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법 쌀쌀한 금요일 입니다~(뻘짓 진행사항)

in #dclick6 years ago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좋은 아침 맞이하고 계신가요?

어제 뉴스를 보니 설악산에 7cm가량의 첫눈이 내렸다고 하더군요.

작년보다 16일이나 일찍 온 첫눈...

그래서인가 아침 공기가 많이 차게 느껴지는 하루네요^^


저는 몇분에게 스파를 조금 임대해 드리고 있는데요...

올해 말까지 임대를 해드렸지만 @rudolph님과 @happywriter님께서

너무 오랫동안 활동이 없으셔서, 스파를 회수 하였습니다.

스파가 회수대는데로 적은 스파지만 다른 두분께 임대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뻘짓 진행사항...

이번주 살아남은 번호 :4, 23, 24, 26,30, 41,43

살아남은 번호와 제가 임의대로 몇개를 추가하여 5조합을 구매하고,

나머진 자동 구매를 하였습니다.

20181018_211042.jpg


참여하신분

@kyunga @checky @li-li @haedale @ddllddll @ceramic-hako @chocolate1st @seunglimdaddy @kstop1 @bluengel @jamieinthedark @stylegold @rideg @woolgom @feelsogood @piggypet @onehand @sweetpapa @gfriend96 @seo70 @susunhwa @stella12 @ballantines30 @hongsam @jaytop @himapan @lanaboe @marsswim @neojew @mimistar @nowmacha @asinayo @junny @kunastory @nalumsiss @haveahappyday @hjk96 @hanwoo @sonki999 @tangle-hoon @futurecurrency @hyokhyok @ryh0505 @starjuno @kiwifi @illluck @kibumh @cheongpyeongyull @jsj1215 @indygu2015 @knight4sky @lovelyyeon @venti @uksama @syskwl @rtytf @rayheyna @s292153s @bbooaae @skuld2000 @banguri @goodhello @sadmt @toporo @ilovemylife @greenlatte @zzing @yellocat @vimva @fenrir78 @parkname @kimsungmin @agee00 @beoped @bree1042 @danihwang @twinpapa @minyool @mastertri @tailcock @rbaggo @luckystrikes @eunstar @bbana @darkhorse81 @okseoul @cine @sampling @kyle-event @jhy2246 @matt788587 @swsw3073 @soohyeongk @jinuking @hukyong74 @gumagreat @masterground @koreaminer @tradingideas @naha @kimsungtee @hyunny @kim0jh0

저를 포함 104명이 참여를 하였습니다.

환절기 감기조심하시고, 행복한 불금 되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2018년 KR 커뮤니티 어워즈 #3 공식대문 , 설문조사, 트로피

안녕하세세요! 여러분의 친절한 이웃 @maikuraki 입니다 KR 커뮤니티 어워즈를 도와주고...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이사를 해야하는데 좋은 집만 보여서 ...
로또당첨 기대할께요.

꽤 오래 그냥 지난 간 로또야, 이번 주는 치맥 값이라도 좀...
즐거운 불금 되세요. ^^

도움될만한거라고는 클릭한번 해드릴것밖에...
이번에 좋은 결과가 있어서 참여자분들에게 혜택이 가길 기원합니다.

이렇게 댓글만으로도 큰 도움이 되지요^^
모두가 바라지만... 사실 힘든것또한 다들 아실껍니다! ㅎㅎ

Congratulations @hwantag ! you got 1.150 SBD 1st prize of holdem round 181.see more info at https://steemit.com/@steemit.holdem

JOIN HOLDEM ( needs 0.100 SBD )

야호!! 가즈아 당첨~~^_^

야호!! 불금 가즈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울곰님^^

블루엔젤 살짝 올해 말까지 스파임대 발담궈 보아용~! ㅋㅋ

19 금
ㅋㅋ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앗~ ㅋㅋㅋㅋㅋㅋㅋ
월요일에 요 번호로 ㅋㅋ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ㅋ 담궈 봐야~ 발만 시려요!!
제법 찬 날씨네요! 감기조심 하시구요^^

ㅋㅋㅋㅋㅋㅋ
예~압~!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조흔일 하시는 군요 ㅎㅎ 응원합니다. 햡!!

좋은일은요~ 뭐! 함께 할 수 있는게 더 좋은 일이죠^^

옛날엔 장난처럼 뻘짓 진행사항에 번호 달았지만..
이쯤되니 진심으로 독거오라버니 당첨되길 기원하게 된다..
힘내요 홧팅^^♡

ㅋㅋ 나두 장난처럼 시작했지만 뭔가 자꾸 기대하게 되더라구~!
근데 로또가 어디 쉬운일인가!! 즐기자구~
응원 고마워~ 투럽아^^

독거님, 감기 조심하시고 불금 보내세요~!

디클릭하고 갑니다.

네~네~ 필소굿님도 감기조심^^
즐거운 불금 되시구요~~

독거님의 훈훈한 불금이네요^.^
항상 응원 드립니다~~~~^
감기 조심하시구용

어이쿠 ~ 지금 너무 쌀쌀한데요? ㅎㅎ
홍삼님도 감기조심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아~아직 눈을 맞을 준비가 안됐는데용 ^^;;;;
이제 산 내 가을옷 ㅠㅠ
전 슬프지만 독거님 즐거운 금요일 되세용~^^

아직 가을을 즐기기엔 충분한 시간이 있답니다! ㅎㅎ
너무 슬퍼마시고,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4
BTC 63935.74
ETH 2749.19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