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담청자발표) 그냥 이런저런 이야기...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 날씨도 매일 핫하죠!! 우리 인생도 핫하면 좋겠네요^^

  • 월요일 고향 친구 모친의 급작스런 부고로 고향을 다녀왔네요...

    친구 어머니께서 편히 잠드셨길...!


  • 저녁 7시 조금 지나 출발하여 집에 오니 새벽 3시...

살다보니 이십 몇년만에 보게 되는 친구들도 있더군요!!


  • 어제는 잠도 제대로 못자고, 출장을 다녀오느라 스팀잇도 제대로 못했네요!

  • 그래도 보팅은 나름 좀 하려고 노력했습니다~

  • 자 그럼 이벤트 당첨자 발표를 ~~

이벤트 당첨 후보군...ㅋㅋ

후보1.jpg
후보2.jpg
후보3.jpg
후보4.jpg
후보5.jpg
후보6.jpg

이렇게 여섯분이 가장 근사치의 가격을 찍어주셨네요~ 그럼 당첨자는?

event.jpg

4150만원(오차 70,282원)을 찍어주신 @hyunny 님 입니다~~

축하드립니다~ 오늘 중으로 100스달 보내드리겠습니다~

휴가비에 보태서 즐거운 휴가 되시길 바래봅니다~


포스팅에 분명 1800만원보다 업~ 6천만원보다 다운~ 이라고 했는데...

이 금액보다 아래 금액과 윗 금액을 적어주신 분들은 뭘까요? ㅋㅋㅋㅋ

2억원을 적어주신 @girina79님 ~ 반성하자! 반성하자!

이벤트에 참여 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를 전합니다~

즐거운 수요일 되세요^^

Sort:  

아오~독거님 통도 크시고..!!!!
통큰 이벤트 재밋었어요.^^
매앰매앰 매미소리 울리는
한여름 무더위에 건강 조심하세요.^^

ㅎㅎ 재밌게 즐겨주시니 감사합니다^^
자주는 아니더라도 종종 이벤트 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비비아나님도 더위 조심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Excellent article. I learned a lot of interesting and cognitive. I'm screwed up with you, I'll be glad to reciprocal subscription))

우와 통큰 이벤트가 있었구뇨 ㅠㅠ
퇴근하고 잠들어버려서 못봤네 ㅠㅠ
@hyunny 축하드립니다~

아니~ 아침에 포스팅하고 출장을 갔는데...
하루종일 못보셨군요!! 아쉽네요~ ㅎㅎ

독거형님에게 관심을 더 가져야 겠!!!! ㅠㅠ ㅎㅎ

우아 아숩네여 ㅠ 더 근사치로 갈껄 ..흨흨 ㅎㅎ

@hyunny 님 축하합니다~~~~~ 100스달의 주인공!

ㅋㅋ 아쉽게 되었네요!! 다음에 또 도전~ 하세요^^

오오~다음 기회가 된다면 소수점 자리까지 고민을 해봐야겠네염+_+ㅋㅋㅋ

축하합니다~ 저도 조금만 더 쓸껄 그랬네요.ㅋㅋ

조만만 더...ㅎㅎ 지나면 항상 후회가 남죠^^
다음엔 한손님께 행운이 함께하길...ㅎㅎ

와 비싼거였네요 ㅎㅎㅎ
추카드립니다~~!!

단가가 비싼 부품들입니다!! 물론 더 비싼것들도 많구요^^

딱 1분 축하드립니다. ㅎㅎ

아오.~~ 넘 쎄게 불렀어요 제가 ㅋ

@hyunny님 대박 축하합니다.
통크게 쏘신 독거님에게도 감사합니다.^^

ㅎㅎ 뭘요^^ 함께 나누면서 사는거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전 너무 갔군요.ㅋㅋ 축하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893.00
ETH 2414.92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