뻘짓 진행사항 -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즐거운 불금입니다~ ㅎㅎ

오늘도 한낮 기온이 30도까지 올라간다고 하네요!

때이른 불볕 더위에 많이 힘드시죠? 전 괜찮은데...ㅋ

날씨야 사람의 힘으론 어쩔수 없으니 견뎌야죠!!

오늘 하루도 힘내시고, 힘차게 출발해 보자구요^^

한 주 동안 고생한 당신!! 즐겨라~~~ !!

뻘짓진행4.jpg

  • 3회이상 출현 번호 : 3, 4, 18

  • 2회 출현 번호 : 7, 17, 27, 30, 31, 35, 40, 41

  • 출현 번호로 5조합을, 나머진 자동 구매 하였습니다.

859.jpg


참여하신분...

@soosoo @li-li @ukk @virus707 @woolgom @naha @chocolate1st @bbana @jack8831 @maikuraki @jiminkang @thegreatgatsby @onehand @jsj1215 @nasuyoung @skyoi @foodfigther @kakakk @stylegold @mastertri @bulsik @himapan @ssonagee @twinpapa @newbijohn @sadmt @floridasnail @victoryces @emartar20 @dalki3768 @bluengel @skymin @donekim @dudream @starjuno @jaytop @tasquai @realsunny @kstop1 @hukyong74 @ballantines30 @seunglimdaddy @kibumh @gfriend96 @hanwoo @hjk96 @kiwifi @sunny1124 @koreaminer @lucky2 @hodolbak @eternalight @girina79 @freegon @ilovemylife @cheolwoo-kim @bbooaae @venti @jhani @futurecurrency @sonki999 @happyberrysboy @banguri @rideg @sklara @haejin @jjal @lovey42 @ryh0505 @darkhorse81 @gumagreat @neojew @seo70 @goodhello @twinbraid @lovelyyeon @kim0jh0 @autokjk70 @ksc @rbaggo @jhy2246 @kyju @feelsogood @parkname @cine @mimistar @stpeople @asinayo @nowmacha @kgbinternational @ssc-token @ioioioioi @bree1042 @cheongpyeongyull @zzing @gluer @dorian-lee @marsswim @realmankwon @cyberrn @ayogom @ravenkim @junny @calist

저를 포함 105명이 참여를 하였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바쁘지 마시고 즐거운 주말되세요!!!!

요즘은 좀 한가합니다! ㅎㅎ

오라버니~ 로또 되면 스팀잇밋업여행 쏘시는거죠^^?
화이팅!!

ㅋㅋㅋ 아닌데!! 즐거운 불금 보내구^^

즐거운 금요일 보내십시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즐거운 불금

Posted using Partiko iOS

전 오늘 회식.....아싸! 낼도 쉰다~^^

아싸! 회식이닷!! 저도 끼워주세요? ㅎㅎ

담주엔참여할께요ㅎ로또 코인 가즈아!

3km정도를 걷다가 뛰다가 했는데 땀이 비오듯 쏟아지네요. 더워요.

아침 운동을 하셨군요!
비오듯 땀이 아니라... 비가 좀 와야하는데...ㅎㅎ

그러게요. 비가 좀 내리면 좋겠습니다.

로또 한장만 더 사봐야겠습니다~~흐흐^ 희망의 로또 가즈아~

유수님께 행운이 함께하길 바랄께요^^ 로또 가즈아~~~~~~~~

달료!@!요 달료!@!

달리면 더워요!! ㅎㅎ

어제 밤 회식으로, 오늘 불금은 골골모드네요...ㅎㅎ
점심 맛있게 드시고, 즐거운 불금 되소서~~ ^^

ㅋㅋㅋ 골골~~ 어제 제대로 달리셨군요!!
오늘은 꼭 쉬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1240.20
ETH 3247.86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