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iss cryptocurrency ratings 암호화폐최신등급(3.15)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ganzi 입니다.


IMG_5007.PNG

스크린샷(35).png
스크린샷(36).png
스크린샷(37).png


가치의 판단과 투자는 본인의 몫입니다.

모든 암호화폐투자자분들과 스티머분들 좋은결과 있길 바랍니다.


지난글


IMG_5012.PNG

Sort:  

eth 가 b 에서 c 로 내려갔네요?
혹시 설명이 있었나요?

코인별 코멘트는 없습니다

역시 스팀은 등급이 높군요. ㅎㅎ

신용등급이기에 낮을수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역시 스팀과 이오스는 높은 등급에 랭크 되어있네요

대장이 하락세라 호재가 무의미한거같네요 ㅎㅎ..

공감합니다...
이런 하락도 시간이 지나면 상승장으로 변할 꺼라 생각하는 1인입니다
홧팅입니다

이번달이 참 힘든거같습니다 ㅠㅠ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얼른 코인시장이 활기찼으면 좋겠네요 ㅜㅜ

스팀잇도 요즘 하락세 영향때문인지 활동하시는분들이 줄어들었네요 ㅠㅠ

안녕하세요
방문이 늦다보니 응원글이 페이아웃이 지나 이글에 보팅해드립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감사합니다 :)
우산 꼭 챙기셔요 ㅎㅎ

이런 목록 어디서 볼 수 있어요...?ㅠㅠ

Weissratings.com 들어가셔서 유료구매하셔야해요

현 시점에서 스팀만한 가상화폐는 없죠...

KRW 만 있다면 추매하고싶네요..

네오는 기술적 결함이 발견됬따고 하는데도 높네요

A등급후 2주 연속 1단계씩 하락한걸로 알고있습니다.

3월8일 링크가 에러네요.
궁금한데요..

블로그 보시면 있습니다 ㅎㅎ 수정하겠습니다

스팀은 꾸준하군요.

사실 시장에 반영되는 등급표는 아니지만 스팀고득점은 좋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729.24
ETH 3118.56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