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writing] 시24 --- 비오는길, 시25 --- 춘풍

in #busy6 years ago

비오는 길

솜털같은 피아노곡은 아니고
모서리에서 떨어지는 빗방울
애틋한 무엇인가 조금씩 흘리는 것도 아닌

눈물의 바다를 걸으며
온종일 울어도 모자랄 눈물로 옷을 적시면서도
위로 한마디 해 주지 못하고
우산 속에서만 멋적게 얼굴을 훔쳤다

춘풍

이런 날은 살아본 적 없다고
바람 따스하다고
나대지 마라

야멸차게
온갓 휘갈겨 놓은 손으로
갓 일어난 새순을 만지지 마라

이번에는 바람으로 온다
때마침 임진강 얼음 조각 스러지니
자유로변 철책도 녹슬 때가 되었다

시간은 윤회로만 끝나는 게 아니라니까


해빙무드에 모쪼록 좋은 소식이 더 많아지기를 바랍니다..
영화 강철비에는요(왜 봤나 싶어요...) 핵무기 반띵정신이 구현되어 있습니다.
곽도원이 딱 웹툰 주인공같은 성격으로 종횡무진 활약하며 한반도를 위기에서 구해내죠.
알고 봤더니 원작이 웹툰이라더군요..
영화 내용이야 허무맹랑합니다.
그러나 기회는 이렇게 영화처럼 뜻하지 않게 찾아왔습니다.
상호존중, 평화,,,, 이런 담론들이 사람들 입에 자주 오르내렸으면 좋겠습니다.

날이 풀리니 몸이 고되지네요..
어제, 오늘 파스타 130개, 필라프,,,음,,, 수십개... 볶아댔더니....
손모가지가 그냥,,,, 부르르.....
한갓진 겨울로 돌아가면 안되겠니??
바빠도 스팀잇은 가능한 한 열심히 해야되겠죠..
혹 보팅숫자는 1개가 올라갔는데 댓글이 그대로면 제가 왔다 간 줄 아세요..ㅎㅎ
요즘 머릿속에 면발만 들어차서 통 글감이 안떠오르는데 @김더롸이터님의 작법 강의 좀 들어야 겠습니다.

Sort:  

시 잘 읽고 갑니다. 저도 시를 씁니다. 앞으로 더 자주 뵈요.

고맙습니다... ㅎㅎ

시 ~ 뭔가 느낌있네요 ^^
요리하시는 직업을 갖고 계시나봐요 ~~
제가 7일동안 흑백사진 올리는 챌린지에 sadmt 님을 지명했는데 ~~ 함께 참여 해주세요 ^^
https://steemit.com/sevendaybnwchallenge/@laviedor/sevenday-bnw-challenge-6

고맙습니다.. 챌린지 지명두요...ㅎㅎ

어머, 셰프님이셨나요!!
글로 눈과 마음을 채워주시는 것 뿐만 아니라
입도 즐겁게 해주는 분이셨군요 ^^

글도 쓰셔야 하는데 손목 건강 잘 챙기시고요.

그 작법 강의 저도 함께 듣고 싶네요 ㅎㅎ

셰프라기보다는 음,,, 그냥 조리종사자? 라고 할 수 있지요..ㅎㅎ
사람들이 먹다 도망가지는 않으니,,,, 다행인가요??

겸손이세요, 분명 시만큼 만드시는 음식도 멋질 것 같네요 ^^

말씀만 들어도 고맙습니다..ㅎㅎ 맛있게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어요..ㅎㅎ

그렇잖아도 더 늦기 전에 올려야 하는데 하고 있었습니다.

저도 기다리고 있습니다!! ㅎㅎ;;
열심히 배워서 글올려야겠어요

아니 박원장님,,,, 거기는 제 자린대요.... ㅋㅋㅋ 인터셉트의 기술이 거의 이적의수 급입니다요..ㅎㅎㅎ...

ㅋㅋㅋ 고의?는 아니였습니다 ㅎㅎ 제가먼저 볼거에요!!

들려 주시다니 고맙습니당... 죄송한 말씀이지만,,,, 봇인지 알았다는.... 경솔한 생각이었네요..부담 갖지 마시고 천천히 올려 주세요.. 기다리는 사람은 많더군요 ㅎㅎ...

봇 맞습니다. 인간봇ㅋㅋ

아,, 넵,,, 로봇팔이셨군요..ㅋㅋ

야멸차게
온갓 휘갈겨 놓은 손으로
갓 일어난 새순을 만지지 마라

좋습니다^^

좋으시다니 제가 더 좋습니다.. 고맙습니다..

어머! 이런 감수성으로 면을 볶으시는군요. 거기 어디죠? 뱅기 타고 날아가야겠어요 ㅋ

비행기 시간보다 내려서 차타고 오시는 시간이 더걸릴거에요..ㅎㅎ 저기 저기 그러니까 시골구석에서 이태리를 능가하는 파스타의 마법 레시피를 연구하고 있습죠...ㅎㅎ 연구와 맛은 달라요... 경제학자가 주식투자 못하는 것처럼...ㅋㅋㅋ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고마와요 짱짱맨님...

ㅎㅎ 고생하셨습니다.... 시도 잘 보고 갑니다.... 진짜 제대로 된 해빙무드가 이루어져서 평화통일을 위한 초석이 되었음 하네요

제 생애 안에는 통일이 될거같은 예감이 들어요.ㅎㅎ..

유니콘님 쉐프셨군요! 새롭게 안 사실이군요^^
정말로 봄이 온 것 같네요~
암호화폐 시장도, 우리 나라 사회도 어질어질 한 것 같은데 말씀하신 것 처럼 좋은 소식이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
건강관리 잘 하시고 저녁 챙겨드셔요!

경력도 얼마 안되고 팬도 그냥 끄적대는 수준입니다.ㅎㅎ(여기서 팬은 후라이팬).. 몇달 안에 어찌될지 길이 보이겠죠..ㅎㅎ

ㅋㅋㅋ 핵무기 반띵정신...ㅋ
저는 그 영화를 영화관에서 봤는데요.. 마지막 결론에서 너무 깜짝 놀랐습니다.
핵무기 반띵이라니?! 물론 보는 관점에 따라 조금 다르겠지만 저는 좀 황당했습니다.^^

황당하긴 저도 마찬가지죠..ㅎㅎ.. 황당한 정도가 아니라 허무맹랑하죠..ㅎㅎ 아! 북한1호를 내손으로 구했어야 했는데...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54.08
ETH 3274.07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