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오면 생각나는 그 사람

in #busy6 years ago (edited)

girl-1848455_640-1.jpg

고등학생때 버스를 타고 학교를 다녔다.
비가 많이 오는 날은 등교 길에 버스 타기가 힘들었다.
버스도 잘 안오지만 평소 걷던 사람들도 비가 오면 버스를 타는지 거의 만원버스였다.
그렇게 낑겨서 타면 한 손은 우산을 챙겨야 하고 한 손으로 손잡이에 매달리고 내려보면 옷은 또 젖어있었다.

나는 비 오는날을 싫어한다.
단지 내가 나가야 되는 상황일 때 옷이 젖는 이유와 곱슬기 있는 머리카락 때문이다.
아침에 머리를 아무리 단정하게 매만져봤자 비오는 날의 습도와 끕끕함은 금새 산발로 만들어 버린다.
아, 끕끕한 기분도 싫다.
마르지 않은 옷을 입은 기분...

좋아할 때도 있다.
커피숍 같은 에어컨이 가동해서 쾌적한 공기가 있는 곳에서 비오는 창 밖을 보는건 좋다. 운치 있다.
rainy-day-1246288_640.jpg

비오면 생각나는 남자가 있다.ㅋ
고등학생때 학교까지는 버스로 4정거장 쯤 되었다.
학교를 가는데 비가 많이 와서 양말을 따로 챙기고 맨발에 실내화(3디다스 슬리퍼)를 신고 걸어갔다.
신호등에 서 있는데 갑자기 한 남자가 우산 속으로 뛰어들어왔다.
헉...뭐지? 당연히 놀래서 쳐다봤는데 그 남자는 해맑게 웃더라.
나는 놀래서 아무말 못했다 치고 그 사람도 말이 없었다.
신호가 바뀌고 그 남자가 우산 속에서 따라오더니 뒤를 돌아 누군가에게 손짓을 했다.
여자친구였다.
여자친구가 문 닫힌 가게 처마 밑에서 기다리다가
남자친구가 잡은 택시라도 타는 양
내 우산 밑으로 뛰어들었다.
둘 다 우산이 없어 우산 쓴 사람의 도움(?)으로 횡단보도를 건널 계획이었나?ㅋ
난 너네의 데이트를 도와 줄 마음이 없다...
그 남자가 내가 마음에 들어 나랑 같이 가고싶어 들어온거면 몰라도 이 우산을 셋이 쓰고 내 어깨에 비를 맞힐수는 없다.

난 둘이 비를 맞던 말던 혼자 재빠르게 걸어갔다.
그 남자는 잘생겼었다. 비오는 날 로맨스를 기대했던건가 민망함은 내 몫이었다.
흥! 그날은 기분이 안 좋았을 것이다.

가끔 비가오면 그 일이 생각난다. 그리고 웃는다.
별 사람이 다 있다.😂🤣😅

Sort:  

별 사람 다 있네요 ㅋㅋㅋㅋ

맞아요. 진짜 별사람 다있어요 ㅎ

ㅎㅎㅎ 재밌네요. 여친이있는 남자였다니ㄷ

그니깐요....반전 이었어요 ㅎ

아 비 오는 그날 아쉬운 로맨스 씁쓸하면서 헛헛하면서 조금 푸풋하네요 오늘은 날이 화창하고 미세먼지도 없네요 미미별 샘 점심 맛있게 드세요 옛 추억 떠올리시면서

비오는 날 이벤트가 있어서 생각이 났네요 ^^
뽀엠므님도 즐거운 오후 되세요^^

재밌는 경험이네요 ㅋㅋ
저도 비만 오면 머리가 난리가 납니다 이 죽일놈의 꼽슬,,,

ㅎㅎ곱슬 동지를 만나서 반갑네용^^

영양소라도 잘 줘야... 튼튼할텐데요 요즘 자꾸 머리도 빠져요 ㅠㅠ 슬프네요
그나마 빠진 머리를 꼽슬이 풍성하게 커버 쳐줘서... 그건 좀 만족

맞아요. 저도머리숱 안 많은데 다 많게 봐요 ㅋㅋ
탈모는 아니되요~아가도 태어나니 어서 관리 하십시용~^^

어린 아빠인척 해야하니깐, 뱃살도 좀 빼고 ㅠㅠ
와이프는 어제 고등학생 소리를 들었다는데 저는 ㅋㅋㅋ 큰일이네요

엄청 연하랑 사시는거 아니예요? ㅎ

동갑....ㅋㅋ

강동원이라도 나오는줄 알았는데 결국 이상한 놈으로 아쉽게 끝났네요. ㅎㅎㅎ

제가 생각했던게 그런거 였어요 흑흑ㅋ

재밌는 이야기네요~~ 어떻게 우산속으로 들어왔을까요
그것도 여자친구까지 부르며~ ㅋㅋ

비가 너무 오니까 막막햇던건지. ..저만 황당했네요ㅎ

이런 반전이라니. 두명이 한 우산을 얻어 쓰려는 전략. 대단히 과감하네요 ㅎㅎ

우산에 들어와서 웃었던던게 잊혀지지 않아요. ~학생을 흔들어 놓은 나쁜 사람들 ㅋ

읽다가 욕나온거 아십니까 나쁜놈의 자슥! ㅋ
한 대 때려주고 싶네요 ㅎㅎ

저 대신 시원하게 말씀해 주셔서 감사해요^^

ㅋㅋㅋㅋㅋ 영화의 한장면을 기대했건만... 참 이상한 커플이네요!
그래도 지나고 보면 추억이죠! 지금 웃는것 처럼...

저도 그런걸 기대했었는지 좋다 말았어요^^ 비만오면 그 생각이 나네요^^;;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9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이상한 사람이네요 ㅋㅋㅋ

밎아요. 이상한 사람을 만나서 이상한 경험을 했어요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8
BTC 61029.99
ETH 3375.14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