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또 스팀몬스터 근황!! 시즌 3종료!! 새로워진 보상 체계, 새로운 카드 등장, 새로운 스킬 등장, 새로운 룰 등장, 스팀몬스터 대박 가즈아~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오늘 화요일 하루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올 겨울엔 유난히도 비가 자주 내리는 것 같네요.

며칠전에도 비 내렸는데.. 또 내리다니....

비가 내리면 역시 막걸리가 생각나는군요.

오늘 저녁엔 또 막걸리 한잔 해야겠습니다.

그럼 또 오늘의 스팀 몬스터 이야기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오늘 아침 10시가 아닌 11시부터 시즌 3이 마감되었는데요.

어젯 밤 늦게까지 점수를 더욱 더 올려 보고자 열심히 도전을 해보았습니다.

그런데 챔피언 리그에 입성하고 3700점 고지에서 더 이상 올라가는게 쉽지 않더라구요.

그래도 술 기운을 빌어 계속 계속 게임을 돌렸죠...

드디어 3800점 돌파!!

그리고 정말 한계를 느끼고 목표였던 4200점은 까막히 멀다는걸 실감하게 포기를 하였답니다.

하지만 자고나서 아침부터 혹시나 싶어 또 도전을 해보았죠.

그리고 3900점을 한번 찍고... 그 뒤론 다시 쭈욱 내려오네요.

그래서... 몇게임더 즐기다 결국 지난 시즌은 최종 3800점으로 마감을 하였네요.

3800점인데 그래도 42위나 되는군요.

그리고 시즌 마감전 상위권 분들의 피터지는 전쟁!!

그 결과는....

마라바라님이 계속 1등 달리시는걸 지켜 봤는데...

마지막 순간에 5점 차이로 역전을 당하셨네요 ㅠㅠ

정말... 1등을 놓치다니.. ㅠㅠ 너무 너무 아쉽네요.

10위안에 한국분이 4분... 다들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1등은 놓쳤지만... 그래도 정말 축하드립니다.

저도 언젠간 함께 싸울수 있도록 더욱 강해지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시즌이 시작되었네요.

지난번 챔피언 리그에 입성했더니 저는 골드2 리그부터 시작되네요.

그리고 이번 시즌부터는 보상이 부스터 팩이 아닌 리워드 카드로 변경 되었습니다.

골드리그로 시즌을 마감하면 보상으로 35-45장의 카드를 받게 되는군요.

챔피언 리그 보상은 100장에서 최종적으로 4700점 이상을 찍게 되면 리워드 카드를 150장 받게 되네요.

리워드 카드는 스팀몬스터에서 일일퀘스트 보상과 시즌 보상을 주기 위하여 새롭게 추가된 10종의 카드들입니다.

벌써 마켓에는 R 리워드 에디션에 사람들이 퀘스트를 깨고 받은 보상을 올려 두었네요.

새로운 카드들에 대한 정리는 플로리다 달팽이 @floridasnail 누님께서 스팀 몬스터 게임 계정인 @smongo 에 올려주셨네요.

[Steemmonsters] 스팀몬스터의 새로운 리워드 카드 10종을 소개합니다.









다른 카드보다 마지막 중립 레전더리 탱커 카드는 정말 엄청나군요.

탱으로 필요한 모든 어빌리티를 다 가지고 있네요.

힐만 받는다면 혼자 열일 하겠네요.

안 아프게 맞고 데미지 반사하고... 정말 충격적인 카드로군요.

그리고 새로 생긴 스킬들이 많이 보이는데, 친절하게도 부기 @gfriend96님께서 잘 정리해 주셨네요.

[Steemmonsters] 시즌4에 추가되는 몬스터 능력

2번 공격하는 스킬도 생기고, 흡혈에 침묵까지 다양한 스킬들이 추가되니 스팀몬스터 게임이 더욱 흥미 진진해 질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번 시즌부터 퀘스트 보상도 변화했다고 합니다.

@jayplayco 님께서 올려주셨는데요.

[스몬] 스팀몬스터 새소식

이제 리그 등급에 다라 퀘스트 보상이 차별적으로 지급됩니다.

리그가 높을수록 더 많은 리워드 카드를 받게 되는데요.

부캐들로 퀘스타만 해서 부스터팩 받던걸 막기 위해 나온 조치 같네요.

