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특한 연출과 긴장감 조성으로 보는내내 짜릿했던 영화 [서치]

in #busy6 years ago

KakaoTalk_20180903_182823745.jpg

오랜만에 정말 재미있는 영화를 하나 발견했습니다 ㅠㅠ

요즘 한창 상영중인 서치인데요.

영화 [서치]의 내용을 간단히 설명드리자면, 갑자기 연락두절이 된 딸의 행방을 찾기 위해 아버지가 딸래미의 SNS계정을 탈탈 터는 내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계정을 털어 등장하는 사람들에게 연락을 하여 딸의 흔적을 쫓아가는 방식으로 이야기가 전개되죠.


좋았던 점이라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컴퓨터 화면을 보고 있는 듯한 독특한 연출일 텐데요. 영화를 그다지 자주 안 보는 편이라 그런건지는 몰라도, 이런 연출이 상당히 어색하면서도 동시에 흥미롭게 다가왔습니다.

실종당한 딸을 데리고 있다고 거짓말을 한 SNS 관종에게 이성을 잃고 달려드는 모습, 그리고 그와 상반되게 극심한 정신적 고통 속에서도 날카롭게 딸의 흔적을 담은 실마리를 찾아내는 아버지의 모습을 보고있자니, '이것이 바로 뜨거운 부성애인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개성있는 연출, SNS라는 일상적이지만 독특한 소재, 생각지도 못했던 짜릿한 반전을 한데 모은 영화 서치!!

강추합니닷!

Sort:  

잼나요 잼나 ㅋㅋㅋ SNS 탈탈탈 공감 ㅋㅋㅋ

강추하신다니... 언젠가 티비에서 하면 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즐거운 저녁 되세요~~~~

오..!
저 이거 내일 보러갑니다 ㅎㅎㅎㅎㅎ

이거 진짜 보고 싶은 영화에요. 영화 소개 프로그램에서 보고 정말 특이한 소재와 스토리라고 생각했어요. 말씀하시는 것처럼 계속 주인공 얼굴과 컴퓨터 화면을 번갈아 보여주면서 마치 관객이 주인공이 되어 딸을 찾는 것처럼 느끼게 하는 연출도 독특해보였구요 :) 꼭 봐야지!!!

Gracias por tu post te invito visitarme

예고편 본 것 같아요~
주말에 보러 가야겠어요^^

스텔라님도 보셨군요~~~ 진짜 잼있죠~~~ ^^
저도 얼마전에 보고 왔는데 진짜 엄지 척척 이었어요~~~ ^^

요 영화 평이 좋네요!
좋은 영화 추천 감사합니다.
이번 주말엔 요거닷

Hola amigo, pasate por mi ultimo post me ayudaria mucho gracias

유튜브에서 리뷰 영상만 봤었는데, 화면 구성방식이 독특하더군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2
JST 0.030
BTC 69479.52
ETH 3691.80
USDT 1.00
SBD 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