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 school project 에 참여하게 된 aksen입니다!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이번에 @sunsu 의 권유로 스쿨프로젝트을 통해 스팀잇을 시작하게 된 aksen(한글타자로 만두) 입니다! 현재 @sunsu 와 함께 한성과학고 3학년에 재학중이고 @sunsu 가 제 계정을 만들어 주는 등 스팀잇에 대해 많은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ㅎㅎ

제가 좋아하는 과목을 화학이고 때문에 화학 관련 포스팅이 대다수일 예정이지만 물리나 생물같은 다른 분야의 글도 종종 올리고 저의 한성과학고 생활에 대한 일상적인 내용도 올릴테니 좋은 시선으로 지켜봐주셨으면 합니다!

첫번째 포스팅은 "배터리에 담긴 화학" 으로 해볼까 합니다. 배터리의 초기 모델과 현재 배터리의 종류와 원리, 그리고 배터리의 수명을 늘리는 방법을 화학적으로 알아볼 예정입니다.

다가오는 4차 산업혁명에 대해 아직 모르는게 너무나도 많기에 여기에서 많은 글을 보고 많은 지식을 쌓아나아갈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 드립니다!

Sort:  

어서오세요 환영합니다 ㅎ 저도 고딩때 선택과목이 화학이었는데 ㅎㅎ 배터리 이야기 기대됩니다

81님도 선택과목이 화학이셨군요! 저도 뭔가 화학이 가장 재미있더라고요 ㅎㅎ 빠른 시일 내에 포스팅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 ) 처음 오신 분이 busy로 작성을 하셔서 놀랐는데 sunsu님 지인 분이셨군요! ㅎㅎ 순수님이 열일? 하시네요 ㅋㅋ
아마 곧 있으면 많은 분들이 오셔서 도움을 받으실 수 있는 글을 남겨주실 거예요! ㅎㅎ
환영합니다 ^^

순수가 아니였다면 스팀잇 자체도 몰랐을거에요 ㅋㅋㅋ 순수한테 앞으로도 많은 도움 받아야죠 ㅎㅎ
스팀잇을 시작하는데 도움이 될만한 글이 또 있을까요?

반갑습니다^^ 고등학교때 화학 선생님이 너무 이쁘셔서 선택했던 기억이 나네요~ 앞으로 좋은 글 기대할게요!

저희 학교는 국어쌤이랑 지구과학 썜이 예쁘신데 ㅋㅋ 그래도 화학을 선택할 만큼 화학이 뭔가 끌리더라고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화학 올림피아드 한국 국가대표 선발 직전까지 갔었던 친구의 화학 포스팅 정말 기대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주호가 연재하는거도 잘보고 있으니까 또 글 올려줘라

어서오세요.환영합니다!
스팀잇은 정이 많고 따뜻한 곳 입니다.
스팀잇을 위한 가이드북, 이지스팀잇pdf버전

@easysteemit님이 공유해 주셨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순수님 통해서 많이 오시네요
반가워요!!

반갑습니다!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반가워요 저는 수채화그려드리고 서평도 써요
@raah 오셔서 맘에드시면 팔로 후 댓글 남기세요
다시 뵐께요^^

수채화 완전 맘에 들어요! 앞으로도 좋은 수채화 그려주세요!

반가워서 팔로완료!
앞으로 전해주실 이야기들 기대하며 많은 분들께 소개드리고 싶어 가입인사를 공유 드렸습니다. (:
https://steemit.com/kr/@akuku/005

반갑습니다! 저를 소개시켜주시다니 정말로 감사드려요!!
덤으로 무상대여 이밴트도 참여 신청 완료!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781.14
ETH 3119.00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