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바이트볼(Byteball) 에어드랍 받는 법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금손이 되고 싶은 한손(@onehand)입니다. 어제는 스팀잇에서 바이트볼 에어드랍이 눈길을 끌었던 것 같습니다. 바이트볼이 스팀에 입성하면서 스팀잇 명성도에 따라서 차등적으로 바이트볼을 무료배포했습니다.

Reputation 30 or above: $10.00 reward
Reputation 40 or above: $20.00 reward
Reputation 50 or above: $40.00 reward
Reputation 60 or above: $80.00 reward
Reputation 70 or above: $160.00 reward

Official Byteball Airdrop to Steemians

    원문은 위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만 너무 많은 스티미언이 관심을 갖고 있는 탓인지 페이지가 잘 열리지 않습니다. 게다가 영문으로 작성되어 있어서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도 계신 것 같습니다. 제가 정리한 방법을 따라하시고 많은 분께서 바이트볼을 에어드랍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1 지갑 다운로드

https://steem-byteball.org/#D4PFUCF7FS7457J7PHCBP4YFZ3SPDNJ6
저는 안드로이드 어플 기준으로 설명하겠습니다.
(참고로 제 추천코드가 포함된 링크입니다.)


#2 지갑 생성

001.jpg

'어플실행 → 시작하기 → 기기이름 입력'
과정을 거치시면 자동으로 '소액 지출용 지갑'이 생성됩니다.


#3 수수료 지원 받기

002.jpg

이후에 지갑을 등록하는 과정에서 수수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하단의 [수신]탭에서 주소를 복사하셔서 댓글로 남겨주시면 수수료를 보내드립니다.


#4 봇 채팅방 입장

003.jpg

'하단의 [채팅]탭
→ 상단의 [Bot Store]탭
→ 목록에서 [Steem attestation bot]'

순서로 채팅방에 입장합니다.

※ 접속자가 몰리면서 봇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채팅] → [연락처] → [장치제거] 순서로 채팅방을 나가신 다음에 재접속하시다 보면 봇이 작동합니다. 저는 어제 저녁 8시 이후에 가능했습니다.


#5 지갑 주소 입력

004.jpg

자동응답 봇이 정상적으로 작동중이라면 위와 같은 안내 메시지를 보여줍니다.

'채팅창 하단 좌측의 [...]
→ [나의 주소 넣기 (소액 지출용 지갑)]
→ 채팅창 하단 우측의 [✈]'

순서로 지갑 주소를 입력합니다.
(✈은 종이비행기 모양의 특수문자가 없어서 사용했습니다.)


#6 스팀 커넥트 인증

005.jpg

안내받은 링크를 클릭하셔서 스팀 커넥트 인증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포스팅 키만 있으면 되는 것으로 기억합니다.

006.jpg

스팀 커넥트 인증이 완료되면 다시 바이트볼 지갑으로 돌아갑니다.


#7 수수료 송금

007.jpg

지갑 유형을 [public]으로 선택합니다. 스팀잇 아이디로 바이트볼 송금이 가능해집니다.
([private] 선택시 지갑 주소만으로 송금이 가능합니다.)
[Payment request : 49000 bytes]를 눌러서 수수료를 송금합니다.


#8 에어드랍 완료

008.jpg

수수료를 송금하면 즉시 에어드랍이 완료됩니다. 명성도에 따라서 차등지급되며 50%는 1년간 출금이 불가능한 'smart contract'에 보관됩니다. 달러 기준으로 지급되니 에어드랍 시점의 시세에 따라서 수량이 달라집니다.

QmPT1CbotuzSvdxK8fi7EeXm7Fw8PatqZBSC92fbCiyH2A.gif

Sort:  

꿀정보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D

에어드랍 정책이 바뀌면서 수수료가 필요 없어졌습니다.

UMSC4QBUVM53BVGMTV72PIU7ZRT4E2Y5
이렇게 하면 되는 건가요.,.

덕분에 좋은 소식을 알고 친절히 알려주신 덕분에 겟! 할 수 있었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

이제 바이트볼도 가즈아~

하단의 [수신]탭에서 주소를 복사하셔서 댓글로 남겨주시면 수수료를 보내드립니다

잘 몰라서 여쭤요. 요건 어디다가 다는거에요?

댓글로 알려주시면 제가 보내드립니다. :D

6QX4BACPXJKHNQSKL7F5LRGLPXRMOOJC
여기요~~

감사합니다! 방금확인하고 봇에게 갔는데 봇이 일을 안하네요. ㅋ 수시로 체크해서 꼭 해볼게요!^^

본문에 설명된 것처럼 채팅방을 나갔다가 재접속해보세요!ㅎ
주말에는 현금화하는 방법을 올릴 예정입니다.

저도 어제부터 봇이 대답을 안하네요 ㅠㅠ

채팅방 재접속 해보셨나요?ㅎ

네...그래도 여전히....ㅠㅠ

이건 뭐 복불복 수준이네요.ㅠㅠ
저는 어제 계속 방치하다가 밤에 접속하니까 되더라구요.

명성도에 따라 차등지급이라... 신기하네요!

궁금한게 있는데 Steemconnect로 연결할 때 포스팅키로 연결하는지요?

액티브키 요구하나요?

스팀잇 계정만 확인하는 용도입니다.
저는 포스팅 키를 입력했습니다.

오 감사합니다 그러면 저도 해봐야겠어요 :)

그냥 안하고 말았는데,
금손님께서도 해보라고 포스팅을 하셔서
받아보겠습니다 ㅎㅎ

꿀 정보 감사해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D

별게 다있네요.^^ 전 요즘 코인에 관심이 없어져서 패스해야겠습니다.ㅋㅋ
응원합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D

Coin Marketplace

STEEM 0.13
TRX 0.12
JST 0.024
BTC 51367.14
ETH 2266.57
USDT 1.00
SBD 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