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지에 실린 비트코인 기사

in #dclick6 years ago (edited)

20181029_133233.jpg

블록체인에 대해 암것도 물러유.
근데 이런 기사가 신문에 있대유?
다들 아실테지만 지는 츰이라 옮겨봐유.

..........
비트코인의 앞날은 어떻게 될까.
다단계 사기 - 유럽중앙은행
제대로 된 쥐약 - 워런 버핏
장래성 있다 - 벤 버냉키
금보다 낫다 - 폴 크루그먼

............
비트코인 논란과 달리 그 핵심기술 블록체인은
널리 인정받는 편이다.골드만 삭스, 제이피 모건
같은 거대 투자은행이 블록체인을 공들여 연구하는
것은 상징적이다.
............
비트코인의 동생들을 통틀어 알트코인이라
하는데 맏형이 뿌린 암호화폐의 씨앗을
동생들이 열매로 맺을지 관심이 모인다.

(출처 - 한겨레 2018.10.29일자)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보기만 해도 눈물이 날것 같은 추억의 물건들...(문제 맞추고 2스달 받아가~^^)

Thanks to @kiwifi형^^ 안녕 형들 조금씩 추억을 나누고 싶은 팥쥐야^^ 저번 추...

Sort: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월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ㅎㅎ

^^ 보클하고 갑니다. 즐거운 저녁 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ㅎㅎ.

디클릭했더니 일주일도 넘은 포스팅이군요~^^

그것은 무작위로 딸려오나 봐요...ㅎ

Congratulations @dozam!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9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000 repli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rick or Treat - Publish your scariest halloween story and win a new badge
SteemitBoard notifications improve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금을 대체할 날이 오리라 믿습니다. 전...ㅎㅎ

아멘...... ㅎㅎ

향후에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ㅎㅎ

잘 되도록 보우하사...... 아미타불아멘알라

짱짱맨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늘 감사드립니다. ㅎㅎ

보클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583.90
ETH 2578.21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