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의 가치

in #blog2 years ago

신축 아파트의 스카이 라인을 사진에 담았다. 길옆에 있지만 단지 안으로 들어가면 고요하다. 조경이 단지와 잘 어울린다. 커뮤니티 시설도 꽤 잘 갖추어져 있다. 게스트룸, 독서실, 편의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다. 그래서 그 아파트를 구입할 까 하다가 교통이 좀 불편해서 망설였다. 그러나 다시 가보니 그 정도 불편함은 감내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단지 근처에 도서관이 있어 안성맞춤이다.

단지 안에서 하늘을 보니 하늘로 치솟은 아파트로 인하여 시야가 가린다. 아파트 단지에 사는 게 이런 맛으로 사는 걸까 하는 생각도 해본다. 안정감있는 자기만의 공간이 확보된 느낌이 아파트를 선호하는지도 모른다. 이런 아파트 가격이 치솟아 버렸다. 지금은 금리 인상으로 떨어졌다 하지만 아직 멀었다. 예전에는 그랬다고 한다. 택시를 업으로 하는 사람도 아파트를 살 수 있는 시절이 있었다고 한다. 그 가격대로 돌아가야 한다. 그럴 수 있을지는 모르지만, 그래야 젊은 사람들이 희망을 갖고 미래를 설계할 수 있을 것 같다. 그만큼 아파트가 차지하는 의미는 크다.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아파트 사는게 참 편리합니다 ㅎㅎ

한국사람의 아파트 사랑은 유별나죠 ㅎㅎ

아파트가 편하고 좋은점이
많은데 거품이 많이 빠져야
할것 같아요..
전 서울에 사시는 분들은 다 갑부라고 생각 합니다..

얼마 안가 몇곳을 제외하고 티핑포인트가 올 수도 있다고 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52.26
ETH 2662.75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