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일기] 일찍 일어나는 스티미언, 스벅 커피를 마신다!!

in #busy6 years ago (edited)

상상하는 것은 언제나 즐겁습니다.

생각의 가치에 투자하는 공간 스팀잇, Dream come true!!

[1화] 스팀몰 이용후기 https://steemit.com/kr/@luckystrikes/44fzcz
[2화] 내 집은 2,783채이다 https://steemit.com/busy/@luckystrikes/2-783

미래일기는 3년 후 미래를 상상하여 작성하는 일기임을 다시 강조 드립니다. ㅋ


2021년 4월 29일 (스팀 가격 275,300원, 전일비 +22.1%)


어제 좋은 소식이 있었다. 드디어 페이스북이 결국 kr-gazua에 인수된 것이다. 주커버그는 자기가 보유한 주식 전량과 스팀 30만개를 교환하는 합의서에 사인했다.

유저들의 컨텐츠를 빌미로 광고 수익만 추구하던 페이스북은 사양으로 접어들었고 결국 역사의 뒤안길로 사라지고 말았다. 아마 주커버그 형은 kr-gazua에서 간간히 볼 수 있을 것 같기도..ㅎㅎ
(요즘 kr-gazua 때문에 외국인들이 한국어 배우기 열풍이라는데...)

참 오래 버텼다. 페이스북, bye bye~!!


이를 기념해 오늘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름하야,

일찍 일어나는 스티미언, 스벅 커피를 마신다!!

image.png

스타벅스 시청점에 가서 @lucksystrikes 이름을 대면 선착순 100명에게 커피 한잔을 공짜로 준다. 대금은 스타벅스 홍보채널에 보팅으로 당당히 결제~!!

반응이 좋으면 다음 이벤트때 부터는 Muksteem과 협업으로 몇군데 deposit을 걸어두고 지방에 사는 스티미언도 이용할 수 있도록 할 생각이다.


덧) 이 글을 읽고 댓글 다시는 모든 분들께 파워 5%로 보팅 드립니다. 대략 10만원쯤 되겠네요.

Sort:  

헐.. 대박! 상상의 스케일이 남다르시네요.ㅋㅋㅋㅋ

점점 더 커져서 허풍 대잔치가 돼고 있네요 ㅋㅋ

상상이 현실이 되기를!ㅋ

진짜인줄^^기분은 좋네요...

지금도 역사는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

글을 제대로 안 읽으면 시청점에 가서
럭키님 이름을 말하고 커피주세요~
할지도 몰라요~

ㅋㅋㅋ
스팀잇이 글자색 변경이 안되니 ㅋㅋ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거이거 1글 1치킨이아니고 1글 1노트북이 되겠는데요..? ㅋㅋㅋㅋㅋ

2화를 보시면
1글 1건물 입니다.
재용이 형이 삼성전자 주식 팔아서 스파 업 하는 세상!!! 꿈꿔 봅니다 ㅎㅎ

사람은 진짜 보고 싶은 것만 보네요.

'주커버그는 자기가 보유한 주식 전량과 스팀 30만 개를 교환하는 합의서에 사인했다.'

실화인 줄.. 다시 보니 3년 후 미래 상상이군요 ㅋㅋ

앞으로 보게될 일들 입니다 ㅋㅋ

앜ㅋㅋㅋ luckystrikes님 제 뇌가 타버렸잖아요!!!! ㅋㅋㅋ 너무행

시청점?? 다다음주 주말에 시간 될 것 같은데 ㅜ 그전에 마감할려나요 ㅜ

ㅋㅋ 감사합니다.
좀 더 놀랄만한 스케일을 생각해 보겠습니다.
5화 까지 구상중이라 ㅎㅎ

상상일기 읽기만해도 즐겁군요 ㅎㅎㅎ

성지글...이 되기를 ㅋㅋ

아...순간...ㅜㅜ 저술조금먹었는데 첫글보고대박페북이인수됐대이랬어요ㅜㅜㅋㅋㅋ

ㅋㅋㅋ
취중이시니 더 임팩트가 있나 보군요 ㅎ
감사합니다 ㅅㅅ

상상만으로도 행복해지는 포스팅 ^^

가능성을 제한 하지 않는 젊은 상상!!
기대해 보자구요.
스팀잇은 아직 베타 버젼이니 ㅋ

생각만 해도 설레네요! 이 상상이 현실이 되길!!

머지 않았습니다 :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716.82
ETH 2447.73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