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보낼때가 되었나?

in #daily2 years ago


압력솥이 처음 나왔을 때는 그 자체가 신선한 필수템 이었다.
그런데 지금도 이런걸 쓰나요? 네. 씁니다.
처음 전기 압력솥이 나왔을땐 밥짓는 시간이 꽤나 걸렸다. 그리고 평상시엔 식구도 많지 않으니 가스불에 후딱 사용 가능한 압력솥을 사용하던 습관이 지금까지다.
그러나 이번에는 마음을 바꾸었다. 아무래도 저 녀석을 보내주고 전기압력밥솥을 들여놓아야 되겠다. 쌀의 양이 늘어나니 제대로 압력도 오르지 않고 온통 누른밥이 되었다.
살림살이를 줄이지 못하고 또하나 늘리는 것은 아닌지 모르겠지만, 새상품도 자주 올라오니 당근마켓을 한동안 열심히 들여다봐야 겠다.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미련 없이 보내주세요 ㅎㅎ

그러려구요 ^^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전기 압력솥이 사용하기에는
편하실 거예요.

그렇겠죠? 요샌 밥도 빨리 되는것 같더라구요.

와 귀찮을텐데 대단하십니다!

요샌 끼니마다 하는건 아니니까요. 할만 합니다. ^^

제 아내도 아직 압력솥을 사용하고 있답니다^^

그러시구나. 아직 쓰시는 분이 계시네요.
사실 식당가면 금새 해주는 압력솥밥이 마음에 들어 사고 싶은데, 쪼끄만게 가격이 만만치 않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59.71
ETH 3164.52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