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으로 만난인연(베트남생활자)

in #busy5 years ago (edited)

몇달전 한사람이 인터넷을 통해 우연히 베트남생활자 글을보고 날 한번 만나고 싶다고 연락이 왔다. 그분은 스팀잇 가입자가 아니라 나한테 연락하기위한 정보를 얻기위해 내글을 다읽으셨단다.
그리고 나에게 긴 장문에 메시지를 보내왔다.

당시 나에생각은
누가 내 허접한 글을 보고 날만나로 여기까지 오겠어! "말도안되지"

답장을 보냈다.
저기요 잘못 집으셨어요.전 완전 개털입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나 정말 호치민 우리동네까지 날만나로 오셨다.

한때 나처럼 너무 여행을 좋아했는데 지금은 한가정에 아버지로 살기위해 미래에 긴여행을 꿈꾸며 현실삶에 충실하신단다.

우린 그렇게 이국땅 동네한구석에서 처음만나 맥주를 마시며 몇시간동안 여행애기를 나눴다.
그분은 술을 다마시고 호텔로 돌아 가시기전에 나에게 마지막으로 애기를 들어줘서 또 만나줘서 너무 고맙다고 하셨다.

그런데 내가 정말더 고맙다.

IMG_20180905_202918.jpg

@freegon

Sort:  

오 아름다운 만남이네요. 이게 행복이라 생각됩니다.
프리곤님 팔로했어요 ^^풀봇!

네 안녕하세요. 저도 팔로우 꾹~

뜻하지 않은 만남에 더 즐거우셨겠어요.
더구나 스팀잇가입자도 아니라니 ^^

우리도 함만시죠ㅎㅎ

와!!! 진심 멋지십니다!!!

즐거운 시간이었을 것 같아요.ㅎ
저런걸 '인연'이라고 하지요?^^

인연말고 "연인" 만나고 싶어요 ㅋㅋ

와 대박입니다. 좋은 만남이셨겠네요!

그분 진정성에 감동이예요^^

이런 인연이 흔하진 않았을 텐데 참 즐거우셨겠습니다 ㅎㅎ

스팀잇의 인연이 이렇게 이어지기도 하는군요.

은근 베트남 사시는 스티미언님도 있는 것 같습니다. @machellin 님도 계시고.

저도 친한 친구가 베트남 출장을 무지 자주 다녀서 놀러오라 했는데 결국 아직 한번도 못가봤네요ㅠㅠ

네 마첼린 님 글잘쓰셔서 저도 이미 팔로우하고 보고있답니다.ㅎㅎ
올해는 다 집어던지고 베트남함 오세요 ㅋㅋ

이렇게도 인연을 맺는군요.^^ 팔로우합니다. 베트남 생활 엿볼게요ㅎ

오... 글잘쓰시는 마나마인 작가님 이시네요.
방가워요^^

이건 정말 대단한 것 같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1288.26
ETH 3580.30
USDT 1.00
SBD 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