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붓툰] 투자의 부동명왕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몇% 오르면 마음이 덩달아 부웅 뜨고
몇%내리면 마음이 나락으로 떨어지니
이런 부평초같은 마음으로 어찌
투자의 부동명왕에 이르겠습니까?

우리 마을 벗님들을 위하야
붓툰으로 소소한 법문 하나 올리오니
흠향하시고 부디 투자발재하옵소서!


꾸미기_--2---1 달마1.jpg

꾸미기_--2---1달마1-.jpg

...

꾸미기_--2---1달마2.jpg


*깨알지식:
부동명왕(不動明王): 일체의 악마를 굴복시키는 왕으로서 본디 나의 마음의 본래의 청정한 상태를 이름.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수래 공수거!!

아닛 그런 수준 높은 어휘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1% 떨어졌다고 징징대는 사람이 존재하다니... 누굽니꽈? ㅎㅎ

난 그전에 팔았지롱~!!

ㅋㅋㅋㅋㅋㅋ 고수가 여기 있었군요~

난 차라리 존버를 택하오리다.^^

아 그림체는 중후한데 마지막 대사가 웃겨서 묘하게 느낌전달이 더 잘되네요. 역시.. 미리 팔은 자만이 마음의 평정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은 진리.

그런데 참 따라하기 어려운게...
제일 괴로운건 팔았는데 치솟는거라죠? ㅎ

ㅋㅋㅋ 마지막 반전이 무척 재밌네요ㅋㅋㅋ

후후 수지 왔네! 기쁘다.^^

ㅋㅋㅋㅋ 마지막 그림에 빵 터졌네요.
진짜 리얼 행복해보여요.

그 심정 잘 아시죠? 팔았는데 떨어지면 번지보다 즐겁죠.ㅎ

딸마다~^^

ㅎㅎㅎ 안면 있나봐요? ㅎ

그전에 팔다니... 진정한 승리자 ㅡㅜ

그죠? ㅎㅎㅎ 하지만 난 달마의 뜻을 따르지 않는답니다.^^

ㅋㅋ 난 그 전에 팔았지롱 ㅋㅋㅋㅋ
어휴 비트코인 상승세가 엄청 나네요...ㅋㅋ

지금쯤 달마의 눈물이 뚝뚝 떨어지는 소리가 들릴듯 한데?ㅎㅎㅎ

세상다가진표정...이네요.ㅎㅎ

그 기쁨 참 묘하죠?
내가 판게 올라버리면 그 고통도 참 묘하고요.

그쵸....이래저래 묘하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57645.95
ETH 2389.92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