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이 증가하는 주말! (feat. 아이와 함께)

in #busy6 years ago (edited)

아이와 함께 하는 주말

주말이면 주중의 회사일로 피곤한 몸이지만 아이와 함께 할 시간에 살짝 들뜨기도 합니다. 평일에도 매일 보지만 오랜 시간 같이 하는 것은 주말이니깐요!

주말에 오랜 시간 함께 하다 보면 이런 저런 아이의 귀여운 행동도 보고!
이제 컸는지? 삐치기도 하는 모습도 보고!
때로는 티비나 나쁜 아저씨?들을 봐서 그런지 이상한 행동도 하고!!!

다양한 행동과 표정으로 저를 기쁘게 해주고 행복하게 해주더라고요^^

image.png

피부가 서로 닿도록 놀아주자!

육아 서적을 자주 보지는 않지만 가끔 포털사이트에 올라오는 글들은 정독합니다.
짧은시간을 놀아주더라도 아빠는 몸으로 함께 놀아주라는 얘기에 저는 항상 몸으로 놀아주려고 합니다. 제가 바닥에 엎드려서....(누군가 앞에서 잘 무릎꿇지는 않지만...ㅋㅋ) 아이 앞에서는 당연히 무릎을 꿇고... 제 등에 올라타서 말타기도 해주고!

때로는 주말에 면도하지 않은 얼굴로 아이 얼굴을 비비면... 아이는 꺄르륵!! 하면서 웃더라고요! 그리고 마치 저를 따라한다고 저에게도 얼굴을 비비네요 ㅎㅎ 매끄러운 아이의 피부의 감촉은 정말 기분 좋고 행복하더라고요^^

이렇게 주말동안 아이와 함께 하고 다시 월요일 출근을 하려고 하면....
아~~~ 아빠들도 육아휴직이 왜 필요한가?! 나도 해볼까?!!
이런 저런 생각이 들더라고요! 지금 과연 가정을 위해 돈을 벌어야 하는 것인가?!
아니면 잠시 이 예쁘고 귀여운 시기를 같이 하는게 좋은건가?!

이런 저런 생각이 드는 월요일 아침이네요^^

Have a nice day!

Sort:  

Looks fabulous and classic, friend.

역시나 여전히 멋진 육아대디 세요.ㅎㅎ
전 주말내내 몸상태가 안좋아서 빌빌거렸는데.=_=

어디가 편찮으신건지요?
빨리 쾌차하시길요!

나쁜 아저씨?들을 봐서 그런지 이상한 행동도 하고!

나쁜 아저씨 = 아빠? ㅎㅎ
아이와 함께 많은 시간을 해야하는데 주말 아니면 쉽지가 않죠!!
좋은 아빠~ 응원합니다^^

컹...
저 아니랍니다 ㅠㅠ ㅎㅎㅎ(순간...쬐금 찔렸습니다 ㅎ)
TV에서 나오는 악역들?... ㅎㅎ;;;

생각만으로 좋은 아빠가 느껴지네요 ㅎㅎ 몸으로 놀아주는게 가장 좋은데... 전 애들이 크면서 몸으로 놀아주기 힘들어서 보드게임이나 블럭 등으로 놀아주고 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4646.41
ETH 3230.29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