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폭염주의!

in #busy6 years ago

■ 폭 염 주 의 !


뜨 거 운 울 릉 도 의 여 름


EE1397E5-DCAF-4E68-916B-00178329EEC7.jpeg



며칠 째 스팀을 할 여유가 없었습니다.
이제 어느정도 적응 기간을 마쳤기 때문에
본격적인 근무 투입이 있었습니다.


또한 여러가지 대청소 및 시설 정비로
정신 없는 나날들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취사장 대청소, 건물 전체 방충망 교체
등 고된 작업이 있었지만,
가장 힘든 건 단연 제초작업이었습니다.


전국적으로 폭염이 찾아왔고,
울릉아일랜드도 예외는 아니었습니다.
그래도 다행이 오전에 끝냈기 때문에
가장 뜨거운 시간은 피할 수 있었습니다.




제초작업 자체가 힘든 부분도 있었지만,
사실 가장 힘든 건 따로 있었습니다.
바로, 벌레가 너무 많았습니다.
뱀만한 지렁이들.. 수 많은 바퀴벌레들
으.. 너무 무서웠슴다..




저는 벌레를 엄청 무서워합니다.
어렸을 땐 현관 손잡이 쪽에 벌레가
붙어있어서 학교를 가지 못할 뻔도 있을 정도로
무서워 하는데, 제초작업을 하며
계속 만남을 이어가는 벌레들 때문에
공포의 제초작업을 했습니다.




군대에 가면 만난다는 대왕 나방.
흔히 팅커벨이라 불리우는 나방도 만났습니다.
어찌나 토실토실한지 새 한 마리가
날아오는 것 같았고 유리창에 붙어 있는
모습을 보니, 눈동자까지 보입니다.
하... 암튼 그렇슴다.
저의 군생활은 또 이렇게 흘러갑니다.


M I N Y O O L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뱀만한 지렁이들.. 수 많은 바퀴벌레들

하...섬의 낭만을 꿈꾸기엔 너무 공포스런 존재들이네요ㅠㅠ
민율님 폭염 속에 복무하느라 고생이 많으시겠어요
늘 그렇듯 화이팅입니다!

저에게도 폭염보다 더 무섭네요.
커다란 벌레들 😱
여름 내내 마주칠텐데 어쩌나요 ㅠㅠ

폭염속에서 국방의 의무 하신다고 고생이 많으세요.
아무쪼록 건강이 최고입니다.
복무기간 중 건강 잘 챙기세요.
-충성-

으으으 ㅠ 힘내세요!

뱀만한 지렁이라니...ㅠ
벌레도 조심
더위도 조심입니다~~!!

뱀만한 지렁이.ㄷㄷ

어허~ 독도 지킴이께서 벌레가 무섭다니요? ㅎㅎ 전 뱀이 무서운데...ㅋㅋ
더운 날씨에 제초작업 하느라 고생하셨네요~

누군가에겐 낭만인 곳이지만 누군가에겐 복무를 하는 곳이니... 여름, 겨울이 복무하기 제일 힘들죠 ㅠㅠ

읔... 군대는 저의 팅커벨에 대한 동심을 박살내버린 곳이었죠..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228.72
ETH 3279.36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