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러드랜드 추천해 주시면 2만 블러드 보내드릴게요~^^

in #bloodland6 years ago

여전히 열심히 돌리고 있는, 블러드 마이너입니다. ㅎㅎㅎ
보통은 컴퓨터 2대와 노트북 1대를 돌립니다.

https://steemit.com/bloodland/@kyeongah/3swmj8-3

추천인에 kyeongah3578 넣어 주시면 500블러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추천해 주신 분에게 2만 블러드 보내드릴게요.
혹시 추천하셨으면 댓글로 지갑 주소 남겨 주세요.
감사합니다. ^^

https://wallet.blood.land/recommend?by=Zi80YFGzxBLI7CWcl0Os4BkELJ7gOLURddWWOVJD7A%2FcgzPJroaNvn7q%2FpYSZ49X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몸챙김, 마음챙김] 존재로의 용기

[영화 패터슨의 마지막 장면-하이쿠] 너무 바쁘게 살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했다. 그러자 즐기며...

Sort:  

블러드 꾸준함 대단하십니다...^^ 보클!

헙, 그... 그런가요?? 요즘은 이것밖에 열심히 하는 게 없... TmT

100만 개 넘게 채굴했다면서요? 대단해요. 비법을 알려 줘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꾸욱~ 화이팅^^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 ^^

스타 말씀을 ^^
주말 잘 보내세요 ~

Hi @kyeongah!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522 which ranks you at #15965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08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6073).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40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38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한대로 232818 블러드 ㅡ ㅡ;
저조 하죠...
1DD28065-829B-4C06-9E71-5DCAAD830DAF.jpeg

흠, 1대도 1대지만 추천인이 전혀 없으신 거 아니에요?
그래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파이팅이요!^^

추천인 없네요.. 그냥 혼자 하려다보니...
추천인 꼭 있어야 하나요?
근데, 스팀잇에선 하긴 그렇고 모을 방법이 없네요...

추천인 있어야 가중치가 높아지기 때문에 있는 게 좋아요.
저도 추천은 자신없는데 스팀잇에서 몇 명 추천 받았어요. ㅎㅎ

나도 경아님을 추천했어요. 나중에 2만 블러드를 요청해서 받았고요. 그런데 난 나를 추천해 준 사람이 없어서 가중치가 1이에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5월에 40원 상장만 지켜진다면...
100만개만 잡아도 4000만원 이네요 허허..
최근에 5원짜리 상장한걸 36원에 잡아서 50원쯤 팔았거든요
근데 ㅡㅜ 830원 가더라구요 ㅎㅎㅎㅎ 미틴 ㅡㅜ
50원에 한번더 잡을 기회가 있었는데 53원 왔길래 더 떨어질까 싶어
취소 했더니... 그날부터 달려 다시 700원까지 날라감 ㅋㅋ
떵손 ㅡㅜ

헐, 진짜요? 진짜 언빌리버블하네요. 헐헐 놀라워요.

블코에서 약속한 5월 40원 상장 약속을 지켜준다면
채굴한 사람들에게는 인생 반전의 기회가 올거라고 봅니다.
위에 언급한 5원짜리도 사전에 채굴한 사람들중에 1200만개 채굴한 사람 있었거든요
이사람은 40원쯤 다 팔아서 4억5천 벌었다고 인증했는데 ㅎㅎ
400원 넘을때 45억.... 800넘을때 90억...
지금 떨어진 가격이 아직도 400원대 더라구요 ㅎㅎㅎ
무슨 드라마 같아요 ㅡㅜ

헐, 진짜요? 안 믿겨요. 코인은 정말 알 수 없네요.
흥미로워요. 자주 알려 주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우리도 기분 좋은 상상 해 보아요. ^^

블코에서 상장 약속을 지켜는게 중요해요
요즘 거래소 먹튀사건도 터지고해서 불신감이 많아 졌네요 ㅡㅜ
블코가 잘되길 빌뿐입니다 ㅎㅎ

아, 그래요? 저는 코인에 너무 무지한가봐요. 소식 좀 접하고 살아야겠어요.
세상에 사기가 너무 많네요. ㅠㅠ

최근의 거래소의 먹튀 사건은 뜬구름 잡는 얘기를 사람들이 너무도 쉽게 믿었다는 거라고 하더라구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내년 5월 상장 맞나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 5원짜리는 어디에서 거래하나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지금은 5원이 아니에요 ㅎㅎ
이미 850원 찍고 오늘 보니 300원이네요

그거 잡아서 계속 보유했다면 대박일 텐데 아까웠겠네요.....

사람들은 손실은 잘 버티면서도 수익은 꾸준히 버티지 못하는 경향이 있더라구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ngratulations @kyeongah!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8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900 repli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Meet the Steemians Contest - The results, the winners and the prizes
Meet the Steemians Contest - Special attendees revealed
Meet the Steemians Contest - Intermediate results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블러드 코인은 하나의 동일한 ID(예: kyeongah3578)로 여러 군데(컴퓨터)에서 동시에 채굴하면 각각을 합하나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동일 아이디로 여러대의 컴퓨터로 돌려도 됩니다^^
여러대로 하는게 이득이죠

아, 그래요? 블록체인 지갑으로 비트코인을 채굴하면 여러 곳에서 돌려도 하나만 인정되는 것 같더라고요.

관심이 있으면 아래 링크를 타고 가서 보세요. 클라우드 마이닝 방식의 채굴이어서 따로 돈이 드는 것도 아니에요.

https://steemit.com/kr/@kgbinternational/pc-131pine4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4216.73
ETH 2767.45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