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지연배송과 내용물파손이랄까요~? ㅎㅎㅎ 택배박스로 배구를 하셨나봐용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완전 던졌나봅니다.
그래서 그 자판기 우유맛은 정확하든가요?
아.. 100원 넣고 타먹던 기억이 새록합니다..+.=

ㅋㅋ아 여기군요 !
네 저와 친구들은 그맛이야!! 했답니다.
요즘은 백원으로 뭘 할수있을지..

그럼 저도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 그게 약간 우유에 설탕넣은맛? 같은 건데요 그쵸

요즘 백원으로는 카트를 뽑을 수 있습니다^^

네네 마자요. 연유같기도하구!
카트면 마트카트죠? ㅋㅋㅋㅋ 잠시대여 ㅎㅎ
흑 ㅜ

네...잠시대여하는 마트 카트요....ㅜㅜ
근데 저는 왠지. 어떻게든 세븐을 돌아다녀야지 택배로 받으면 안될 것 같아요. 써니님 포스팅 보고 충격받아서 엄두가 안납니다..

네 ㅋ 지나는 길에 보이면 한번 들러보시길. 그 겨울 그때 하며 ㅋㅋ 추억여행타임이 되실거에요. 전 초딩때 방방타고 롤러타고 먹던게 생각나더라구요.

뭔가 왠지 저랑 비슷한 유년시절을 보낸 것 같아서 더 동질감이 듭니다. 방방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것도 지역마다 용어가 달라서 제가 기억하는 저희 동네 방방은 트램펄린을 말하는데 맞는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211.02
ETH 2483.87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