더 높은 리그로 올라가야지 보상이 더 좋게 바뀌었기 때문에 이제 부캐들의 카드 앵벌이가 쉽지 않겠군요.

일단 퀘스트를 완료하기 전에 리그 올리는 걸 추천드리고 싶네요.

그래야 조금이라도 더 많은 보상을 받을수 있을테니까요.

플로리다 달팽이 @floridasnail 누님 부기 @gfriend96@jayplayco님 새로운 카드와 새로운 스킬 그리고 새로운 보상 방식을 너무 잘 소개 시켜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오늘 스팀몬스터 몇게임 해봤는데... 새로운 룰도 추가가 되었더라구요.

오로지 근접 공격 유닛만 전투에 참가할 수 있다는데...

굉장히 재미있는 룰이로군요.

근접 공격 +1을 할 수 있는 불덱이 좋을것 같기도 하고 스닉 달린 근접 몬스터도 사용하기 좋겠네요.

그리고 반격 달린 근접 유닛을 넣어도 좋을것 같구요. 인스파이어로 근접 몬스터 공격 +1을 해줘도 되고, 아님 쉴드를 가진 몬스터나 방패 달린 스킬을 가진 몬스터로 방어를 우선해도 좋겠네요.

또 다른 룰이 생겼을지도 모르니 게임하면서 찾아보겠습니다.

어쨋거나 룰이 늘어나니 더욱 생각할게 많아지고 복잡해져 갑니다.

그래서 앞으로 더욱 재미날 것 같네요.

스몬이 더욱 흥할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아직 스팀 몬스터 안하시는 분들 계시다면 얼릉 스팀 몬스터의 세계로 오세요~

2bP4pJr4wVimqCWjYimXJe2cnCgn4z9wwn2tH8gP5mX.gif

그럼 여러분들 즐거운 오후시간 되시구요~

맛있는 저녁식사 하시길 바래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maikuraki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12/12] 짱짱맨 출석부- 좋은 포스팅을 소개합니다.

...KDEX) 케이덱스 거래소! 사전가입하여 500 KDA 받기!! goodhello/td> 오늘도 또 스팀몬스터 근황!! 시즌 3종료!! 새로워진 보상 체계, 새로운 카드 등장, 새로...

하루 2번 풀보팅 이벤트#112-2] 당첨 축하드립니다! ^^

어이쿠 저를 언급해주시다니.. 감사합니다.
대전룰은 저거 1개만 추가 되었습니다.
총 13개가 되네요
제 부케들이 걱정입니다 일퀘보상이 너무 없어서 흑흑 ㅠㅠ
그나저나..
비올때도 맥주입니다~ 맥주~!!

sonki999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onki999님의 [Steemmonsters] Common / Gold 카드 지급 Event(제 44회) Beta 버전

...er>


43회차 당첨자 발표



1등 : Goblin Sorcerer 3장 - goodhello 98점
2등 : Goblin Sorcerer 2장 - lan1060형 96점
3등 : Goblin S...

스몬이 점점 더 어려워지는거 같아요 ㅠ

중립레전더리 탱커는..ㄷㄷ 저건 진짜 하나하나 모으고 싶네요 ㅎㅎ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화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는 브론즈나 실버라;; 일퀘 보상이 줄어든거네요 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실버만 와도 리워드 카드 5장이라 얼렁 실버로 오세요~

막걸리 한 잔 걸치며 스몬을 하시니 늘
즐거우시겠습니다.^^

네~ 요즈 음주하며 즐길거리가 하나 늘어서 좋답니다~

그런데 요근래 매일 늦게까지 놀다 잤더니.. 피로감이 쌓이고 있네요...

ㅋㅋㅋ 우째 술마실 핑계거린만 찾으시는듯 ....ㅎㅎ
여긴 눈오는데... 눈올땐 소주죠!! 굳헬로우님은 막걸리 한잔^^
스몬 게임은 몰라요~~ 패쑤~

눈올때도 맥주에요~!!

아~ 그런가요! ㅎㅎ 전 소주파라~~ 비가오나 눈이오나 소주입니다^^

전 맥주요.. 아니면 소맥.. 소주는 넘 써요 ㅎㅎ

소주가 제일 달답니다~

ㅋㅋㅋㅋ

술푼이야기와 술푸자는 말이 제일 좋지요~ ㅎㅎ

그리고 얼렁 스몬의 세계로 오시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698.06
ETH 2681.05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