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iss cryptocurrency ratings 암호화폐등급 최신(3.8)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ganzi 입니다.

IMG_5007.PNG

IMG_5008.JPG

IMG_5009.JPG

IMG_5011.JPG


가치의 판단과 투자는 본인의 몫입니다.
모든 암호화폐투자자분들과 스티머분들 좋은결과 있길 바랍니다.


지난글


IMG_5012.PNG

Sort:  

이오스가 B 로 최고네요.
역시 괜찮은 코인들이
B등급을 가져가고 있군요.ㅎ

이오스 스팀에 항상 좋은등급줘서 좋네요 ㅎㅎ
퀀텀에 물리지만 않았다면...

감사합니다ㅎㅎ
갖고있는 코인들이 차트에선 전부 빨간불인데,
등급표에서나마 초록불인것을 보니
마음이 놓이네요ㅋㅋㅋ

정작 저는 퀀텀이에 물려서.. ㅠㅠ

제가 그 퀀텀 5만에 샀었는데요 11만원 갔을때 안던진게
천추의 한 입니다 ㅜㅜ

저랑 평단 비슷하시네요 ㅠㅠ
화이팅입니다

스팀 B로 상향조정 되는 순간!!+_+

스팀 A+ 가즈아!!

좋은 정보 감사 드립니다. 보팅을 드렸는데 달러가 전혀 올라가지 않아 민망하네요ㅠ

액수가 뭐가 중요하나요 ㅎㅎ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네오가 가장 높은 등급일까요. 수많은 마이너스의 나열이지만 이럴때일 수록 노렸던 코인을 싸게 구매하는 적기가 되겠네요 ㅎㅎ

지금이 바닥이길 간절히 바랍니다..

스팀가격이 떨어지는 절대보팅금액이 줄어드네요...
ㅠㅠ
그래도 같이 힘냅시다!! 화이팅!
후후후 딸기청이나 만들어볼까합니다!
https://steemit.com/kr/@mmcartoon-kr/6jd2ea

ㅠㅠ 오치님 화이팅입니다

스팀이 A등급 받는 날을 오겠죠.
스팀 가즈아~~

스팀은 이미 제마음속 A 입니다 ㅎㅎ

소중한 정보 감사합니다.!

어제 바뻐서 출첵을 못했네요 ㅠㅠ
오늘은 꼭 출첵하러 갑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841.72
ETH 2603.92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