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이 편안한 풍경.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스친여러분.켄스타입니다.

어제 밤 부터 시작된 스팀 몬스터 게임 때문에 하루 종일 몬스터 그림만 보시는 분들을 위한 사진입니다. (저 포함) 행복한 저녁시간 되세요!
DSCN2731.JPG

DSCN2745.JPG

DSCN2772.JPG

DSCN2713.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사진] 몽골, 2016, 그 아름다웠던 추억

본인 허락이 없어서 그 동안 사람 나온 사진은 못올렸는데 모처럼 멤버들끼리 수다 떨다가 뒷모습...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너무 아름다운 자연인듯해요..ㅋㅋ

네 항상 좋은 곳만 보려고 합니다.

어제부터 한국은 또 미세먼지에 갇혔습니다 ㅠㅠ

그런가요? ㅜㅜ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하긴... 스몬 카드만 엄청 보긴 했네 형아..ㅋㅋㅋ
하늘 구름이 진짜 너무 이쁘다 형아~! :)

난 지금도 스몬 보고 있어.ㅋㅋ

다들 스몬이야기라 저도 막 하고싶어지네여..ㅋㅋㅋㅋ

하지마세요. 기내 손님이 다 몬스터로 보입니다

굿샷입니다.

감사합니다

Hi @hersnz!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367 which ranks you at #7096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7089).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7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5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퇴근길 눈 침참한데 여기 와서 초록 눈뽕 맞고 갑니다 ㅎㅎ

ㅋㅋㅋ 몬스터 그림 그만 보고 싶습니다 ㅠ

맞아요 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749.66
ETH 3419.0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