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돌&레첼에게 묻습니다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오늘은 아주 특별한 하루였습니다.
왜냐하면 저의 사랑스런 이웃 뽀돌(@bbooaae)과 레첼(@imrahelk)을 만나러,

금손페스티벌.png

여기에 다녀왔기 때문이죠!

디저트페어라는 큰 주제 안에 여러 가지 행사 부스가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뽀돌님과 레첼님은 '금손 페스티벌'이라는 프로그램에 셀러로 참여하고 있었어요.

제목부터 남다르지 않나요? 크~~금손 페스티벌이라니!!!!!
평소 금손에 대한 선망을 품고 있던 저는 설레는 마음을 안고 일산으로 출발했습니다.

레첼님께 미리 팁을 얻어 행사장과 가장 가까운 구역에 주차 완료!

20181020_125952.jpg

사람이 바글거리는 틈을 누비며 '뽀첼의 부스'를 찾아 나섭니다.

20181020_125956.jpg

어디지? 어디지? 하며 두리번 거리던 제 눈에 포착된 그것!

찾았다!!!!!!!!!!!!!!!!!!!!!!

B612_20181020_122414_434.jpg

레첼님의 부스가 먼저 보입니다.
손뜨개의 달인답게 직접 만든 아기자기한 미니 가렌드가 눈길을 끌었어요.

바로 옆에 뽀돌님의 부스가 짠!

B612_20181020_122427_226.jpg

와~~~ 여기서 어떻게 사고 싶은 물건을 고르나요? 전부 다 싹쓸이 하고 싶은데....

제 눈이 바쁘게 움직입니다.

그 와중에 뽀돌이모는 둥이들에게 난생 처음 맛보는 달달함!
수제 마카롱을 선사해 주시었습니다.

20181020_123918.jpg

마카롱은 안 먹어 봐서....아마 싫어할 지도..........?????????????

제 말이 끝나기도 전에 냠냠냠 먹기 시작하는 둥이들...;;;;;;;;;

저기요? 둥이님들? 며칠 전에도 마카롱 안 먹는다고 저한테 던지셨잖아요!!!

순식간에 저는 거짓말쟁이가 되었고요?
암튼 덕분에 찬찬히 구경을 할 수 있었고요?

B612_20181020_122423_158.jpg

뽀돌이모는 둥이들 차지가 되었다는 이야기입니다!!

제가 잠깐 방문한 동안에도 어찌나 많은 사람들이 오가는지...
더 있기가 어려울 것 같아 서둘러 물건을 골라 담았습니다.

뽀돌&레첼님과는 다음을 기약하며 소프트한(소심한?) '하이 파이브'로 작별 인사를 나눴어요.

자! 이제 부러워할 준비들 하시고요!

제가 고심하여 고른 핵인싸템 보여드립니다!!



IMG_20181020_133223_169.jpg

반짝이 티슈홀더(made by 레첼)

20181020_190312.jpg

뜨개 텀블러백, 반짝이 파우치(made by 레첼)


B612_20181020_141230_794.jpg

모던하고 심플한 그리고 귀여운 손거울(made by 뽀돌)

20181020_191218.jpg

드라이플라워와 캘리크라피로 완성한 엽서? 와 책갈피(made by 뽀돌's 친구들)



이 외에도 메모지와 레첼님이 주신 스티커가 있는데, 이미 둥이 차지가 되었답니다. ㅎㅎ

행사에 못 가서 아쉬우시다고요?
걱정마세요! 내일까지니까요^_^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고 있으니 시간되는 분들은 방문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게다가 스팀페이로 결제할 수 있으니 참으로 굿입니다! 굿굿굿!


집에 돌아와 사진으로 보니 미니 엽서 세트도 눈에 밟히고, 스티커 세트도 아른거려요.
이런 거 어떻게 직접 만드나요?

뽀돌님 레첼님!
오늘 너무 너무 즐거웠고, 반가웠어요!
다음에 만나면 더 재미나게 놀아요~^_^


참!! 오늘 꼭 두 분께 여쭤보고 싶었던 질문을 그만 깜박하고 말았어요.

뽀돌&레첼에게 묻습니다...금손도 살 수 있나요?

