험난한 매일우유 원컵 맛보기

in #busy7 years ago

20180228_222224.jpg

친구가 카톡을 합니다. 이거 먹어봤냐며~~
옛날 자판기 우유같다고 추억의 맛이라구요. 이것은 세븐일레븐에서 파는 핫한 아이템으로써 저는 2번 방문에 실패해서 맛을 못보았죠. 편의점의 직원분도 안들어오고있다길래 잊고 지냈는데, 친구가 요즘 다시 들어오길래 많이 사놨다고 먹고싶으면 택배를 보내준다고 합니다.

우와~~ 신난닷!!😄😆 야호~~

택배를 기다렸습니다. 친구는 3명에게 동시에 보냈는데 둘은 택배를 받아서 고맙다고 맛나맛나 하며 인증샷도 단체톡에 보내주공. 저는 신나는 마음으로 퇴근을 했죠. 🤹‍♀️🤸‍♀️🤸‍♂️

응? 왜 없어.. 아! 동생이 받아놨구나!

문을 열고 들어갑니다.

어?!! 여기도 저기도 없자나!
힝 왜 나만 안와~

운송장 조회를 해봅니다.

Screenshot_20180301-170458.jpg

뭬야!!!
옥천허브는 뭐야 ㅋㅋㅋ
친구가 옥천허브를 듣더니 캡쳐를 해서 보내줍니다.

1519651084180.jpg

금방 받긴 글렀구나.....

수요일이되서야 도착을 한 택배.
그래도 반갑다야!!!

20180228_222036.jpg

신나는 마음으로 개봉했는데 어머 이게 뭔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쿠키왜저래. 옴마 컵도 다 찌그러졌네.

PicsArt_03-01-02.37.58.png

흑.. 택배아저씨들이 많이 바빴구나. 그래 힘들다고 하더라.

PicsArt_03-01-02.37.05.png

그래도 식품류라고 써놨는데 막 던지는구나.. 이게 터져서 물이 흐르는게 아니라 다행이지..

그래도 맛볼 수 있음이 더 기쁘기에 상자에 굴러다니던 쿠키를 주어 맛을 먼저 보았죠. 내 친구인데 팥이 든건가? 그럴리가 초코더군요. ㅋㅋㅋ 오 이런 맛은 처음이야! 넘맛나여. 쫀득하고 초코맛이 진하고 적당히 달아요.

이제 우유를 타봐야죠~

20180228_223047.jpg

가루우유에요.
와~ 뽀얗다~
전기주전자가 없어용.
가스렌지는 귀찮아요.
유리컵에 생수를 넣고 전자렌지 돌립니다.
따순줄 알고 부었는데 미지근..
다시 유리컵에 옮겨 우유를 전자렌지에 돌립니다. 1분은 해야 뜨끈하겠지 하는 생각으로 돌렸는데 1분 후 흥건히 전자렌지를 점령한 우유와 마주합니다.. ㅋㅋㅋㅋ

매일우유 원컵 전자렌지 돌리지마세요~

양이 좀 줄었지만 맛나게 먹습니다.
덕분에 전자렌지 청소까지 하게 됐네요. ㅋㅋㅋ

충격적인 것은 6살 차이나는 동생은 자판기우유를 모르더란 겁니다. 나랑 같이 큰거 아이니? ㅋㅋ 아주 달달하고 카라멜 유가도 생각나도 우유맛 아스크림도 생각나궁~
우유 한 컵으로 추억에 잠겨보았습니다~^^

우리 생각해서 택배까지 해준 친구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마무리합니당~

Sort:  

안녕하세요. @nabuilee님 소개로
https://steemit.com/kr-event/@safebreaking/kr-event-2
그뤠잇 포스팅 소개 이벤트에 당첨 되셨습니다.
팔로우와 풀보팅으로 응원 합니다.

어멋 감사합니다.

박스 안이 아주 난리네요;;ㅠ,ㅠ
보내 주신 분이나 받으시는 분이나 속상하셨을거 같음...
아 그리고 보내주신 스달 잘 받았습니다.
아이들에게 도움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네! 약소하지만 응원드립니다! ^^
스팀잇의 사회적인 좋은 롤 모델이라 생각해요.

저도 자판기 우유를 인터넷에서 접했었어요! 예전엔 저런게 있었다고. ㅎㅎ 스팀잇에서 자판기 우유를 보니 왠지 신기하네요~ :)

어머 위니님 98 이 생년이신거죠. 흑 새삼 ㅜㅠ 추울때 코코아랑 우유랑 뽑아 먹던 추억이 있지요~ 50원 100원 이랬어용.

