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처럼 외우자

in #blog2 years ago


모든 일은 연습이다.
무언가 배워야 할 미션이다.
책임이 아니라 미션이다.

아는 척 금지
오지랖 금지
통제욕 자제
네 할 일만 해
남을 판단하서나 비판할 필요도 없고
감정적으로 대응하거나
의미부여할 필요도 없어

누가 날 어떻게 생각하든
그들에겐 자유가 있다.

그냥 네 미션만 하면 돼.
명확하게 말하고
네가 관여할 필요 없는 일은 선그어
과몰입 금지

일은 쉽게쉽게
명확하고 침착하게
돌발상황에서도 침착하게
큰 일 날 일은 없어
네가 허용하지만 않는다면

배우는 과정이다.
해보는 연습이다.

지금은 어려워도 곧 배울거다.

2022년 11월 6일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하루하루 배워갑니다^^

파치님 배워가지마세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게 하는 말 같네요. 스텔라 님은 어떤 상황 가운데서 다짐하시는건지 궁금합니다. ㅎㅎ 응원해요. 그리고 아파트 전경 멋지네요..!

으하하 알바주제에 정직원처럼 과분하게 스트레스받는 저에게 거는 주문이였어요. 매일 산책하는 길 전경인데 제법 괜찮죠? :)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8
BTC 54045.75
ETH 2247.37
USDT 1.00
SBD 2.30