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에게서 꽃내음이 나네요.

in #busy6 years ago (edited)

B612_20180705_195822_612.jpg

안녕하세요. 미미별이예요.
오늘은 물기 촉촉한 금요일이예요.
쨍쨍함이 없어 시원한 느낌이네요^^
B612_20180705_195843_887.jpg

이틀 전 계단으로 내려가는데 꽃 향기가 너무 좋게 나더라구요. 몇 칸 더 내려간 층의 소화전 앞에 백합이 활짝 피어있었어요.
근데 가까이 갈수록 향이 너무 찐해 계속 맡고 있으면 힘들겠구나 싶었어요. '그래서 내어 놓았나'하며 그냥 지나갔지요.
그리고 어젯밤 현관문을 열고 나갔더니 2층 위인 저희 집 앞까지 향기가 나더라구요.
그저께 꽃을 보지 못했으면 어디서 나는 향기인지 몰랐을텐데 나서자마자 백합 향기네 싶어 다시 가보았어요.
어제 사진 찍으면서 보니 관리를 해주시는지 물기가 촉촉히 묻어있더라구요.
꽃도 이쁘고 향기도 좋아 내어놓았겠지 생각해 봅니다.^^

향기 이야기가 나와서 생각났는데, 후각을 통해 느끼는 향기의 힘이 기업 마케팅에서도 막강하다고 해요.
제품이나, 매장에 대한 좋은 인상과 기억을 남기는데 향기가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향기의 힘과 속도는 생각보다 빠른 거 같아요.
내가 맡으려 한 것도 아닌데 나도 모르게 향이 좋다며 다가서고, '아..이게 무슨 향이었지' 하는 생각이 드는 거 같아요.
그리고 잊고있던 과거나 추억을 소환하기도 하죠^^

저의 향기에 대한 추억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있는지도 궁금해...해도 알길이 없네요. 아무쪽록 내면, 외면 모두 좋은 향기가 나도록 해야겠습니다.^^

오늘은 8강 경기가 있는 날 이네요. 금요일 밤이라 부담없이 볼 수 있겠어요. 모두 맛있는 것도 드시고 좋아하는 시간으로 금요일 보내세요~ ^^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되었네요^^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이웃 덕분에 집을 나설때마다 향기로우시겠어요~^^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진짜 그랬어요 ...아랫 집 덕분에 나갈때마다 향기가 나네요 ^^

ㅎㅎ 전 꽃이랍니다.

아.. 네~~
반가우면 끼어들기. ^^

꽃같은 소리 하시네요 ^^

악망...

좋은말이예여 ㅎㅎㅎ

거짓말ㅎㅎ

믿어보셈^^ ㅎㅎㅎㅎㅎ

미미별님은 스팀잇 안에선 좋은 향기가 납니다.
스팀잇 좋은 향기로 외부까지 향기가 날거라 생각하구요.
꽃 아주 이쁘네요^^

과찬이신데 기분 좋네용~^^
넘 오랜만에 본 백합이라 기분이 참 좋았어요^^

ㅋㅋ 백합이군요. 이쁜것과 향기만 생각했네요.^^
과찬은 아니구요..스팀잇 안에서 제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자주 이쁜 꽃.. 향기나는 포스팅 부탁드려요

저도 꽃이 너무 커서 백합인지 긴가민가 했는데
찾아보니 백합이네요~^^
오늘 칭찬에 취하네요~ㅎㅎㅎ

ㅋ.. 모르셨어요.
전 제가 백합도 모른는군 하고 혼자 생각했는데..
ㅋㅋ 꽃이름을 모르면 좀 어때요.
아름답고 향기로운걸 보고 느낄 수 있는 마음과 여유가
있다면 행복한거죠. ㅋ^^

향기나는 사람을 알고 있습니다.
좋은 향기를 맡으면 떠오르는 ....^^

누구실까요~ ㅎㅎㅎ
@raah님도 그럴듯요^^

백합이 향기가 좋은가 보군요. 왠지 사서 들어가고 싶네요.

롱다리님은 낭만적이예요 ^^

아 그런데 오늘 아내가 여행중이라 취소해야겠네요.ㅎㅎ

ㅎㅎ 각자 보내는 금요일인가요?^^

꼭 조화 같네요. 향이 좋지만 아무래도 독성이 있어 실내에 오래 두긴 그렇죠.

백합 좋아하는 사람 많던데 독성이 있는 줄 몰랐어요^^

진한 백합향은 눈이 따갑기도 하지요.
너무 가까우면 그렇지만
조금 거리를 두면 꽃향기만큼 좋은 향기는 없지요.
감사합니다.

그러네요. 계속 옆에 두긴 힘들겠다 싶은데
거리를 두니 리무 좋아요~ ^^

향기로 한 사람을 잊기도 하고, 향기로 그 사람이 다시 떠오르기도 하죠. ^^
정말 향기란 재미난 아이같아요. ^^

맞아요 향이 궁합도 있느 것 같아요 ^^

그러고 보니 백합 향 안 맡아 본지도 오래가 되었네요 부산은 오늘도 비가 오고 있습니다 계속 비 많이 오니까 기분도 쳐져요

부산은 오늘도 비가 왔군요. 주말은 좀 맑으면 좋겠어요.
저도 백합도 오랜만에 보고 향이 이렇게 강한지도 처음 알았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6855.76
ETH 2540.09
USDT 1.00
SBD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