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풍경 몇점

in #dclick6 years ago (edited)

20181019_150558.jpg

가는 가을이 아쉬워
로베르트 발저의
마음으로
들길로 나섰다.
딱 한 시간의 밀회

20181019_145738.jpg

벼가 베어지고
두렁에 콩이 여물었다.
햇살이 청량하다.

20181019_151208.jpg

무더위와 가뭄을 겪고 소임을 완성한
그대들, 장하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공기좋은 곳에서 근무하니 좋으시겠어요 ^^

시골쥐에게 공기라도 좋아야쥬...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도잠님 동네인가요~?
평화로워 보여 참 좋네요~^^

네... 근무하다가 슬쩍 나가서 한시간동안 거닐었어요. ㅎㅎ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후원왔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누가봐도 가을가을하네요.
풍경 너무 예뻐요^_^

날씨 좋은 토요일이었는게 가을 맞이 좀 하셨어요?

피곤하고 게으른지라 안나가려다가 근처 공원돌고 왔는데 날씨가 끝내주더라고요 :D 가을최고!

Congratulations @dozam!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Ranking update - Resteem and Resteemed adde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dozam 님 주 1회 독서 후 서평쓰기 챌린지 #13 잊지마시라고 이 글에 1/3만큼 보팅하고 갑니다 화이팅! ! :)

감사해요. 오늘 후기 올립니다.ㅋㅋ

와 집밖에 풍경화가 펼쳐지네요! 마음이 차분해집니다^^

시골 사는 즐거움 중 하나쥬... 들러 주셔서 감사해요.

여긴 어딘가요? 저희 동네의 풍경과는 매우 다른 모습이네요.^^
참 좋습니다.

충남 서해안쪽 들길입니다. 논과 밭과 개울이 흘러요.
가을은 어디를 둘러봐도 그림이잖아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30.55
ETH 2645.93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