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일기] 스팀몰 이용후기

in #kr6 years ago (edited)

@ida-good 님의 댓글에 댓글을 달다 떠오른 뻘글 입니다.

노약자 조심!!

덧) 천하제일 허풍댓글 선정합니다.
수상자 보팅 최소 $ 0.3 이상 ㅋ.


2021년 4월 12일.

3년전 이맘 때 쯤,
주변에 우려를 뒤로 한채 스팀잇에 투자를 결정했다.

투자금은 당시 시세로 2억원 정도... 10만 스파

회원수 백만도 되지 않는 SNS에 투자 한다고 말들이 많았다. 빨리 주식 시장으로 돌아와서 같이 급등주 매매 하자던 후배도 있었고...
(그 녀석은 지금 나의 보팅을 구걸 중이다 ㅋㅋ)

각설하고 얼마전 오픈한 스팀몰이 핫하다.
오픈 3개월 만에 국내 가입자수만 3백만 돌파!!
하긴 스팀잇 회원이 10억명 정도 되니 성공은 예견된 일이겠지...

오늘 스팀몰에서 다이슨 청소기를 구매했다.
스팀몰은 스팀, 스달로도 결제 할 수 있지만 5퍼센트의 수수료만 내면 보팅으로도 대신 결제가 가능한 곳!!!

20180412_113013.png

내 보팅 파워가 지금 시세로 풀봇 기준 $200 남짓인데, 10% 보팅으로 다이슨 청소기 구매가 가능하다.

와이프는 이제 회사 다니지 말고 큐레이션만 하고 같이 놀자는데, 그래도 푼돈 이지만 사회 구성원으로서 역할을 해야 하지 않나 해서 쉬엄쉬엄 다닐까 생각중이다.

내일은 스팀 투어에서 하와이 여행이나 알아봐야 겠다.

Sort:  

이 글에 달린 모든 댓글은 성지글이 됩니다!!!!
빨리 도전하세요
보팅 난사 합니다~~~~~ㅅㅅ

오늘은 설날 조카들한테 세배를 받고 돈으로 줄까 스팅잇에 보팅해줄까 ? 물어보니 조카들이 보팅해달라고 했다
똑똑한 애들이다 내 보팅액이 1000불인지 어떻해 알고 ~

보팅으로 세배돈...!!
상상만으로도 즐겁네요 ㅋㅋ

이재용씨가 스파업을 위해 삼성 주식을 처분했다는 글을 올렸다. @abdullar 님께 임대받은 스파가 회수된듯 하다. 진작에 좀 일찍 했으면 고래는 될텐데 지금은 돌고래나 되려나 싶다. 언제나 타이밍이 중요하다는 것을 새삼 느낀다.

아...!
재용이형 얼마전에 스파업 했다더니
주식 결국 팔았네 ㅋㅋ

난 오늘 스팀몰에서 '유람선' 하나 구매했어.
선원들도 딸려더라고... (옵션비용이 조금 나가긴했어)

이제 가족들과 3년간 세계 유람이나 하며 큐레이션활동만 하며 살아야겠어

큐레이션 크루즈 투어!!! ㅋㅋ

오늘 트럼프한테 전화가 왔어요.자기글에 보팅 좀 해달라고 조르네요.보팅 한방이면 미국 1년치 예산이라나?꼴통짓 안부리는 조건으로 살짝 눌러주고 왔어요.^^

아직 탄핵 안됌? ㅋ

상상만으로도 즐거워지네요. ^^


오늘 수학여행을 간다는 포스팅을 했는데 학부모들과 학생들이 업보팅을 해 줘서 그 포스팅의 저자 보상으로 대만으로 수학여행을 가기로 했어. 보통 안하는데 이번엔 셀봇도 해서 아이들이 기념품도 사서 집에 갈 수 있게 해야겠어.

스팀 투어를 이용하세요.
페이 아웃 전에도 보팅으로 결제 가능 ㅋ

1스달에 2천원할때 5만스달 사둔게 1스달에 2천만원이 됬네요.
두어번 보팅해서 저가항공사 하나 사버릴까 생각중입니다.

0.1 퍼 보팅으로 퍼스트 클래스 되는데
관리 힘들게 인수하세요?ㅋ

땅콩회항좀 해볼라고요.ㅋㅋㅋㅋㅋ

하하 그당시 비트코인 천만원 넘었었던거 생각하면 아직도 오금이 저리네요
나카모토 사토시가 그런 고딩놈이였다니

다행이 스팀만 살아남아서 우리가 이렇게 웃을수있는거 아니겠어요? 우리의 선견지명

자...잠시만요 와... 소설을 써도 이런 기막힌 소설을...

저 행복 회로가 타버리지 않고 증발해버렸어요...

하.. 스팀몰

보팅으로 상품 구매 실화입니까?

이거 너무 재밌게 봐서... 풀보팅+리스팀합니다.

와 ㅋㅋㅋ 진짜 현실이 되길 빌며...

말이 씨가 되려는지 스팀이
32백원 돌파!!!
어제 회식 때문에 빨리 잤는데 깜놀 했네요 ㅎ
20180413_090915.png

대단하시네요! 취미로 회사다니기! ㅎㅎㅎ
선견지명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군요 ㅎㅎ 부럽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443.62
ETH 2524.10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