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에서 솔나무님께 귤 구매 후기

in #dclick6 years ago

20181019_224232.jpg

안녕하세요
좋은친구(@gfriend96)가 되고싶은 부기입니다.


지난 17일 밤 제주에 사시는 솔나무(@solnamu)님께서 스팀잇으로 무살충제,무제초제,무비료 GAP인증 귤을 파신다는 글을 올리셨습니다
https://steemit.com/kr/@solnamu/3qgccp

요즘 16개월 둘째가 워낙 귤을 좋아하는데
귤껍질도 물어뜯곤 해서
아무런 고민없이 바로 구매했습니다
그날 밤 주소를 알려드리고 스달을 보냈는데
이틀뒤인 어제 우체국 택배로 도착했군요
제주도...인데 배송이 엄청 빨라서 깜짝 놀랐습니다

20181020_141330.jpg
서귀포 감귤이라고 찍혀있는 예쁜 상자로 왔습니다

20181019_161349.jpg
귤상자를 개봉하는데 어느새 손이 쓱~ 들어오는 둘째아이 ㅎㅎ

20181019_161431.jpg
벌써 귤하나를 잡고 열심히 껍질을 벗기고 있네요 ㅎㅎ

20181019_224232.jpg
솔나무(@solnamu)님 글을따라 저도 사진을 찍어 봤습니다
농약없이 키워서 조금 못생기고 잘 안까지는 부분도 있지만 너무 시지않고 새콤달콤하니 제입맛에 딱맞네요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카일의 일상#103]테팔 전기포트 구입/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카일입니다. 요즘 자취방을 정리하고 있는데요. 이것저것 바꾸고, 사고. 주전자가 ...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무농약이라니!! 요즘 같이 껍질에 이뻐 보이려고 리스칠하는 귤보다 훨씬 낫네요!!! 완전 맛있겠습니다!!

16개월 둘깨가 가끔씩 껍질을 씹기도하는데
안심히고 귤하나 쥐어줄수있어 좋아요 ^^

^^ 보클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오 기대됩니다.
어서 와라 귤아 ㅎㅎㅎ

네.. 맛있는 놈으로 올겁니다 ^^

후기 감사합니다!! +_+ 풀보팅과 리스팀 했어요!!! ㅋㄷ 5kg 다 드시면 또 주문해주세요!

넵 다먹고나면 연락드리겠습니다 ^^

오우! 암호화폐로 귤을 사셨네요~^^ 싱싱한 귤 보니 군침이 도네요~~

네 그러고보니.. 이벤트말고 실물구매는 첨인것 같네요 ^^
둘째는 도늘도벌써 5~6개 먹었네요 ㅎㅎ

카일의 보팅이벤트III 당첨!!!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Congratulations @gfriend96!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Ranking update - Resteem and Resteemed adde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원래 저런귤이 좋은귤이죠,일부러 숙성안시키는~

네 잘은 모르지만 좋은것 같아요 ^^

보기 좋은 떡이 먹기좋다고 하지만
무조건적으로 그런것도 아닌가 보네요 ㅋ

잘 보고 갑니다.

네 못생겨도 맛은좋아.. 하던 옛날 광고가 생각나네요..
방문 감사합니다 ^^

귤이 아주 신선하고 맛있어 보이네요^^

네 신선하고 맛나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811.18
ETH 2610.29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