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orchallenge Friday Blue-The sunrise of the sea/How to draw

in #colorchalleng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수채화그려드리기 @ raah입니다.
#art태그를 써도 왜 외국인들은 전혀 안보네요 ㅎㅎㅎ

A watercolor painting of East Asia and Korea @ raah
This is the view of dawn off Sokcho.
The sun is rising in the blue sea of dawn.How to draw? It's so easy.
These paintings are mostly water and paint.

속초 앞바다의 새벽 풍경입니다.
새벽의 푸른 바다에 해가 뜨고 있어요




바다.png


그려봤어요/ I draw

동영상은 좀 탁해요 색이

How to draw

어떻게 그리는가? 이번엔 정말 아주 쉬워요
이런 그림은 거의 물과 물감이 담당합니다.

바다1.jpg
먼저, 마스킹 액으로 해와 수면에 반사되는 빛을 찍어줍니다.
First, the masking fluid is used to capture light that is reflected on the sun and water surface.

버더2.jpg
두 번째, 물을 바르고 피콕불루를 가로로 칠해주며 물감이 흘러내리게 합니다.

Second, apply water and cover the paint pan horizontally, causing the paint to flow.

바다3.jpg

세 번째, 물감이 마르기 전에 짙은 피콕불루와 약간의 세루리안 블루로 산이나 물결을 칠해줍니다. 거의 말라갈 때 쯤 배를 그려줍니다.
Third, paint the acid or waves with a thick percock blue and a little serurian blue before the paint dries. Draw a boat when you are almost dry.

바다4.jpg
네 번째, 다 마르면 고무액을 제거하고 해 주변에 물칠을 해서 닦아냅니다. 끝. 참 쉽죠?
Fourth, when it is dry, remove the rubber powder and wipe it off with water coating around the sun. It's easy, isn't it?

by @raah입니다.
04_끷뀿_됣뀽_먤뀿_료꼱_녁넫_됣뀫_끷뀫_솽꼱_듄__⒰넽.gif
업봇.jpg
보팅소녀 이미지는@cheongpyeongyull 님이 그려주신 작품입니다.감사드립니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영상을 보니 쉬운듯 보이긴 보여요...
밥 아저씨의 그림처럼 ㅠㅠ 따라할 수 없는 쉬움... ㅋㅋㅋㅋ

와 저는 이번 그림 완전 사랑입니다. 느낌 있어요! 취향 저격입니다!
tip!

Hi @raah! You have received 0.1 SBD tip from @sinner264!

@sinner264 wrote lately about: 여행기와 함께 Kr-Travel 태그를 달아주시면 보팅해드려요! Feel free to follow @sinner264 if you like it :)

@tipU voting service | For investors.

바다의
푸른색이 환상적이네요~^^

'참 쉽죠~' 오랜만에 들으니 반갑네요^^
보는걸로 만족할래요. ㅎㅎ

새벽 바다풍경 너무 멋지게 그리셨네요!!
외국인들이 왜 안볼까요? 이렇게 멋진 그림이 있는데...

앗? 사진인줄 알았더니 그림이었군요.ㅎㅎ
피콕블루가 참 매력적인 색상이죠. :D

원래 전문가가 점만 찍어도 예술 되듯이~ 아무리 저희가 노력해도 안되는건 안되요 ㅜ.ㅜ
그저 부럽~~~~ ㅎㅎ

Hi there @raah. The Illutions and Paintings are great.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440.52
ETH 3447.43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