋㅋ
제 눈썹은 숱이 좀 많고 위아래로 좀 퍼져 있어서 굉장히 지저분한 상태였는데요
그간 벼르고 벼르고 벼르다 훈남이 한번 되어보고자 눈썹 왁싱을 위해 왁싱 샵을 방문해 보았습니다 ㅋㅋㅋㅋ

샤워할때 면도기로 자주 다듬어 주는 편이긴 합니다. 회사 샤워장에서 눈썹 정리를 하는데 나이많은 회사 선배가 놀래더라구요 뭐하는 거냐고 눈썹 미는거냐면서 ㅋㅋㅋ 눈썹 정리합니다 라고 하니 마치 못볼거 본거마냥 그런 눈빛으로 바라보던게 기억이 납니다 ㅋㅋㅋ


KakaoTalk_20181108_235321982.jpg

여기 들어가기가 겁나는게 왠지 금남의 구역인거 같아서 ㅎㅎㅎㅎ
그래도 훈남이 되기 위해 한번 들어가 봐야겠지요?ㅎㅎㅎ

들어가자마자 신발 벗고 바로 왁싱룸으로 이동을 해서 안에 상세 사진 같은건 없습니다 ㅋㅋ
어차피 찍으라 해도 소심해서 대놓고는 못찍었을거 같긴 하지만ㅋㅋㅋ
KakaoTalk_20181108_235322519.jpg

음메 이것이 다 무엇이당가? ㅋㅋ


이건 나를 위한 것이 아니고 메이크업 할때 쓰는거니 걱정하지 말도록 !
눈썹 위에 어떤 액체나 고체도 아닌 이상한 물체를 쓱 칠해주시는데 생각보다 뜨겁더라구요
그리도 반대쪽에도 하나 쓱 붙혀주시고 뜨겁던 반대쪽 거를 쫙~ 때시는데 ㅠㅠㅠㅠㅠ
흐아아어어라아~~ 아파라 ㅠㅠ


생각보다 아픈거 있죠 그래도 이뻐질려면 이정도 아픔은 견뎌내야 하기에 ㅎㅎ
이렇게 약 20분동안 바르고 때기를 반복하고 쪽집게 같은걸로 잔챙이들을 콕콕 찝어내면 끝!
그 뒤에 보습력 짱짱인 로션?? 무엇을 바르고 마무리를 하였습니다 ㅎㅎ
가격은 현금가로 할인 받아서 3만원 미만에 받을수 있었네요 ㅎㅎ
나올때 보니까 제가 자주가는 미용실 디자이너 쌤과 친구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좀더 믿음이 갔습니다 ㅋㅋㅋㅋ

KakaoTalk_20181108_235322665.jpg

왁싱을 받은 후의 모습입니다
위 아래로 굉장히 넓게 분포 되어 있었던 저의 눈썹은 이렇게 깔끔하게 환골탈태를 했습니다

마치 눈썹 문신을 한것 마냥 찐하게 되었더라구요 ㅋㅋ
제눈썹이 찐한데 주변 정리를 해서 아마 그렇게 보이는거 같아요

남자도 눈썹 왁싱 받는 시대!

이제 저는 주기적으로 아마 눈썹 관리 받으러 가야 할것 같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여기 가볼래? 제주 유리의성

![image](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여기 가볼래?' 입니다 오늘의 여행지는 '제주 ...

Sort:  

이제 브라질리언만 남았군 후훗

ㅎㅎㅎㅎㅎㅎ 그것도 한번 해볼까해
다른 세계가 펼쳐진다는데?

이것도 하시고 인증 하실겁니까 ㅋㅋㅋㅋㅋㅋ

인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래 미쳤어?ㅋㅋㅋㅋㅋㅋ

찌찌형 뭘 인증해 ㅎㅎㅎㅎㅎㅎ
와 이거인증하면 스팀잇 난리나겠어요 ㅎㅎㅎ

어딜 보여줘야 하나 ㅋㅋㅋㅋ
나훈아 흉내라도 내야하나 ㅋㅋ

브라질리언 가즈아!!!!!!!!!!!!

ㅋㅋㅋㅋㅋㅋㅋ

브라질리언 가즈아!

가야하나?ㅋㅋㅋㅋㅋㅋ

ㅎㅎㅎㅎㅎㅎ

눈썹이 엄청 찐하십니다^^

네 그래서 했습니다 ㅋㅋㅋㅋ 조금 연해지지 않을까 해서 ㅎㅎ

오~~깔끔해졌어요!!!
돈이 아깝지 않네요
만족하면 그걸로 좋은 거예요~ㅎㅎ

맞아요 ㅋㅋ 절대 비싸지 않아요
제 마음에 들면 그걸로 된거에요 ㅎㅎㅎㅎ
다음엔 다른곳을 해볼까 해요 하하하

진심이였군요 위에 오이형의 대댓글이 ㅋㅋㅋㅋㅋ

인증 포스팅 꼭 올리시오!

너무해!!!!ㅋㅋㅋㅋㅋ

형이더 ㅋㅋㅋㅋㅋㅋㅋ

뭘 인증해 ㅋㅋㅋㅋ

대박!! 눈썹 문신한 줄~
근데 달달형 속눈썹 완전 길다! 부럽!

눈썹문신 한거같아서 놀램ㅋㅋㅋㅋ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오오~ 상당히 깔끔해졌네요!!!
너무 잘생겨져서 큰일인데요

거짓말 하지마세욥ㅋㅋㅋㅋㅋㅋㅋ

욜 관리하시는 남자 군요!ㅋㅋㅋ
다듬으니까 진짜 눈썹문신한거 같아요.
눈썹이 인상에 많이 영향을 준다고 하는데
주위사람들 반응이 궁금하네요!!!

관리하는 남자입니다 ㅎㅎ 인상이 중요한거 같아요 ㅎㅎㅎ

저도 sweetpapa님처럼 눈썹이 위아래로 퍼져 있는데요...
용기가 생기네요~ ㅎㅎ
보클하고 갑니다

고맙습니다 ㅋㅋㅋㅋ 관리 한번 받아보세요 ㅋㅋㅋ

죄다 밀어버릴줄 알았는데.... 아쉽네요ㅋㅋㅋㅋㄱ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죄송합니닼ㅋㅋㅋㅋ스크롤 내리다가 너무 웃겨섴ㅋㅋㅋㅋㅌ

아 저도 아쉽네요 아시나요 집이 어디신지 ㅎㅎ 같이 밀고 싶습니다만ㅋㅋㅋㅋ
비용은 제가 대드릴게요

전 셀프 왁싱하는데 곧 셀프인증 올라오는거 아닌가요~

와 ㅎㅎ 셀프로 하시는군요 ㅋㅋ 뭔가 셀프는 장비가 많아야 할거 같은데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106.19
ETH 2538.36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