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연휴 보내세요^^(뻘짓 진행사항)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즐거운 하루가 밝았습니다~ ㅎㅎ

이번 주말은 어린이 날과 어버이 날로 바쁜 주말이 될듯하네요!

아이들과 놀이공원... 또는 야외로 많이 가시겠죠?

또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을 찾아 뵙는 분들도 많으실듯 하네요!

항상 안전운전 하시고,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랄께요^^

저도 고향앞으로~~ ㅎㅎ


뻘짓진행2.jpg

  • 3회이상 출현 번호 : 6, 22, 33, 42, 44

  • 2회 출현 번호 : 8, 10, 16, 20, 28, 31, 41

이번주도 출현 번호 조합으로 5조합을, 나머진 자동구매를 하였습니다.

857.jpg


참여하신분...

@li-li @soosoo @etainclub @raah @ukk @mimistar @chocolate1st @jack8831 @skuld2000 @skymin @thegreatgatsby @naha @onehand @skyoi @jsj1215 @nasuyoung @mastertri @kakakk @stylegold @himapan @ssonagee @bulsik @floridasnail @newbijohn @sadmt @victoryces @crowsaint @dalki3768 @emartar20 @i2015park @bji1203 @dmsqlc0303 @dudream @donekim @hanwoo @jaytop @twinpapa @sweetpapa @realsunny @rideg @ballantines30 @hukyong74 @bluengel @freegon @futurecurrency @ayogom @sonki999 @seunglimdaddy @kstop1 @ryh0505 @kunastory @nalumsiss @cheolwoo-kim @seo70 @hjk96 @koreaminer @tailcock @bbooaae @gasigogi @marsswim @kgbinternational @sklara @ravenkim @fenrir78 @korea-food @banguri @marabara @son10001 @neojew @autokjk70 @ilovemylife @jhani @bbana @feelsogood @virus707 @haejin @illluck @jjal @goodhello @lee014278 @darkhorse81 @kibumh @girina79 @rayheyna @greenapple-bkk @kim0412 @lovelyyeon @mistytruth @dorian-lee @ksc @cyberrn @kyju @cine @stpeople @ssc-token @centering @bree1042 @parkname @beoped @jiminkang @kiwifi @lastsmon @lordjester @lyannaforest @jjangjjangman @golemalric @guro @flutters @gdragon @dead.pool @betamonsters @blueguy @animatedcorpse @crustaceanking @black.widow @krnews @wonsama @doctor.strange @steemit.holdem @docudai-jun @tworld @gumagreat @woolgom @lovey42 @jhy2246 @jinuking @jjangjjanggirl @ldsklee @khaiyoui @junny @rbaggo @smigol @realmankwon @calist

저를 포함 165명이 참여를 하였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연휴시작이네요!
휴가까지 붙여 조금 더 여유있게 쉬기도 좋은 것 같아요-
미세먼지만 좀.. ㅎㅎ

트리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서 뵙다니ㅠㅠ 빨리 컴백하세요!!!ㅋㅋㅋ

소중한 시간 보내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고향 가서 어린이날 선물 사달라고 하세요.ㅋㅋㅋㅋ
즐거운 주말!!!

당연하죠!! 상투 틀기전엔 다 애니까~ 선물 받아야죠! ㅋㅋㅋㅋㅋ

행복한 연휴를 로또 1등과 함께~~~~

ㅎㅎ 그랬으면 좋겠지만...
굳헬로우님도 즐거운 연휴되세요^^

대체공휴일이 있어 즐거운 연휴일듯합니다. 힐링의 시간보내십시요~^^

네~ 마이너님도 즐거운 연휴 보내세요^^

고향가서 힐링하고오셔요!!^^

ㅎㅎ 힐링 되려나 모르겠네요!! 가서 일만하고 올것 같은데요! ㅋㅋ

날씨가 좋으네요.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시댁가는 중인데 차가 엄청 밀리네요.ㅠ
편안한 주말되세요^^

연휴에 어버이날도 있으니 많이들 이동하나봐요!!
조심히 다녀오세요!

즐거운 토요일 보내십시요.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 즐거운 연휴되세요^^

독거노인님 고향 잘 다녀오세요.
즐거운 연휴 되시고요...

저는 방콕하면서 야구 봅니다. ^^

이제 농사철이라 고향가서 일만하고 올듯 싶네요! ㅎㅎ
방콕이 최고죠! 좋은 시간 보내세요~

저는 오늘도 근무....ㅡㅡ
즐거운 연휴되세요^^

토닥토닥!! 저도 근무중입니다~ ㅋㅋㅋ
빨리 정리하고 즐거운 연휴 보내자구요^^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7271.13
ETH 3515.41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