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는 벌써 시작인건가? 식단조절 연습 시작!

in #busy6 years ago (edited)

실외온도!

image.png

어제 퇴근길에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보여지는 온도가 27도...
뭔가 퇴근길이 후덥지근 한거 같아서 온도를 보니 역시나네요! 이렇게 5월중순인데도 불구하고 25도가 훌쩍 넘어가는군요!
어제는 특별히도 비가오기 전이라 그런지 습도가 거의 80%육박하면서 동남아 날씨를 보여주더라고요...ㅋㅋ

회사에서 퇴근하기 전에 건물에서 나오자마자 진짜 무슨 싱가폴의 창이공항에 도착했는 줄 알았습니다^^;;; 올해는 최악의 무더위를 보여주려고 하는건지... 벌써 부터 걱정입니다^^

그런데 아침 출근길에도 나와보니 뭔가 따뜻함? 더움?이 느껴지더라고요.... 그래서 출근길에도 찍어봤습니다!
image.png

밖은 26도... 아침부터 26도이면??? 이거 밤사이 열대야라는 거였던건가요?? 그런건 아닌것 같은데... 아니면 제차에 나오는 온도계가 고장났나요;;;ㅋㅋ 아무튼 빨리 비나 한차례 확 오고나서 금요일부터 시작하는 긴 연휴에는 시원하고 날씨가 좋았으면 좋겠네요^^


닭가슴살 도착! 식단조절 연습 시작!

생에 처음으로 식단 조절이라는걸 해보려고 합니다! 뭐 그전에도 과자, 빵은 먹지 말자 이러면서 밀가루 단식 투쟁을 한적 있지만 저녁을 체계적으로 식단 조절해보려는 건 처음이네요.

image.png

닭가슴살을 요리법대로 후라이펜에 한 모습입니다! 뭔가 매우 비주얼은 맛있어 보이네요^^
1팩당 중량은 150g이라고 나와있는 것 같은데 이것만 바로 먹기에는 뭔가 매우 억울함?이 느껴져서...(회사에서 열심히 일했는데 저녁도 마음대로 못먹냐??.. 이런...마음)

그래서 탄수화물의 양을 줄이기로 했습니다. 집에 이유식만들려고 샀던 저울이 있어서 무게를 달아봤습니다. 평소 밥먹는 패턴으로 하면 약 200g이상 밥을 먹더라고요. (공깃밥 가득 채우고 조금 더 먹으면 이정도 양) 그런데 과감하게 130g부터 시작했습니다! 130g부터 밥을 먹으면서 2-3일 간격으로 10g씩 줄이려고 합니다^^

근데 탄수화물은 어디까지 줄여야 하나요??? 거의 0g해야하나요?... 음...@hwan100님의 다이어트 식단 유경험자로서 추천 부탁 드려요 ㅎㅎ;; 아니면 다른 분들도 의견 부탁 드립니다^^

Have a nice day! 다이어트 성공 가즈아!

Sort:  

날씨도 더워지고 있으니 파인애플식초추천해요.
몸이 가벼워지는데는 효과있네요.

오!!! 제이탑님 다이어트 시작하시는군요!! 조언드릴말은 없지만 화이팅 외쳐드릴께요! 화이팅!!^^

자는데 찝찝하고 그렇더라고요 올 여름은 더울 것 같아요

제 경험으로서는 밥은 안 먹으면 안 먹을수록 다이어트 효과가 좋아요.(다이어트4년차입니다) 그런데 밥을 안 먹을순 없으니 평소량을 3분의 2정도로 시작해서 절반까지 줄여도 확실히 변화가 오더라고요. 밥을 줄이기 위해서는 국물류, 맵짠음식을 줄여야는게 그게 제일 어렵더라고요 ㅋㅋ(밥 엄청 좋아하는 제 경험상...ㅋ)

아 밥 많이 좋아하시는거보면 저랑 스타일이 매우 유사하시군요 ㅎㅎ
점차줄여서 반까지!! 알겠습니다^^

성공기원~^^합니다.

저도 식단 조절을 해야하는데.. 하고 생각만 하고
아직 시작을 못(안)하고 있네요.
꼭 성공 하시길 바랍니다 ^^

헐 ..다이어트 시작이신가요??? 닭가슴실 드시는거보니 진짜 시작인가보네요~!! 화이팅입니다! ㅋㅋㅋ저는 먹는 즐거움을 포기 몬해서..ㅠㅠㅠㅠ

먹는 즐거움을 인생에서 포기하려고 합니다.....ㅋㅋ

어제는 비도오고 후덥지근 하더라고요
더위가 올때가 되긴 한것 같아요

다이어트 홧팅입니다

다이어트에 닭가슴만한 것도 없지요 ㅎㅎ 화이팅하세요

저도 다이어트 가즈아~~~ ㅋㅋ 계속 말로만 다이어트한다고 했는데... 날이 너무 더워져서 진짜 다이어트 해야겠어요....ㅠ.ㅠ.. 노출의 계절도 계절이지만 더운데 살까지 찌면... 그야말로 지옥...ㅠ.ㅠ

네 살찌면 더워지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625.96
ETH 3101.66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