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ies]오도바이 여행기3

in #busy6 years ago (edited)

오도바이.jpg

1화
2화

3편 미녀와 할배

20160817수
안목


미녀들이 안심할만한 거리에 다가가 섰다.

“도와드릴까요?”

경계하는 눈초리는 아니여서

홍학의 목덜미를 잡고 한명씩 번갈아가며 태워줬다.

“꺄~ 이거 사고 타보는건 처음이예요”

별거 아닌데 너무 신나하니 기분이 좋았다.

업된김에 두명이 같이 탈수 있게 도와줬고,

사진도 찍어줬다.

그냥 보내기 미안했는지

나도 타보라며 홍학을 잡아주었고,

세명이 홍학을 타고 놀았다.

그리곤 노랑머리 아가씨가 사진을 찍어줬고,

번호를 알려주면 보내준다고 했다.

‘요시!’

자연스레 내 폰에 전화를 걸어놨다.

파라솔 밑에서 쉴때마다 말을 걸었고,

서울에서 당일치기로 왔다는 얘길 들었다.

별 관심을 보이지 않아서,

잘 놀다가라는 인사후 동해시로 출발했다.

여행경비가 빠듯해 패드 고칠 돈은 참았으면서,

미녀들과 놀 돈은 대기상태였다.

동해시에 도착해 찜질방에 짐을 맡기고

묵호동에서 물회를 먹었다.

논골담길 등대에 올라 바다를 보는데

파란바다와 바람에 가슴까지 시원해졌다.

정상에는 카페들이 있었는데,

산바로 앞에 맞닿아 있는바다를 보며

테라스에서 커피한잔과 담배한대를 필수 있었다.

날이 어두워지고 보름달의 빛때문에

바다에 달무리가 생겼는데,

구름을 가르는 달빛과, 바다에 반사된 달빛이

서로 연결돼는 모습이 아름다웠다.

이 광경을 같이볼 사람이 없는게 아쉬웠다.


20160818목
동해시


동해로 올 때 터널구간에서

속력을 110까지 밟았는데 진동이 심했다.

그런데도 내 옆을 지나가는 자동차들을 보면

‘아 이거 넘어지면 바로 뒤지겠구나’ 란 생각이 들었다.

뱃심이 좀 약해진 탓인지

목표한 여행을 끝낼가 말까 고민이 들었다.

뒷패드가 걱정이 되어 '서울로 용달불러서 갈까?‘

생각하다 용달비용도 알아보고,

센터들에 전화를 넣어서

패드를 알아봤지만 가지고 있는 센터가 없었다.

묵호 오토바이에서 “한번 와보세요”란 얘기를 듣고 점검을 받았는데,

아저씨의 권유로 서울에서 패드를 택배로 받을수 있었다.

여러 가지 고쳐주시고 패드부착까지 만원만 받기로 하셨다.

패드를 갈아서 쓰려고 안하셔서 믿음이 갔다.

북평 5일장에 갔는데 볼게 없었고,

로데오거리도 굉장히 작았다.

주행을 오래하면 사타구니가 너무 아팠다.

다이소에서 파란방석과 노끈을 사서 연결했다.

시트가 높아져서 까치발을 해야 바닥에 닿았지만, 편안했다.



20160819금
울산


다음날 택배받은 패드를 갈았다. 6만원을 썼다.

수리비 지출이 심해서

동해시에서 부산까지 한번에 가기로 마음먹었다.

울산시내에서 빠질즈음

백밀러를 보지 않고 달리고 있었는데,

마티즈 하나가 내 차선을 무시하고,

아슬아슬하게 내 옆을 스쳐갔다.

차안을 바라보니 중절모를 쓴 할배가

백밀러를 보며 삿대질을 하고있었다.

화가나서 조용히 따라갔고,

빨간불에 차가 멈추는게 보였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이 이야기 은근 중독성있네요....

완결까지 중독 되시길...

아으...

...ㅎㅎ

어쩐지, 영화, 낮술, 의 이런 저런 장면들이 오버랩 되는군요... 시나리오를... 영화화를... 오쟁감독님을...

이런 잼난 글이 있으면 빨리 열락 하시지 ㅋㅋㅋㅋ

재밌으셨다니 좋네요 ㅎㅎ

생존을 축하드립니다. 11일차 생존지 확인 및 지역 이동 부탁드립니다.

빨간불에 차가 멈추는게 보였다.

나는 잽싸게 내린뒤 할배에게 달려가 창을 두드리면서

내리라 개라슥아! 라고 외쳤다. ..

할배는 조용히 옆 좌석에서 총한자루를 꺼내 내게 총구를 겨누었다.

;; 덜덜

아니 낭만소설 안쓰시고 낫잠만 주무시나 아니면 연애하시느라 정신이업나.
나는 낭만소설 제대로 한권 읽는줄 알앗더니만 ㅋㅋㅋㅋ

낭만소설 아닙니다 ㅎㅎ
일주일에 한편만 올리려구여
3개 남았어영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4241.02
ETH 3178.09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