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일기] 내 집은 2,783채이다.

in #busy6 years ago

지난 번 스팀몰 이용후기 반응이 좋아 미래일기 2탄을 작성해 보았습니다.
상상하는 것은 언제나 즐겁네요 :D

[스팀몰 이용후기] https://steemit.com/kr/@luckystrikes/44fzcz


image.png

2021년 4월 20일 (스팀 가격 225,300원, 전일비 +0.5%)

오늘 가로수길에 위치한 자그마한 빌딩을 매입했다. 오매불망 고대하던 건물주가 된 것이다.
총 4층 건물로 전층에 스타벅스가 입점해 있는 지은지 10년된 건물.

물론 100% 내 것은 아니다.

최근 이 건물 소유주가 바꼈는데, 매입하는 건물주가 자금 조달을 위해 SMT로 garosu 코인을 발행 하길래 이번달 저자 보상으로 받은 스달로 ICO를 참여하게 됐다.

스팀의 984번째 SMT, 이름하야 GRS 코인!!

백서를 보면,
건물 임대료의 10%는 장기수선비로 충당하고 나머지 90%를 코인 Holder 들에게 배분하는 비즈니스 모델을 가지고 있다.

  • 총 코인 발행수량 : 1만개
  • 월 상가 예상 수익금 : 1억원


ICO 참여로 내가 배정 받은 GRS 수량은 500개..,
따라서 매월 따박따박 5백만원을 GRS 또는 STEEM으로 보상 받을 수 있다.
당연히 STEEM을 선택하겠지만, 저자 보상 이외의 수익창구가 생긴것에 의의를 두고 있다.

이 참에 내일 가로수길에 한번 나가봐야 겠다.
건물을 실제 한번 보고 GRS를 더 사모을지 생각해봐야 겠다.

아, 이벤트 합니다.
이 글에 8번째 댓글을 달아 주시는 분께는 파워 20%로 보팅 드립니다!
대략 5백만원 정도 되겠네요.

Gooood luck!!

Sort:  

생각만으로도 세상을 다가진 것 같은 기분이드네요.
ㄱㅅㄱㅅ 불금 가즈아!!

보팅 누르는 손간 손이 떨려서
2.23. 보팅 됐네요 축하!!!!
행운은 계속 터집니다 ㅅㅅ

아우 보기만 해도 좋아요!!!!

당첨!!!!!
축하 합니다 :D

헉.... 소 뒷걸음질에 뭐 잡는다고.... 감사합니다 ㅠㅠㅜㅜ

2021년까지 묻어 두겠습니다~~ 5백만원 가즈아~

인터넷을 스팀잇이 정복하길!!!

댓글타다가 들어왔는데 일기 재밌네요 ㅋㅋㅋㅋ

다음일기는 스케일을 좀 더 키워야 겠습니다 ㅎㅎ

헉 225, 000원이면, 우왕~~~ 한달에 수입이 평균 얼마라는 거에요?
보통 1억 이상은 되겠네요, ㅎㅎ

꿈과 야망은 크~~~게 ㅅㅅ
감사합니다 :D

오~ 상상만 해도 좋네요

상상은 언제나 즐겁죠 ㅅㅅ

제일 먼저 쓰면 안주시는거죠? ^^ 쓰신 내용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네요 ㅎㅎ

개시 손님 우대~~~합니다 ㅋ

우와우와~ 개시손님으로 우대 받으니 기분이 너무 좋네요... 즐거운 주말 될것 같습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생각만해도 즐거운 상상이네요!!

미래에는 이런 형태의 펀딩이 일반화 되지 않을 까요? ㅋ

ㅋㅋㅋ 아닛...
저 상상의 건물에 저도 방하나 구할 수 있을까요??

스팀을 사모으세요~~~
머지 않았습니다 ㅋ

이런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꿈은 금방
이루어집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8011.48
ETH 3275.77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