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황] 하루하루를 살아내고 있는 요즘, 다들 잘 지내고 계신가요?

in #busy6 years ago

image.png

안녕하세요 빔바입니다 :) 이 썸네일은 오랜만에 써보는 것 같네요.

저는 요즘 전쟁같은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매일 일이 끝나면 지친몸을 이끌고 집에 돌아와 멍하니 핸드폰을 하다가 잠들어버리고 이른 새벽에 출근해 밀린 일을 처리하는 생활을 반복하고 있네요 ㅠ

그래서 스팀잇을 하는 시간이 많이 줄다보니 이제는 스팀잇 내의 변화를 따라가기가 참 힘든 것 같습니다. 최근에 뭔가 좋지 않은 일들도 있었던 것 같구요. 고작 스팀잇 한지 1년도 안되었는데 그 사이에 있던 일들을 생각하면 참 역동적인 곳인 것 같습니다. 1년 뒤의 스팀잇은 또 어떻게 변해있을지 궁금하네요.

오랜만에 토요일 아침 일찍 일어나 카페에 왔습니다. 이렇게 여유롭게 스팀잇에 올릴 글을 쓰고있으니 기분 좋네요 :)

앞으로도 주말에 피곤하다고 퍼져있지 말고 좋은 음악이 흐르는 카페에서 글을 써봐야겠습니다. 우울에서 벗어나려면 하루를 시작하는 이런 의례적인활동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이 글을 써놓고 언제 다시 돌아올지 모르겠지만 다시 또 인사드리겠습니다. 다들 건강히 지내세요 ^^

빔바였습니다!

Sort:  

하~ 살아 계셨군요! 빔바님...ㅎㅎ 잘 지내셨나요?
일이 무척 바쁜가봅니다... 가끔씩 들러 소식 전해주세요!
주말 잘 보내시구요^^

ㅎㅎ 살아있지만 잘 지내진 못했습니다 ㅋㅋㅋㅋㅋ 일도 바쁘고 적응도 못하다보니 배로 힘든 느낌이네요 ㅠㅠ 시간이 좀 더 지나면 덜 힘들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 저번주는 아예 스팀잇을 하지 못한 것 같은데 앞으론 주말이라도 꼭 들르려구요 :)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독거노인님 ^^

자주 놀러 오세요~

안녕하세요 벤티님 :) 사실 눈팅은 많이 하고있답니다 ㅋㅋㅋ 앞으로 더 자주 놀러올 수 있으면 좋겠네요!

좋은 시간되시고 님의 <점>이 있는지 찾으셔서 꼭 빼십시요.^^

오호 뭔가 의미가 있어보이는 말이네요 ^^ 감사합니다 카엔지니어님도 즐토 보내세요!

살아계셨군요.ㅎㅎ 과로로 돌아가신줄알았습니다..ㅋㅋㅋ

살짝 위험했습니다 ㅎㅎㅎ

일이 정말 많으신가보군요 ㅠㅠ
힘내세요!

ㅎㅎ 다 못난 제 탓이죠 ㅠㅠ 감사합니다 베오페드님 :)

토요일 아침 카페에서 스팀잇이라... 여유 있고 좋네요. 전 아침부터 애들이랑 놀아주고 있네요...^^;

헉 그렇군요... ㅠㅠ 주말도 여유있게보내는게 참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이거 뭔가요 1시간 뒤의 저의 모습을 보는군요...
미리보기인가...

오 ㅋㅋㅋ 지금 쯤 카페시겠군요 ㅎㅎ 즐거운시간 보내시길!

빔바님 너무 간만이예요
저도 5개월차... 앞으로 어찌 변할지 궁금합니다

ㅎㅎ 오랜만입니다 jsj님~ 카페 한번 가봐야할텐데 아직까지 이름도 모르고있네요 ^^ 앞으로 이런저런일 겪으며 더 발전하는 스팀잇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

빔바님 크림치즈 베이글이 참 맛있어 보입니당 ㅎㅎㅎ 저도 기분 전환 삼아서 카페에나 가봐야겠어요-! 노트북과 책, 카메라, 다이어리를 들고요. :-)))
/
저도 요즘 기분이 무척 가라 앉아 있었는데, 그냥 힘내서 글 쓰고 그림 그리고 했더니 '올리기' 버튼 누르고 나서 기분이 꽤 좋아졌어요 ㅎㅎㅎㅎㅎ 남은 시간들은 읽고 싶었던 책 읽으며 보내야겠습니다 ㅎㅎㅎㅎ 빔바님 다음 주도 화이팅입니다!!

ㅎㅎ 맞아요 진짜 뭔가라도 조금씩 하는게 무기력에서 벗어나는 길 같습니다 ^^ 저도 오늘은 책좀 읽어봐야겠네요. chaelinjane님도 화이팅입니다!

커피와 빵 등 브런치에 여유가 느껴집니다. 그 분위기 쭉 가즈아~~~

ㅎㅎㅎ 제발 가즈아.... ㅋㅋㅋㅋㅋ 일주일에 한 번은 잠깐이라도 이런 시간을 가져야겠어요 ^^

오랜만이네요. 빔바님.

오랜만입니다 아이러브마이라이프님 :) 자주 못찾아오고있네요 ㅠ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004.40
ETH 3243.40
USDT 1.00
SBD 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