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대야 없는 밤~ 너무 시원하더군요^^(뻘짓 진행사항)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 좋은 아침입니다~~

  • 어제 밤은 정말 시원하고 좋더군요! 저만 그런건 아니죠?

    뉴스에선 더위가 물러간게 아니라고 하지만....

    제법 선선함을 느낄수 있는 날씨네요^^


  • 회사 얼음정수기(코**)가 고장나서 얼마전 A/S를 받았는데...

    결국 못고쳐서, 오늘 새제품으로 교환하고 있네요~~

    이제 냉수도 마실수 있고, 얼음도 먹을수 있네요~ ㅋㅋ

    교환하는데 일주일이나 걸리네요...


뻘짓 진행사항...

이번주 살아남은 번호 : 2, 20, 24, 29, 34, 38, 39, 40, 42, 44번 입니다~

좀 많이 남았군요~ ㅎㅎ

20180816_231509.jpg

남은번호를 활용해서 5조합을 구매하였고, 나머지는 자동구매 하였습니다~

로또가 쉬운게 아니죠? 자꾸 설레발치시는 분들이 계신데... 즐겨주시길 바랍니다~ㅋㅋ

참여하신분...

@gfriend96 @gilma @isaaclab @field @roychoi @naha @seunglimdaddy @jsj1215 @smigol @knight4sky @jamieinthedark @hyokhyok @kophoenix3 @onehand @thegreatgatsby @hwan100 @hjk96 @toporo @feelsogood @gooddeal @rebok7856 @hodolbak @rosaria @glorias @ballantines30 @hukyong74 @futurecurrency @sunshineyaya7 @hwantag @altobit @ddllddll @isis-lee @asinayo @s292153s @stella12 @good21 @kiwifi @nowmacha @seo70 @sujisyndrome @mimistar @shin0288 @ilovemylife @hyeonsoon @ryh0505 @dropthebeat @sonki999 @tangle-hoon @lovehm1223 @himapan @hanwoo @syskwl @khaiyoui @darkhorse81 @lucky2 @hyunny @wooboo @koreaminer @goodhello @ceramic-hako @gumagreat @banguri @marsswim @kimsungtee @lovelyyeon @eternalight @jaytop @skuld2000 @bigman70 @mirazrain @newbijohn @sampling @hongsam @kim0jh0 @orange5008 @jhani @jhy2246 @beoped @relaxkim @bree1042 @woolgom @superyuyang @junny @bbooaae @agee00 @sadmt @soosoo @mastertri @twinpapa @tarum @haedale @emartar20

저를포함 93명이 참여를 하였습니다~

아! 매번 자신의 이름을 찾느라 고생하는 분들이 계시더군요!!

Ctrl+F 눌러 찾으시면 됩니다~~ ㅎㅎ

자~ 오늘이 지나면 주말이네요!!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Sort:  

Ctrl+F 대박~...ㅋㅋ
이번엔 참여를 못했지만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헐~~ 모르셨군요!!
저도 좋은 결과 있음 좋겠네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어제저녁엔 창문 닫고 잤습니다! ㅋㅋㅋㅋㅋ
어떻게 하루사이에 이렇게 온도가 급변할수 있는건지!!! 오늘도 선선하니 뭔가 가을느낌 나네요 ㅎㅎ
불금 즐겁게 보내세요 독거님^^

ㅋㅋㅋㅋ 시원하고 너무 좋더라구요!!
창문은 안닫았지만... 이불 덥게 되더라구요~ ㅎㅎ

아직까지 정수기로 고생하고 계셨군요?!
냉수와 얼음을 드실 수 있는 1주일 뒤엔.. 얼음이 덜 필요한 기온이겠지요?

네~ 이제 새 정수기로 시원한 물도 마음껏 먹을수 있답니다! ㅋㅋ

예 어젠 모처럼 숙면을 취했어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독거님.

어젠 다들 숙면을 취했을듯 하네요^^ 알럽님도 즐거운 불금 되세요^^

어제 자는데 창문밖으로 에어컨 바람이 나오길래 잉? 모지 꿈인가 했는데 진짜여서 좀 좋았습니다^^
그러고보니 음력이 참 잘 맞아요 말복 딱 찍으니 좀 시원해지다니... 역시!!!

창밖에 누가 대형 에어컨을 설치한 모양이군요!! ㅋㅋ
정말 절기란게 기가 막히죠!! 시원하고 좋네요^^

불금 가즈아~~

불금~ 불금! 신나게 보내세요^^

이번주말은 시원해서 더 즐거울것 같아요.
씐나게 불금보내세요^^

ㅎㅎ 시원하니 기분좋네요^^
트윈파파님도 즐거운 불금 되세요~~

로또당첨 기원합니다.
이번주엔 응모를 못했네요^^

날씨가 시원해지는듯 하네요
불금 보내세요 ^^

한국이 선선해졌다니 다행이네요. 어머니께서 덥다고 짜증내셨는데...ㅎㅎ

ㅋㅋㅋㅋㅋ 어머니께서 많이 더우셨나봐요^^

짜증으로 극복할 수 있는 한계를 벗어났었어요ㅠ
분노에 이르지 않으시다니
어머니 최고십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222.08
ETH 3135.29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