저한테 좀 파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스팀잇에서 피라미가 고래를 이기는 방법

바로 스몬이지!! 압둘라형 졌다고 이글 다운 봇하지 말아줘.ㅜㅜ 아침풍경은 스몬때문에 쉴께.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핵인싸템;;; 제가손대면 삭아서 없어질듯요;;;

오~~판다님은 핵인싸 중에서도 극핵인싸이신가요?
그래서 바스락!!! 없어지는...;;;;;;
ㅎㅎㅎ
(제가 무슨 소리를 지금..;;;)

아닝!? 폰지님 핵인싸자나욤 ㅋㅋ

전 스팀배지가 맘에 드네요 ㅎㅎㅎ
가방에 달고 다니면 이쁘겠어요^^

다 잇템이라 고르기 어려웠겠어요.

가장 예쁜 생각을 너에게 주고 싶다.

너무 좋은 시를 고르는 도담님 센스 최고...드라이 플라워며 다 너무 이뻐요 ^^

나태주 시인 너무 좋아요^-^
진짜 너무 정신 없이 골라서 사고 싶은 거 다 못 담았어요
아쉽;;;
센스 최고라고 해주시니 히히히 감사해요♡

대애박!!! 어디야? 킨택스??? 내일도 하넹? 아 낼 교회끝나고 갈까

Congratulations @jinuking ! you got 1.150 SBD 1st prize of holdem round 170.see more info at https://steemit.com/@steemit.holdem

JOIN HOLDEM ( needs 0.100 SBD )

저...지누킹형?
홀뎀...오늘도 하셨나봐요?
ㅋㅋㅋㅋ
1등이라니!!!
이 기분 그대로 내일 킨텍스 가즈아^-^

아이들이 마카롱을 싫어한적을 못본것 같아요 ㅋㅋㅋ

앗;;;
그런가요? ㅎㅎㅎㅎㅎ
얼마 전에 사주니까 안 먹는다고 하더니
오늘은 글쎄 왕마카롱을 하나씩 쓱 먹더라고요!
아마 지난번 것은 맛이 별로였나봐요;;
앞으로 마카롱 가게 앞을 그냥 지나기가 어렵게 생겼네요
휴;)~~~ㅎㅎ

워~ 울 가족 데려가면 큰일 나겠군요 ㅋㅋ
행복한 주말 되세요

ㅎㅎㅎ 스달 탈탈 털 각오로 방문하셔야 할 겁니다!
어찌나 다 사고 싶던지...
얇은 지갑을 원망했더랬죠!! ^_^
정훈님도 즐거운 주말되세요!

저 요즘 유모차 끌고 다닐 땐 마카롱 가게 피해 다녀요.

저도 이제 마카롱 가게를 주의해야 겠어요.
하;; 어쩌죠? 요즘 아주 빵 가게, 마트, 문방구...
지나갈 때마다 전쟁인데요...거기에 하나가 더 추가가 됐으니...(이건 다 뽀돌 때문이야!!!ㅎㅎ)
아예 외출을 안 할 수도 없고..큰일입니다 참말로!!! ㅎㅎ

육안 아마도 전쟁 같은 사랑~

금손들 맞으시군요. 가끔 이렇게 오프라인에서 보는 것도 재미날 것 같군요.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정말 너무 예뻤어요.
저는 그저 그 솜씨가 부러울 뿐...;;
넘 즐거운 시간이었답니다^_^
테일님 주말 잘 보내고 계시죠?

오늘 와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게또한 아이들 이뿌게 서쥬세요:)

앗!! 금손님! ㅎㅎ
오늘 뵈어서 넘 좋았어요~
예쁘게 잘 쓰겠습니다^_^

팝니닷 1스달 ㅎㅎㅎ
선착순 1명 ㅋㅋㅋ

예????????
진짜입니까???
(똑바로해) 소곤소곤...ㅎㅎㅎ

ㅋㅋㅋ아 진짜 웃겨 ㅋㅋㅋㅋ
자다가 생각날듯~!!!
너무너무고마워~!!!

얼른 가서 푹 쉬어!
내일도 가서 '똑바로 해'야 하니깐! ㅎㅎㅎㅎㅎ
그런데 미니 엽서를 내가 왜 안 샀을까?
계속 생각나..ㅠ
강아지 손거울도 더 사고 싶다! 선물 돌리게;;
혹시 내일 팔고 남음 알려줘~!!

사진 한개만 쓸게염 ㅋㅋ 둥이들이랑 같이 찍은거~^^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3133.02
ETH 3043.69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