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 코리아 (Huobi Korea) 3.30 오픈!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ganzi 입니다 😄


스크린샷(58).png

드디어 후오비 코리아가 3.30 금요일에 오픈합니다.
후오비 코리아 공식사이트 : https://www.huobi.co.kr/ko-KR/


스크린샷(60).png

사전가입후 3000원상당의 USDT 를 지급해주는 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


상장코인목록


테더 / 비트코인 / 이더리움 / HT코인 / 비트코인 캐시 / 리플 / 라이트코인 / 넴
이오스 / 대시 / 네오 / 트론 / 아이콘 / 리스크 / 퀀텀/이더리움 클래식 / 비트코인 골드 / 오미세고 / Hcash / 제트캐시 / 스테이터스네트워크 / 솔트/골렘 / CMT / 바이텀 / 텐엑스 / 카이버네트워크 / 파워렛저 / 베이직어텐션토큰/디직스다오 / 비체인 / 캐시코인 / 제로엑스 / 가스 / 디센트럴랜드 / 이니그마/시빅 / 모나코 / 메탈 / 라이덴 / 스토리지 / 챗 / 시린/링크코인 / 에이체인 / 타임뉴뱅크 / 퀀트스탬프 / REQ / 레드펄스 / 앱코인/리피오크레딧네트워크 / 스팀 / 애드엑스 / 티에리온 / 심플코인 / 아이오티체인 / 루너코인 / 제나로/에어스왑 / 에버렉스 / MDS / 선컨트랙트 / 프로피 / EKO / 네뷸러스/비트코인 다이아몬드 / 왁스 / WICC / 탑체인 / SWFTC / 딥브레인체인 / 엘프코인/에이아이닥처 / QUN / 로스트토큰 / 이코인 / 데이텀 / 쎄타코인 / 링크아이이/DATA 코인 / 유트러스트 / MEE / 질리카 / SOC / 루프체인 / 오딧세이 / 엘라스토스/비트코인엑스 / 슈퍼비트 / 비트코인파일 / 질리 / STACK / 위파워 / 메디컬체인/MTX / 에듀코인 / 블루젤러 / 아크블록 / 온톨로지

아쉽게도 스팀 스달은 없네요.



후오비 코리아?


스크린샷(59).png

후오비는 중국 암호화폐 시장을 기반으로 중국 내 1위, 글로벌 5위권 거래소로 성장한 업체입니다. 현재 중국을 포함해 미국과 홍콩, 싱가폴에서 거래소를 운영중이며, 중국의 규제로 인해 본사는 싱가폴에 있다고합니다.

후오비 재팬도 준비중이라고합니다.




아직 원화마켓오픈은 안하는거같습니다.
오케이코인도 비슷한시기에 오픈할거같습니다.
곧 신규가입자 원화입금도 풀리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4월에는 원화입금풀리며 상승장을 기대해봅니다^^



지난글




U5dte3nndGfqvrWGTEr77oncqTNNMr4_1680x8400.png

Sort:  

새로운 거래소가 계속 생긴다는건 아직 뽑아 먹을게 많다는 것이겠죠??

당연하죠 ㅎㅎ 스팀가즈아!

덕분에 기존회원에서 후오비코리아로 전환했어요:D 감사해요!

이제 원화마켓만 풀리면 상승장이겠죠.. ㅎㅎ?

가입 일단 해놓으면, 이벤트는 자동참여되는건가요?

넵 ! 본인인증까지만 하면됩니다 ㅎㅎ

지금 후오비 프로 들어가보니, 원화말고 USD 미국달러로 되어있던데, 오픈하면 바뀌겠죠? ㅎ

본문보시면 원화마켓은 아직입니다 ㅠㅠ

후오비코리아 ~ 좋은정보네요 ~
아직 거래하거나 하는건 없는데 알아두면 좋은 소식인것 같네요
저도 이벤할때 가입해봐야겠네요

미리가입해놓으면 손해볼건 없죠 ㅎㅎ

USDT의 가치는 얼마일까요? 미달러 말하는 건가요?

1테더 아닌가요..? 원화로 3000원정도의 USDT 지급으로 알고있습니다 ㅎㅎ

ㅎㅎ 저도 가입했습니다. 감사해요

넵 감사합니다 :)

좋은 정보 잘보고 갑니다. ^^ 오후시간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ㅎㅎ

리스팀 감사합니다!

0.25$ 보팅 완료!

감사합니다 :)

짱짱맨 호출왔어요..
제가 시간날때 한번 돕니다.
스스로 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짱짱맨 항상 감사드립니다 :)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0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원화장만 열리면 되겠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4월안에는 원화상장까지 하겠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248.35
ETH 3136.18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