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험난한 매일우유 원컵 맛보기

in #busy7 years ago

뭔가 왠지 저랑 비슷한 유년시절을 보낸 것 같아서 더 동질감이 듭니다. 방방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것도 지역마다 용어가 달라서 제가 기억하는 저희 동네 방방은 트램펄린을 말하는데 맞는가요?

Sort:  

네네 맞아요. 편먹기 게임도 동네마다 다르자나요. ㅋㅋ 저희 동넨 '엎퍼라 져쳐라~' 이런건데 ㅋㅋ 대학가니 전국에서 모여서 문화충격 느꼈죠.

뭔가 지역용어나오나요. 저희는 편먹기가 하늘땅하늘땅 이었어요.
그리고 말씀처럼 대학가니까 세상에나... 무슨 용어가 그리도 많습니까...
저 스티밋 2달 하면서 수다떠는것 같은 기분이 드는 오늘이네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이런 소소한 재미를 함께 나눠주셔서 감사해요

ㅋㅋ하늘땅하늘땅도 들어본거같아요! ㅋㅋ 재밋어요. 다 다른게 신기!
네^^ 좋은 하루 되세용~!!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716.82
ETH 2447.73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