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writing] 시21 --- 피곤한 날

in #busy7 years ago

animal-3086397_640.jpg


피곤한 날


불편한 의자에 앉아
피로에 봉긋 솟은 어깨를
만지작 거린다

구름이
몹시 흐물거리는
늦은 오후
아지랑이 위에 누워
파스라도 먹고 싶다


엊그제 '아침 안개' 포스팅 할 때 였습니다.
그날은 컨디션이 쭉 좋지 않았습니다.
퇴근 후 포스팅을 준비하는데 코가 간질간질해지고 이상한 냄새가 나더군요.
한 쪽 콧구멍이 막혔습니다.
막힌 콧구멍에서 갑자기 콧물이 줄줄…..
훌쩍거려봐야 소용 없었습니다.
키보드 위로 떨어지는 콧물을 맨손으로 문질러 가며 포스팅을 마치고 미친듯이 댓글과 보팅을 남발했습니다.
새벽 두시 가까이 잠들 수 있었습니다.

다음날 아침.
아름다운 왼쪽 쇄골에서부터 어깨를 넘어 날개죽지까지 마비 되어서 움직일 수가 없었습니다
아마 ㅁ자나 K자로 잠든 것 같은데 일어나보니 ㄹ자더군요.
코가 막혀 이리저리 뒹굴뒹굴 한 것 같습니다.
오른손으로 왼쪽 어깨를 받치고 일어나 일터로 갔습니다.
뭉쳐 버린 어깨 근육.....
이런 몸뚱아리에도 근육이란게 아직 남아 있다니….
다시 퇴근 후 스팀잇에 접속하여 여기저기 댓글 달고 돌아다녔습니다.
이렇게 하지 않으면 어렵겠더라구요… 스팀잇.

포스팅을 하고 있는 지금 양쪽 코가 모두 막혔습니다.
휴지로 코를 풀면 너무 아파서 매번 물로 푸는데 이것도 쓰라리네요^^
푼다고 나올 코면 진작에 나왔겠지요.
줄줄 새는 콧물이 눈물보다 맑고 영롱하더군요.
입으로만 숨을 쉬다보니 입술이 바짝 타 들어갑니다.
어항에 입을 담그고 싶습니다.
코감기 조심하시고 더불어 어깨 조심하십시오.
코감기와 어깨결림은 함께 옵니다.

아 참,,,,,, 디러......

38.7도의 미열과 잦은 기침으로 인한 편도선 거대 증후군은 덤이니 구매 원하시면,,, 댓글을……

fountain-786475_640.jpg

Sort:  

저는 감기로 살짝 고생하다가, 괜찮았다가, 다시 콧물 나왔다가, 어제부터는 설사중입니다. ㅎㅎㅎㅎㅎ

설x.... ㅎㅎ 저보다 굉장한 경험을 하시는 분들이 많네요... 역시 스팀잇!! 부러우면 지는건데요?? ^^

이제는 좀 나으셨나요?
저도 코감기로 고생했다가 얼마전에 나았거든요.
모든게 건강이 최고죠.
빨리 쾌차하세요....

아직,,, 쿨쩍,,,, 빨리 낳도록 하겠습니다....ㅎㅎ

저도 어제 비를 조금 맞아서 그런지 감기 기운이 있다가 지금 좀 나아졌네요 ㅎ
@sadmt 님도 얼른 나아지시길 바랍니다 ㅎ

고맙습니다... 요즘 감기가 좀 가네요... 제가 원래 하룻밤 자면 회복되는데 요건 며칠 걸립니다.

유니콘님도 몸 컨디션이 좋지 못하시나봐요.
저도 설 연휴 이후에 감기몸살이 왔는데 아직도 회복을 못하고 있네요.
저도 계속 콧물을 달고 살았는데, 금요일에는 코 풀다가 혈관이 터졌는데 태어나서 제일 많은 양의 코피를 흘렸네요 ㅜ.ㅜ

빨리 회복하시길 바랄게요!
월요일 시작인데 힘내서 한 주 보내셔요.

헉 코피까지.... 제 5의 계절, 환절기를 그냥 지나치면 아쉽잖아요...ㅎㅎ 한 번 찐하게 놀아주고 봄으로 고고씽...

꿀물이나 쌍화탕같은 따끈한거 드시고 푹 자시기바랍니다 ㅜㅜ

고맙습니다.. 어제 들은 얘긴데 마침 집에 있길래 해봤어요... 페퍼민트 오일을 코밑에 살짝 바르는 거에요.. 코가 좀 뚫린다는....

3월의 시작을 아름답게 보내세요^^
@clayop님이 지원하시는 스팀마노에 관심을 가져보세요^^
https://steemit.com/steemmano/@steemmano/5abbhz 안내
https://steemit.com/steemmano/@steemmano/2018-3 신청

십시일반으로 누가 조금씩 모아서 1구좌 만들면 좋겠는데요.... 성공하기를 진심 기원합니다...ㅎㅎ

저도 sadmt님 얼른 낫게 보팅으로 어깨를 아주 살짝 주물러봅니다. 댓글은 편도선 증후군을 사는 게 아니라 파스 향기를 파는 걸로 ㅎ 어서 나으셔요. 감기한테 지다니 ㅋ

아닙니다.... 꼭 사셔야 됩니다. 500원입니다...ㅎㅎ 오늘 많이 좋아졌어요.... 고맙습니당...

이렇게 하지 않으면 어렵겠다.
힘내세요 sad님
(혹 제 글에 댓글 일일이 달아주시지 않아도다 이해하고 있겠습니다~ )

아넵,,, 재미지게 쓴 건데,,, 어째 딱 고 구절만 골라내신대요....ㅎㅎ 쿨쩍

건강하셔야 스팀잇도 할 수 있을텐데... 환절기 좀심!

고맙습니다.. 건강 유의 하십시오...ㅎㅎ

저런, 그래도 아프다는 건 그만큼 건강하기 때문이라네요.

그러네요.. 계속 누워있으면 아프다기보다 병든거죠?? 가끔 아파줘야 건강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니 사람은 참 이기적입니당..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984.33
ETH 2453.70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