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축] 여차저차 스팀잇 1주년! - 거꾸로 매달아도 국방부 시계는 간다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빔바입니다!

요즘 잠을 거의 자지 못하고 일하고 있어 빨리 자야하지만, 스팀잇 1주년을 그냥 보내긴 아쉬운 마음에 컴퓨터 앞에 앉아있습니다.

작년 이맘때의 저는 새벽에 스팀잇 가입승인을 받고 대학원 연구실에 앉아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자기소개글을 올리고 있었지요.

안녕하세요, 빔바입니다. Hello, this is the vimva.

바로 이글입니다.

지금 읽어보니 정말 부끄럽네요 ㅎㅎ... 돈욕심에 혈안이 되어 한글과 영어를 병기하고 있습니다. 영어는 당연히 구글 번역기로 돌렷지요 ^^;; 몇 번 해보니 한국사람들도 외국사람들도 썩 좋아하지 않는 것 같아 나중엔 한글로만 작성했습니다.

https://nhj7.github.io/steem.apps/# 에서 확인해보니 여태까지 총 506개의 글을 작성했군요. 하루에 글을 5번씩 쓴 적도 꽤나 있어서 그런지, 반년 가량을 제대로 활동하지 못했는데도 하루에 한개 이상의 글을 쓴 꼴이 되었습니다. 정말 에너지가 넘치는 시절이었네요 ^^;;

[Kr-Meetup] 17. 6.24 밋업이 진행된 과정 + 지원금 결산 + 밋업을 위한 밋업 이후의 밋업에 대한 제안!

이렇게 밋업도 열었지요. 지금 보니 가입하고 딱 1달 뒤였네요 ^^;

이때는 저 같이 일반 뉴비(?)들이 여는 밋업은 거의 없는 시점이어서 나름 신선한 도전이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오프라인에서 20여명의 스티미언을 처음 봤을 땐 경외감마저 느껴졌지요. 요즘은 꽤나 흔한 일인 것 같긴 합니다만... 이 때 오셨던 분들 다들 잘 지내고 계시죠? 그립습니다 ㅎㅎ

뭔가 그럴듯한 글을 쓰고 싶었는데 잠에 취해서 그런지 헛소리만 늘어놓고있네요 ㅎ... 여튼 이렇게 1년간 스팀잇의 끈을 놓지 않고 버틸 수 있다는 사실이 감사할 따름입니다 ^^

앞으로 에전만큼 활동하긴 쉽지 않겠지만, 언젠간 다시 많은 사람들과 대화를 나누고 스팀잇의 미래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는 날이 오겠지요.

그저 스팀잇이 오래오래, 좋은 인연을 만나고 스스로를 발전 시킬 수 있는 공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들 오래오래 즐겁게 스팅밋 하시길 바라며, 빔바였습니다!

Sort:  

시작한 지 이제 5개월 차지만 365일 축하드려요!

저도 오래오래 즐겁게 스팀잇 해볼려구요

이렇게 기쁜 날에는 생일빵으로 풀봇이랑 리스팀을...

빔바님 저보다 글을 더 자주...... ㅎㅎ 곧 만나요~!

스팀잇과 함께 1년이 정말 짧게 느껴지시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1주년 축하드리고 앞으로도 더욱 왕성한 활동이 계속되기를 바랍니다^^

1주년 축하드려요 빔바님. :)
바쁘시더라도 항상 끼니 거르지 마시고 건강 조심하시고요! :D

스팀잇 생일 축하 풀보팅~~
🎵🎶👍🐳🐋🌷🎂🍾🍷🥂

@축하해

1주년 축하드립니다.

와우 1년 기념을. 축하드립니다 ~
앞으로도 꾸준히 활동 부탁드립니다

축하 드립니다~!! 빔바님~ ^^;
저희가 처음 뵌게.. 정말 1년이나 되었네요~

빔바님 축하합니다~!!

1주년 축하드립니다.
요즘도 많이 바쁘신듯한데 건강 챙기면서 일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09.62
ETH 2570.91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