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coin으로 항공권/호텔 예약 가능한 사이트steemCreated with Sketch.

in #coinkorea7 years ago

안녕하세요 @Pliton 입니다.

여행에 대해 검색하던 도중 Bitcoin / Dogecoin / Litecoin으로 항공권 예약이 가능한 사이트를 발견했습니다.

https://btctrip.com/

7월 2일 ~ 7월 3일 김포 <-> 도쿄 왕복으로 검색하면

항공권가 가격(BTC 기준)이 나옵니다.

거기서 원하시는 시간을 선택하면

결제 정보가 나오구요,

정보 입력 후 결제수단 BTC / DOGE / LTC 를 골라

송금하면 끝!

참 쉽죠? ^^

가상화폐 거래바로 되서 쉽게 결제하실 수있는데요, 가격이 결코 싼 가격은 아닙니다.
수수료 명목으로 많이 받아먹는것 같아요. 하지만 적절하게 사용한다면 나쁘지 않을것 같네요.

유럽무전여행에 활용해보아야겠어요.

[Pliton의 유럽 여행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은 정보 전달의 목적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특정 코인의 매도/매수의 리딩의 목적으로 작성된 글이 아니니 투자 시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Vote 부탁드립니다.

Sort:  

진짜 신기하네요 ㅋㅋ 전혀 몰랐었는데.. 항상 새로운 걸 알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 여행담도 기다려집니다:)

네 감사합니다. 여행담 올릴게요

구걸좀그만해요.. 그리고 신고는 언제쯤하세요?? 신고한다고 협박하셨자나요? 혹시 vote 안줘도 신고하시나요?^^; 여전히 저한테는 미안한마음 눈꼽만큼도없죠?^^ 근데 신고하실건데 제 댓글 왜 다 삭제하셨어요?ㅠㅠ

이건 진짜 신박하네요!

좋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유용한 정보 더 올릴게요 ㅎㅎ

아 스팀은 언제될까요 ㅎㅎ

그러게요 ㅎㅎ 스팀은 결제수단으로서 제공은 당분간은 어려울 것 같아요

이번에 일본가는데 좋은 정보가 될 것 같습니다 :)

오 감사합니다.ㅎㅎ 조심히 다녀오세요~

나중에 한 번 크리에이티브 태그에 순수 코인으로만 다녀온 여행기 올리고 싶어집니다 !!

아 그런건 creative 태그를 달아야되는군요ㅎㅎ 감사합니다.

가상화폐 확장성이 아주 큰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6386.16
ETH 2529.81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