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무전여행 - 제4편] 비트코인 카드로 호텔 예약 완료!

in #coinkorea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Pliton 입니다.

지난 회차 다시보기

지난 회에서 호텔 예약을 위해 비트코인 카드를 만들었습니다.
오늘은 1주일간 모은 스팀달러로 4성급 호텔을 예약하려 합니다.

하루빨리 예약하고 싶었으나 스팀달러보다 스팀으로 변환하면 더 좋을 줄알았는데, 시간도 오래걸리고 (3.5일) 이득이아니더군요.

우선 현재 가지고 있는 Steem Dollar 114.233를 폴로닉스에 보내 BTC로 전환하였습니다.
0.00065356BTC에 다팔고 0.07437BTC를 cryptopay로 송금하였습니다.

그리고 호텔을 찾아보았죠.

장시간 비행기를 타고 파리에 도착하면 아무래도 좋은 호텔에서 묵는게 좋을것 같아서 booking.com에서 가성비 좋고 위치가 좋은 호텔을 찾아보았습니다.

몽마르뜨에 위치하고 평이좋네요.
예약하기로 결심했습니다.

결제 정보에 cryptopay로 발급한 visa 카드를 입력하고 예약완료 버튼을 눌러보았습니다.

예약중 ...

예약이 확정되었네요.

예약확정되고 cryptopay를 확인하니 실제 금액이 차감되지 않았습니다.
현장에서 결제를 하면 될것 같아요.

금액이 차감될줄 알고 비트코인이 떨어진 지금 시점에 SBD를 팔고 송금했는데....

아쉽지만 가장 큰 고민을 덜게된것 같아 기쁩니다 ^^


현재 진행 상황
  • 인천 to 파리 항공권 : (O)
  • 파리 숙소 : (O)
  • 여행 일정 : (X)
  • (XXX 도시) to 인천 : (X)
현재 보유중인 여행 경비
  • Bitcoin : 0.07437 BTC
  • Steem Dollars (Steemit) : 0
  • Steem Dollars (Poloniex) : 0
  • 항공사 마일리지

이제 본격적으로 여행일정을 짜고 가상화폐 결제 가능한 맛집들을 찾아보아야겠네요.

  •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많은 응원(Vote) 부탁드립니다.
Sort:  

오 크립토페이로 visa 발급이 되나봐요 한번 찾아봐야

네 ㅎ 3편을 참고해주세요 ^^ https://steemit.com/kr/@pliton/3

15달러면 살짝 비싸긴하네요

실물카드는 15달러구요 virtual 카드는 2.5달러입니다~

여행 후기가 궁금해지네요 ㅎㅎ
팔로우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열심히 준비해서 좋은 후기 들려드릴게요~

여행기 빨리읽고싶어요 ㅎㅎ

네 저도 빨리 여행가고싶네요 ㅎㅎ

오 비트코인으로 호텔예약과 여행이 되는 가보군요~!
요즘 글들이 많아서 이제야 발견했습니다.
다음에 시간내어서 시리즈 별로 정독해볼께요 ㅎㅎ

넵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642.15
ETH 2578.06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