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무전여행 - 제3편] 호텔 예약을 위한 비트코인 카드 발급

in #coinkorea7 years ago

안녕하세요 @Pliton 입니다.

지난 회차 다시보기

지난 회에서 카드 결제가 되지 않아 호텔 예약을 못한 소식 까지 전해드렸습니다.

현재 호텔스닷컴, 부킹닷컴, 아고다 등 호텔 예약 업체들은 아직 가상화폐 결제를 지원하지 않고 있네요.
(하루 빨리 지원했으면 좋겠네요ㅠㅠ)

그러나 저는 반드시 여행을 가야하므로 열심히 찾아 비트코인으로 예약 하는 방법을 찾았냈습니다^^

방법은 이 사이트를 통해 비트코인으로 visa 카드를 발급 받아 사용하는건데요,
https://cryptopay.me/

가입하시면 카드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왼쪽은 실물 플라스틱카드이며 $15달러이고 배송까지 2~4주가 걸린다고 합니다.
오른쪽은 카드 번호만 제공하며 $2.5달러이고 온라인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저는 호텔 예약을 위해 발급할 예정이니 Virtual Card로 신청합니다.

신청하고 $2.5에 해당하는 만큼 BTC 를 보냅니다. 3스팀달러를 팔아 0.0019BTC 를 만들고 보냈습니다.

코빗 수수료 0.001BTC ㅠ_ㅠ

VISA 카드가 생성되었습니다.


현재 진행 상황
  • 인천 to 파리 항공권 : (O)
  • 비트코인용 Visa Card 발급 : (O)
  • 파리 숙소 : (X)
  • 여행 일정 : (X)
  • (XXX 도시) to 인천 : (X)
현재 보유중인 여행 경비
  • Bitcoin : 0.0BTC
  • Steem Dollars (Steemit) : 3.654
  • Steem Dollars (Poloniex) : 19.42300000
  • 항공사 마일리지
지출한 스팀달러
  • Visa카드 발급 : SBD 3.00

호텔이 중심지에서 멀리 떨어져있다는 스티머 분의 조언을 받아 호텔 예약은 다음회에서 하겠습니다.

내일이면 스팀 달러가 더 들어오니 다른 호텔로 예약해보려구요~
다음 회에서는 Cryptopay카드 사용 후기를 들려드릴게요~

  •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많은 응원(Vote) 부탁드립니다.
Sort: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와우 멋집니다.

감사합니다ㅎㅎ 이것저것 찾다보니 해결책이나오네요ㅎㅎ

비트코인 카드라니... 신기합니다 ㅎㅎㅎ

성공을 기원합니다~~아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36.09
ETH 2333.36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