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당신에게서 꽃내음이 나네요.

in #busy6 years ago

미미별님은 스팀잇 안에선 좋은 향기가 납니다.
스팀잇 좋은 향기로 외부까지 향기가 날거라 생각하구요.
꽃 아주 이쁘네요^^

Sort:  

과찬이신데 기분 좋네용~^^
넘 오랜만에 본 백합이라 기분이 참 좋았어요^^

ㅋㅋ 백합이군요. 이쁜것과 향기만 생각했네요.^^
과찬은 아니구요..스팀잇 안에서 제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자주 이쁜 꽃.. 향기나는 포스팅 부탁드려요

저도 꽃이 너무 커서 백합인지 긴가민가 했는데
찾아보니 백합이네요~^^
오늘 칭찬에 취하네요~ㅎㅎㅎ

ㅋ.. 모르셨어요.
전 제가 백합도 모른는군 하고 혼자 생각했는데..
ㅋㅋ 꽃이름을 모르면 좀 어때요.
아름답고 향기로운걸 보고 느낄 수 있는 마음과 여유가
있다면 행복한거죠. ㅋ^^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6691.97
ETH 2499.18
USDT 1.00
SBD 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