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 길 넋두리] 20181018 찢어진 멘탈을 부여잡으며...

in #busy6 years ago

20181018_195536.jpg

어제 하루 컨디션이 영 좋지 않아 퇴근 후 일을 거의 하지 못했다. 생각해보니 퇴근 후 일이라는 말이 상당히 아이러니하게 느껴진다. 그러나 그 모순성 만큼이나 현실과 너무나 밀착되어있는 말이다.

어쨌든 오늘은 그래도 어제 보다는 기운이 나는 하루였다. 여전히 실수가 없지는 않았지만 나름의 방법으로 열심 하루를 보냈다. 어제 글에 댓글을 달아준 분들의 힘이 상당히 컸던 것 같다. 벽에다 소리치듯 독자의 흥미는 전혀 고려하지 않고 심지어 재미도 없는 이런 글을 읽고 위로의 말을 건내주시다니, 천사같든 분들... 이 글도 읽을까 싶지만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여튼 오늘은 뭔가 해내고 싶은 날이다. 여태까지 너무 무책임하게 살았다는 생각이 든다. 앞으로는 내가 하는 일의 무게를 다시금 느껴보고, 내가 하고싶었던 일이 무엇이었는지 상기하며 감사한 마음으로 하루하루 최선을 다해 살아야겠다.

Sort:  

빔바 어린이 보호 구역 ㅎㅎ

ㅋㅋㅋㅋㅋ 보호가 필요합니다...

힘의 80%만 쓰는 하루가 되시길! 수고 많으셨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다행히 80프로만 쓰고 할 일들이 어느 정도 마무리 됐네요. 오랜만에 보람찬 마음으로 밤을 보내야겠습니다 ^^ 조르바님도 편안한 밤 되시길!

힘든 날엔 생각을 떨쳐내는게 중요할 것 같아요~ 일종의 생각버리기이죠~ 힘내시고, 평화로운 밤 되세요~

생각 버리기... 머리로는 알고 있으나 좀처럼 되지 않는 것이네요 ㅠㅠ 적극적으로 연습해봐야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빗블루님 ^^

가끔은 생각을 안하는게 제일 좋은거 같을때도 있어요 ㅎㅎ
빔바님 오늘하루도 고생하셧어요 푸욱쉬세요^^

ㅎㅎ 맞습니다. 오늘은 정말 아무생각 안하고 푹 자야곘어요 ^^ 감사해요!

파이팅! 힘냅시다! ㅎㅎ

흐흐 다들 화이팅입니다! 행복하세요~

유어 웰컴입니다. :)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잘 하셨어요! :)

항상 감사합니다 브리님 :) 이제 일과 삶의 균형을 잘 잡아보려고해요!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

감사합니다 필소굿님도 편안한 밤 되세요 ^^

빔바님 오늘은 어떠셨나요?
분명 어제보다 좋은 날이셨겠지요^^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hodolbak 님 덕에 좋은 하루 보냈습니다 :) 앞으로도 그럴 수 있을 것 같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댓글을 통해서 위로받아서 힘내시는 모습
보기 좋습니다.

디클릭 클릭 파도타고 왔어용~!
팔뤄 보팅 댓글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22.98
ETH 2580.28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