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쁘니까 청춘이다!! (뻘짓 진행사항)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즐거운 아침입니다~~ (솔직히 즐겁진 않습니다~ ㅋㅋ)

아프니까죠? 전 그냥 바쁘니까 청춘!!

요즘은 뭐가 이렇게 정신 없이 바쁜지 스팀잇 할 시간도 없네요!!

그래도 뻘짓은 빼먹을 수 없으니...ㅎㅎ


보팅봇 ~ 당분간은 보팅봇으로 ㅋㅋ

댓글은 제대로 못달겠지만... 틈틈히 보팅은 하도록 하겠습니다!!

굳이 댓글을 원하신다면 댓글 남겨주시구요~

보팅 대신 댓글만~~ 달아 드리겠습니다~~ ㅋㅋㅋㅋ


뻘짓 진행사항

20180906_234036.jpg

이번주도 살아남은 번호로 5조합을... 나머진 자동 구매를 하였습니다~


참여하신분...

@li-li @fenrir78 @marsswim @seunglimdaddy @chocolate1st @jsj1215 @stella12 @susunhwa @ballantines30 @haedale @cowboybebop @felixsuh @jamieinthedark @hongsam @smigol @d-wiki @kyunga @gooddeal @starjuno @good21 @kiwifi @daebak2 @sweetpapa @thegreatgatsby @onehand @hwan100 @no1smile @ilovemylife @glorias @dmsqlc0303 @levoyant @hwantag @zorba @goodhello @haveahappyday @nowmacha @jaytop @feelsogood @toporo @khaiyoui @bluengel @sunshineyaya7 @romi @soosoo @jinuking @himapan @hanwoo @roostermine @kobuni @futurecurrency @mimistar @hjk96 @jiwootak @yangpankil27 @parkname @ferial @romika @bree1042 @vossam @marabara @ryh0505 @autokjk70 @jewel-lover @jhy2246 @koreaminer @soohyeongk @lovelyyeon @asinayo @jakk @farad @bbooaae @gaeteul @tailcock @lanaboe @wooboo @rosaria @dropthebeat @tworld @shin0288 @banguri @sadmt @heejae @lucky2 @gumagreat @orange5008 @epitt925 @banjjakism @mth7890 @rayheyna @neojew @zzing @lovey42 @darkhorse81 @sonki999 @kim0jh0 @woolgom @manizu @joajina00 @gamcho @cheongpyeongyull @agee00 @greenlatte @hyunny @newbijohn @ddllddll @gghite @tangle-hoon @sampling @tradingideas @centering @seo70 @gilma @mastertri @twinpapa @kimsungtee @bookkeeper @hukyong74 @junny @docudai-jun @jeank @sunsu

저를 포함 122명이 참여를 하였습니다.

모두 즐거운 불금 되시고~ 행복한 주말 맞이하세요^^

Sort:  

독고님 건강챙기시면서 쉄쉄하세욤ㅎ
행복하고 편안한 불금되세요~~^

좀 쉬면서 하세요.
내일 또 출근이신가 봅니다. ㅠㅠ

어쨋던 화이팅 입니다.

저도 즐겁지만은 않은 출근길 입니다.ㅇㅅㅇ;
어제부터 급 피곤모드라.
아 퇴근하고 싶다.ㅎㅎ

저도 요즘은
댓글은 패스입니다 ㅎㅎㅎ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독거님 요즘 많이 바쁘신가봐요. 그래도 건강 챙겨가며 일하세요.
불금 보내세요 ^^

요 며칠 안보이셔서 엄청 바쁘신거 알았습니다.ㅎ
빨리 로또가 터져줘야 할텐데 말이죠...
오늘 하루도 화이팅 입니다!

이번주도 가즈아!!

환절기라 온도차가 나날이 달라지는 듯 해용 ㅠㅠ 독거님 감기 조심 !! ㅎㅎ

부디 꼭 당첨되길

보팅 대신 댓글만 ㅋㅋ 정중하게 사양할께요 크크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140.93
ETH 2422.15
USDT 1.00
SBD 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