앗 맞아요 전 98이에요!! 아이디에서 나이를 알려주는 친절함(?).ㅋㅋㅋㅋㅋ
가끔 이렇게 놀러올게요~ :)

네 많이 놀러오세요~^^

가루를 타서먹는 우유라니 신기하네요~!
편의점에서 구하기힘든가봐요~

네 분유같은~ 발주가 뭐 한 매장당 8개 4개 이렇대요. ㅋㅋ 시켜도 안들어올때도 있다고 그러시더라구용.

자판기 우유 맛이라니 추억돋네요 !!
좋은 글들이 많아서 팔로워 하고 가요 !
괜찮으시면 맞팔 부탁드려요 ㅎ
행복한 저녁 되세요 :)

도니님 반갑습니당~
이미 전 도니님을 팔로우 하였더라구요 ㅋㅋ
놀러가지만 않았나봐요 ㅎㅎ 어서 놀러갈게용~

프리마 그맛인가용?
자판기 우유 완젼 추억 돋네요~
너무 좋은 친구분을 두셨어요 부러워용~

프리마보다는 약간 우유쪽이 더 가까운데 꽤나 달어요~ 네 진짜 저도 뭐든 해주고픈 아까운게 없는 친구에용.^^

헉 택배 내용물이 완전 난리났네요!
쿠키 빠져나온거 아까워서 어째요 ㅠㅠ
우유도 터진거 아닌가 걱정했는데 가루로 들어있는 제품인가봐요!
어렸을 때 자판기에서 우유 아니면 코코아 뽑아 마셨었는데 ㅎㅎ 추억의 맛과 비슷했으려나요! :D

다 먹었.. 버리지않았어요 ㅋㅋㅋㅋㅋ
네 가루라 진짜 다행! 입니다.
네네 그맛이에요~~~~ 뉴멤버님은 맛을 보셔야겠어용.

앗 다 드셨...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요! 맛만 있으면 되죠 뭐!!
편의점 갈때 한번 찾아봐야겠어요 ><

정성스런 포스팅 만큼이나 택배가 잘 이루어졌다면ㅠㅠㅠㅠ
그래도 그렇지 저정도면 항의해야하지 않나요?
부들부들......
보팅하고갑니다 : )

가벼워서 던지기 좋았나봐요. ㅋㅋ
조큼 황당하긴 했지만 다 먹을 정도긴 해서 웃어 넘겼죵. 받은 기쁨이 더 컸는지 ~ 당 들어와서 기분이 좋아졌는가 싶기도하구요 ㅋㅋ

보팅먼저 때립니다!
택배에 무슨일이 있었던거죠....?

지연배송과 내용물파손이랄까요~? ㅎㅎㅎ 택배박스로 배구를 하셨나봐용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완전 던졌나봅니다.
그래서 그 자판기 우유맛은 정확하든가요?
아.. 100원 넣고 타먹던 기억이 새록합니다..+.=

ㅋㅋ아 여기군요 !
네 저와 친구들은 그맛이야!! 했답니다.
요즘은 백원으로 뭘 할수있을지..

그럼 저도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 그게 약간 우유에 설탕넣은맛? 같은 건데요 그쵸

요즘 백원으로는 카트를 뽑을 수 있습니다^^

네네 마자요. 연유같기도하구!
카트면 마트카트죠? ㅋㅋㅋㅋ 잠시대여 ㅎㅎ
흑 ㅜ

네...잠시대여하는 마트 카트요....ㅜㅜ
근데 저는 왠지. 어떻게든 세븐을 돌아다녀야지 택배로 받으면 안될 것 같아요. 써니님 포스팅 보고 충격받아서 엄두가 안납니다..

네 ㅋ 지나는 길에 보이면 한번 들러보시길. 그 겨울 그때 하며 ㅋㅋ 추억여행타임이 되실거에요. 전 초딩때 방방타고 롤러타고 먹던게 생각나더라구요.

ㅎㅎ 버뮤다 삼각지대 옥천허브에서 뿜었네요.
그 와중에 빵은 .. 택배 아저씨들이 먹었나요
제게 어떻게 열려있지

쿠키봉지가 약하더라구요. 나머지 한개도 옆구리 약간 찢어졌어요. 23일에 출발해서 28일에 왔으니까 그 사이 많이 흔들렸나봐요 ㅜ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237.47
ETH 2479.72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